미분류

나는 그 강좌를 배우는데 몇 주를 보냈고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그렇게 설명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은행가들 바로 위에 알고 있었다.

나는 코스를 배우는 재미있는 2 주를 보냈고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설명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은행가들 바로 위에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시작하고 자신이 설명한 것처럼 메모를 닫는 스웨트 샵을 시작해야 합니다. 나는 이 거짓 주장을 안팎으로 알고 있었습니다.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 인 Abraham Maslow는 1943 년에 처음 출판 된 인간 동기 부여 이론에서 사람들은 세 가지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 부여를 받았다고 관찰했습니다. 3 가지 기본적인 인간의 욕구는 음식, 피난처 및 의복이며 많은 남성과 여성은 다른 필요보다 먼저이 세 가지 요구 사항을 알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12 비즈니스가 진행되는 곳마다 많은 고객 확보 예를 들어, 내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하면 5 개 대륙의 7 개국에있는 더 많은 투자자의 기존 네트워크와 연결되어 귀하와 같은 투자자가 투자 거래에 대한 합작 투자를 돕습니다.

마케터처럼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확실히 움직일 것입니다 – 가끔 평범한 거래의 틀을 시작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가능하지 않아야하는 지속적인 성공의 정도로 더 나아갈 것입니다 (이것은 단순히 How-to-It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가르치는 것이 아닙니다)

종종 좋은 기회가 항상 편리한 상자 안에 있는 것은 아닙니다. 모호한 지역의 좋은 지역 또는 매우 좋은 건물을 따라 좋은 이웃에서 주요 수리가 필요한 집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치, 위치, 집 및 나이에 더 집중하십시오. 때로는 미운 오리 새끼가 세심한 계획으로 아름다운 백조로 완벽하게 변할 수 있습니다.

NEWBIE INVESTORS에 대한 빠른 의견 : 리드를 제거하는 것을 두려 세마역 현대프리미어캠퍼스 워해서는 안됩니다. 리드는 모든 사람과 비즈니스를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경우에만 리드입니다. 그러나 모든 마지막 전화를 받아 셀러와의 기술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문제가 아니라 완벽하게 괜찮습니다. 거래에 집중할 준비가 되었을 때 심사를 수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현실적인 목표를 가지십시오. 부동산 투자가 과정이 될 수 있음을 잊지 마십시오. 시장 투자를 통해 자신의 부를 신속하게 얻은 사람들은 아마도 그것을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부동산의 구매, 판매, 임대 및 자금 조달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전문가 자신의 경험을 고려하고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알려줄 수 있습니다.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 인 아브라함 매슬로 (Abraham Maslow)는 1943 년에 처음 출판 된 에세이 “인간 동기 부여 이론”에서 소비자는 세 가지 기본 요구에 따라 동기를 부여 받았다는 사실을 관찰했다. 3 기본적인 인간의 요구는 음식, 피난처 및 착용이다. 많은 남성과 여성이 다른 필요보다 먼저이 세 가지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당신은 2만 달러의 자기 돈을 펀드에 투자했다. 10년 후의 점수: 주식 투자는 당신의 돈을 51,875달러로 늘렸고 시장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확실히 54,392달러를 얻었다. 수익성만큼 많은 차이가 없었다.

아마도이 희망은 작은 것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단순한 사실을 깨닫지 못하는 것입니다. 5 단위 이상은 판매 가능한 가치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집주인이고 6 단위가있는 건물을 집어 들고 공식적으로 수익성있는 투자자입니다. 6 단위 건물은 상업 투자의 첫 번째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발을 젖게하고 두려움과 불안을 피하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빌 게이츠 (예, 알고 있습니다, 모두가 BG를 인용) 당신이 로버트 Cringley에 의해 PBS 다큐멘터리, 우발적 인 제국을 보았다면, 당신은 게이츠가 어떻게 든이 컴퓨터 일을 작동하게하려고 노력하는 광신적 인 기술자의 수백 중 하나가되기로 동의했다는 것을 알고있을 것입니다 그의 기민한 포지셔닝과 끊임없는 마케팅을 사용하여 IBM을 IBM을 통해 243B 회사로 몰아 넣었습니다.

사람들이 나를 알고 있는 요점 중 하나는 포스트잇 정보를 많이 사용했다는 것이다. 나는 그 아이디어를 발명하지 않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 나는 누구보다 많은 포스트잇 노트를 배포했고, 나는 그 아이디어들을 시험해 보았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더 오래 할수록, 당신이 그것을 하든, 아니면 넘어지기 위해 틈새시장을 지불하든 고통스러울 수 있는 쓰레기 콜 필드가 줄어들고, 또한 당신은 단지 잠재적인 거래만을 하게 될 것이다 –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에 대한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