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Mario Chalmers는 첨부 사이트를 실행하기 위해 있다.

Mario Chalmers는 애착 사이트를 운영하기 위해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여 주었지만 NBA 표준에 따라 매우 평범하기 위해 지난 시즌 그는 약 25 분 동안 평균 71 점 또는 4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위의 매력적인 요소에 따라 미국의 모든 도시는 태양이 신선한 nba All Stars의 호스트를 비추기를 희망하며 전체 회사 목록에서 큰 경쟁을 이끌어냅니다. 그러나 로스 앤젤레스는 마침내 가장 진보 된 장비, 최신 농구 팬, 최고의 리셉션 및 엔터테인먼트 정신을 고려하여 그러한 명성을 얻었습니다.

구단주와 데이비드 스턴스의 오만함(내 의견)에 따라 최고 선수들은 욕심 때문에 각자의 팀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라고 화를 낼 수도 있다.

그렇지 않으면 집단교섭협정(CBA)이 있다.

현실적으로, 워리어스가 덩치 큰 남자를 원할 경우,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은 NBA에서 파워 포워드로 활약할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조금 도달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두를 달리고 있는 무어헤드 주 출신의 케네스 패리드를 쫓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갬블시티 가입방법 68세의 나이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오랜 기간 동안 도달할 수 있다.

12 카르멜로 앤서니가 어느 쪽에 상륙했는가?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2년 만에 닉스에 합류할 때 잠재적인 NBA 타이틀 경쟁자를 포함하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된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너무 극적으로 향상될 것이다. 사람들

Miami Heat Three 슈퍼 스타 – 실제 경력의 전성기 – 여러 레이블을 획득하기 위해 팀을 구성했습니다. Money는 테이블에 남아 있었지만 (소량 임에도 불구하고) 자존심은 입구에서 확인되었습니다. 그 자존심이 팀에 영향을 미칠 때까지 궁극적으로 마이애미 히트 에너지의 최고를 결정할 것입니다. NBA의 상위 3 명의 선수가 이전 경쟁자와 동일한 역할을 수행 한 후 정확히 팀에서 뛰었습니까? 그렇다고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에서 열리는 이유다.

9) 타이레크 에반스 –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이 신인왕 캠페인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했다(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은 또 다른 3명이었다). 그가 2009-2010년 시리즈에서 올해의 신인왕을 차지한 이유를 이해하기 위해서, 그는 매우 쉬운 첫 걸음으로 림에 올라 66세의 이 리스트에서 가장 높은 가드들을 차지했다. 그는 방어적인 끝에 맞을 수 있습니다. 그가 농구를 슛할 수 없다는 것을 허용하기를 원할 때 Evans는 코트와 성숙을 위한 노력이 부족하여 9 점으로 떨어 뜨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베터들은 NBA 약자에 위치한 베팅을 하는데, 이것은 이점이나 부정적인 예측일 수 있다.

많은 입찰자들은 특정 팀이나 캐릭터에 베팅할 때 혼란을 겪는다. 분명히, 새로운 베터들이 길을 잃는다는 것은 받아들여진다. 그 이유는 새로운 사람이 베팅 경험이 없다는 사실일 것이다. 그들은 또한 어떤 팀이 더 성공적일지 모른다. 경험 많은 베터들은 그들만의 전술을 얻고 그들이 내기를 할 때 기술 그래서, 당신은 NBA 약자 Al-Farouq Aminu, SF / PF, Wake Forest에 의해 베팅하기 위해 몇 가지 규칙을 따르는 것이 현명 할 것입니다 – 아주 오래 전부터 잠재적 인 능력을 가진 원시 운동 선수에서 이번 달 또는 올해 더 숙련 된 공격으로 나아갔습니다. 바구니 게임에 대한 그의 얼굴은 큰 개선을 보여 주었지만 여전히 놀라운 윙 스팬과 뛰어난 측면 이동으로 Aminu를 잠재적 인 잠재력으로 만듭니다. 다음 레벨의 공격 선수들을 위한 방어 악몽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당신의 벤치를 벗어났던 선수라면, 실제 세계 플레이오프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 수도 있다.

만약 그가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은 작은 리거라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들의 기여를 찾아야 할 것이다. 오돔은 다른 팀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마누 지노블리(Manu Ginobli)는 자신의 목숨이 달려 있는 것처럼 경기한다.

그는 체조선수나 스트리퍼처럼 몸을 뒤틀며 코트를 날아다닌다. 그는 스퍼스 게임이 아틀란타의 이혼 변호사들과 더 가까워질 뿐만 아니라, 그는 선수들 밑에서 스킨을 얻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는 NBA에서뿐만 아니라 그의 고향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의 올림픽 골드로 이끈다.

6) 러셀 웨스트브룩 — 거꾸로 된 짐을 지고 있는 기이한 운동성 — 그의 운동성을 큰 사이즈로 결합하면, 당신은 왜 그가 모든 포인트 가드들을 리바운드에서 이끌고 있는지 알 수 있다.

비디오 게임 5개 미만의 그늘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