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귀하가 제쳐두기 전에 제휴 마케팅에 대해 알아 내기 위해해야 할 일

제품 가격에 따라, 당신은 단지 판매 당 달러와 센트의 수량을 얻을, 그래서 당신이 광고에 지출 할 수있는 마진은 매우 거대하지 않습니다. 이 사람들은 랜딩 페이지를 만들기 위한 소프트웨어를 추가로 제공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청중에게 입장할 수 있는 쉬운 방법입니다. 제품이나 문제에 대해 배우는 것과 관련된 키워드는 훌륭한 시작이 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제품을 사용하고 좋아하기 때문에 시작하기 만하면 공개적으로 토론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자가 되기 위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와 아이디어를 창조한다 요소를 건너뛰기 때문에 제휴사로 시작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 추가적인 것은, 많은 유튜브 채널들이 특정 종류의 장난감을 평가한다는 것이다.

당신의 제품이 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멋진 것들을 그들이 볼 때 당신의 시청자들이 얼마나 흥분할지 상상해보라.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개인들에게 이메일 주소와 교환할 무언가를 제공해야 한다.

시청자에게 직접 연락 할 수있는 방법을 찾으면 웹 사이트에 한 번만 오는 것이 아니라 언제든지 마케팅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ShareASale을 사용하면 파트너 관계를 구축하고 기업 성공을 공유 할 수있는 적절한 동료, 영향력있는 사람, 제작자 및 기술 동반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탑승, 모니터링 및 의사 결정에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동료 프로그램을 최적화하기 위해 실시간 통찰력과 진단 오피가이드 을 제공합니다. 올인원 플랫폼인 Refersion은 제휴사에 탑승하는 것부터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까지 모든 작은 일을 할 수 있게 해준다. 동료를 모집하고, 수수료 건물을 설정하고, 성과를 관찰하고, 리뷰를 작성하고, 하나의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자금을 처리하십시오.

효율성 추적을 더욱 효율적으로 만들어 변환을 늘리기 위한 캠페인을 신속하게 규제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광고 캠페인을 구성하고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 인 사람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대시 보드를 쉽게 구성하고 개인화하여 계열사 및 광고주의 워크 플로를보다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50개 이상의 지식 분석에서 성과를 모니터링하고 스토리를 분석합니다. AI Smartlinks, Smart Targeting, CR 최적화 및 다양한 우수한 도구를 통해 캠페인을 최적화하십시오.

훌륭한 출판, 나는 나에게 가장 관련된 조언은 단지 소수의 제휴사 제공에 충실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항상 가장 수익성 높은 콘텐츠 자료의 우선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즉, 시간을 절약하고 달성 가능한 한 효과적으로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들의 광범위한 가격 계층과 함께, 그들은 계열사가 그들의 깔때기에서 가장 많은 수의 결과를 끌어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많은 납 자석과 온라인 강좌를 가지고 있다.

제휴사는 6가지 요금제와 온보딩 용품을 모두 활용하여 새로운 사용자를 변화시킬 수 있다.

월 $ 29에서 $ 2,000 +에 이르는 모든 수단에 이르는 계획을 통해 수익 잠재력은 실제로 매력적인 제공이며이 시스템에 가입하는 데 전혀 가격이 책정되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프로그램은 제휴사가 홍보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특별 제안이나 할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계획은 때때로 한 달에 약 20달러에서 150달러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지불액은 합산될 수 있다.

이 소프트웨어에는 연간 49 달러에서 999 달러까지 5 가지 가격 패키지가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말하자면, 그래, 문제는 꽤 빨리 일어날 수 있어. 당신은 제품과 그 뒤에 있는 사람들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청중들이 그들의 구매에 훨씬 더 편안함을 느끼도록 도울 것이다. 또는 아마도 당신은 방문자로 그 개인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 또는 그는 마무리에 제품에 대한 작은 프로모션과 함께 정말 높은 가치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이 언어는 유용 할 수 있지만, 100 % 축 어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대신,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개인화된 언어를 만드는 영감으로 사용하십시오.

제휴 마케터들이 가맹점 어소시에이츠 프로그램의 성과가 좋은지 확인하는 것은 효율적인 방법이다. 제휴 기업가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몇 가지 틈새가 있는데, 현금(즉, 현금과 비슷하다. 온라인으로 돈을 벌고, 투자하고, 데이트하고, 잘 지내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수요가 많은 서비스와 제품을 고려합니다. 반면에, 이러한 틈새 시장은 매우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 끌어들이는 결과로 매우 경쟁력이 있습니다. 제휴 기업가가 소득을 창출하거나 심지어 풀 타임 직업과 비슷한한 것으로 기업을 개발하기 위해 얼마나 빨리 처리하는지는 매우 개인적입니다.

내가 InfusionSoft를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나의 좋은 친구 인 Nathan Barry는 모델 새로운 도구로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묻기 위해 나에게 손을 내밀었다. 2015년부터 2017년까지 무려 31만5000달러의 계열사 수입을 올렸다. 실제로, 지금까지 이어지는 파이프 라인 내의 모든 일을한다면, 개인의 결과가 당신이 그들을 위해하고있는 모든 작은 일에 대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정말로 당신을 허용 할 것입니다. 증명은 경험과 비슷하지만, 선택을 전문으로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