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18

18 더 많은 가족 시대를 누리십시오. 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당신은 더 적은 순간을 수행하고, 당신은 더 빨리 이익을 창출합니다. 일반적으로 가족과 함께 낭비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과 자유를 포함하지 않을 것이며, 당신이 절대적으로 저항할 수없는 일을합니다.

그것은 동시에 당신이 당신의 연금을 즐기는 것을 도울 것이다. 당신의 은퇴에 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당신이 진짜 재산을 투자 할 때, 당신은 아마 인간의 필요 – 피난처의 중요한 영역 중 하나에 고객에게 가치를 추가 – 당신은 상록수 세계를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이유입니다, 나는 당신이 재산 건설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로 구성되어 있다고 믿습니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얻는 또 다른 방법은 주요 신문 출판물의 광고 섹션을 고려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분류 섹션은 처방전을 가지고 n 인터넷을 사용합니다. 이혼, 필사적 인 동안 단어를 찾기 위해 광고를 검색하고 싶습니다. 부동산 소유자가 흥분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키워드의 몇 가지 예를 들어보십시오.

마지막으로, 간단하면서도 매우 강력한 실제 또 다른 방법 중개인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하십시오 도매업자는 심층 할인을 통해 집을 관리하거나 구매하고 저축을 귀하에게 전달하는 사람입니다 부동산 투자자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해 검색하는 이메일 상자에 거래 권리를 보냅니다.

하지만 투자는 즉시 남성과 여성을 위한 올바른 재산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딱 맞는 하나의 크기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완벽한 투자 수단으로 기능할 것이고, 논의는 즉시 끝날 것이다. 나는 94년 이후로 투자 부동산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세입자들이 부동산 전체에 쪼그리고 앉으려고 시도했고, 나는 고소당했고, 나는 파손된 유닛을 경험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 중 하나로 차를 몰았고, 나는 상당한 비율의 부동산 관리자들을 통과했다.

이베이 모델의 이점은, 당신은이 시장에 대한 자비에 있지 않습니다 당신은 손실을 채택하거나 너무 작은 이익을 만들 수 밖에 없습니다 왜냐면 당신은 다음 지불이 끝나기 직전에 나가야하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현재 간단하지만 매우 강력한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딜러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하십시오 도매업자는 심층 할인으로 주택을 통제하거나 구매하고 저축을 당신에게 전달하는 사람입니다, 부동산 투자자는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해 묻는 이메일 상자에 거래 권리를 보내고 많은 조사 실사를한 다음 제안을 제안합니다.

좋아, 이제 우리에게 부동산 시장이 개선되고 오늘날 부동산에서 작동하고 있는 것이 미래에는 아닐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임대 시장은 10년 전에는 강했지만 최근에는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훨씬 더 많은 변화를 일으킬 준비가 되어 있다.

자산의 구매, 판매, 임대 및 자금 조달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전문가로부터 지식을 얻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이용 가능한 사람들은 자신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내가 시작한 곳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나는 회의에 참석했고 이틀 만에 천 달러 대신에 떨어졌다. 내가 프로그램을 끝냈던 몇 가지 것들은 분명히 종이에 관한 재미있는 과정이었다. (즉, 할인된 저당권) 18개월 동안 백만 달러를 벌고 재활하는 좀 더 침울한 설명과 함께.

어떤 것에서든 이익을 내는 비결은 높은 가격을 낮게 홍보하는 것이다. 현재, 주택 가격은 2011년에 주택 시장의 40%에서 이해될 것으로 예상되며, 내년에는 60%가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전통적이거나 파격적인 속임수를 사용하여 일부 현금으로 재판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수집 목표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목표를 설정할 수있는 많은 방법을 배웠고 옳고 그른 방법은 없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목표를 설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룹으로 방해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단기 목표는 1 년에 한 달 정도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어야합니다. 두 번째는 장기 목표입니다. 이러한 목표는 당신이 미래를 위해 보는 것과 똑같이 큰 목표라고 생각합니다.

부동산 투자는 10 만 달러에 3 %의 평균 연간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연간 3 % 성장하면 집과 관련된 금액은 10 년에 134,392 달러로 증가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은행에 8 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따라서 투자와 관련된 순액은 54,392 달러입니다. 실제로는 일반 모기지로 빚을 덜지게됩니다. 반면에 10 년 동안 특별한 비용이 발생하면이 차이가 상쇄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은 너무 화가 나서 옆집에 새로운 이발소를 열기로 결정했으며이 이발사를 파산시킬 수 있다는 것을 모두 알 수 있었습니다. 그는 상점 정면과 이발 의자를 사서 이발사를 고용했습니다. 그는 창문에 거대한 표지판을 게시했습니다. “우리는 5 달러짜리 헤어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몇 서초 지젤 라이프그라피 주 안에, 대부분의 이발사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