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농구와 NBA 정보

가장 향상된 플레이어상은 이전 시즌보다 가장 개선된 것으로 간주되는 참가자에게 수여됩니다. 수비형 올해의 선수상은 리그 최고의 수비수에게 수여됩니다. 올해의 코치상은 아마도 직원들에게 가장 건설적인 차이를 만든 코치에게 수여된다.

Warriors는 2019 년에 5년 연속 결승에 진출했으나 Kawhi Leonard를 상거래에서 구입한 후 첫 우승을 차지한 토론토 랩터스에게 잘못 배치되었습니다. 17일 미국프로농구(NBA) 드래프트와 함께 더 애슬레틱은 휴스턴 보드에 있는 NBA 고위 스카우트 2명에게 약 10명의 게이머를 물었다. 보스턴은 다음 시즌에 우승하기를 원한다면 이번 여름 시즌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1969년 시퀀스 때문에 모든 결승전 MVP에서 다양한 최고 성능과 순간을 확인하십시오. 보도에 따르면 뉴스 피스턴스는 제라미 그랜트를 트레일 블레이저와 트레이드한다고 한다.

제라미 그랜트는 서부 컨퍼런스로 향하고 있다고 한다.

브라이언 윈드호스트는 왜 키리 어빙이 다른 그룹들이 무엇을 공급해야 하는지를 보고 있는지 분해한다.

이 yrs NBA 드래프트 클래스의 상단에는 많은 재능들이 있는데, 이 클래스에는 캐나다인 한 쌍도 포함되어 있다.

팀 레글러와 바비 마크스는 레이커스가 다음 시즌 서부에서 경쟁할 가능성에 대해 의견이 일치하지 않는다.

Andrea Bargnani, Italy | 토론토 랩터스의 2006 NBA 드래프트에서 첫 번째 결정. Hedo T ⁇ rko ⁇ lu, 터키 | 2008 M 겜블시티 파워볼 ost Improved Player Award 수상자, 2010 FIBA 세계 선수권 대회의 모든 토너먼트 스태프 멤버.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NBA의 가장 큰 국제 시장은 중국에 있으며, 약 8 억 명의 시청자가 2017-18 시즌을 시청했습니다. 2017년 현재 NBA의 명성은 2016-17 시즌 동안 시청률의 34 %만 차지한 백인 미국인들 사이에서 더욱 떨어졌습니다. 동시에 흑인 시청률은 47 %로 증가한 반면 히스패닉은 11 %, 아시아 시청률은 8 %입니다.

NBA는 크리스마스 날에 정기적으로 경기를 계획하는 유일한 리그가 될 수 있다.

리그는 1947 이후 휴가에 자주 비디오 게임에 참여하고 있지만, 주요 크리스마스 데이 게임은 1983-84까지 방영되지 않았다. 오늘 경기에는 최고의 그룹과 선수들이 출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