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NBA를 아이템으로 주는 것

이 시대의 가장 큰 스타 중 일부는 Abdul-Jabbar, Barry, Dave Cowens, Erving, Elvin Hayes, Walt Frazier, Moses Malone, Artis Gilmore, George Gervin, Dan Issel 및 Pete Maravich였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10 년의 끝은 리그를 탈선시킬 위험이 있는 TV 시청률 감소, 낮은 엔트리 파워 볼 출석률 및 마약 관련 플레이어 포인트를 보았습니다. 브라운은 6피트 6인치의 마투린이 지난 두 시즌 동안 결승전 팀에서 각각 중요한 역할을 했던 윙 선수 크리스 미들턴과 제이린 브라운과 비교할 수 있다고 말했다.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은 전세계 클럽 대회에 산발적으로 참가했습니다.

보그스는 계속해서 역대 NBA 선수 중 가장 키가 작은 선수로, 많은 스카우트들이 리그 내에서 보그스의 생존 능력을 의심하게 만들었다. 컨텍스트의 경우, Bogues가 드래프트되었을 때 NBA 선수의 전형적인 키는 6피트 7인치였다. 지난 시즌 NBA에서 가장 키가 작은 이사야 토마스는 5피트 9인치로 보그스보다 6인치나 더 높다. 2022년 NBA 드래프트에서 가장 흥미로운 5개 팀 썬더스는 그들의 모든 선택을 어떻게 할 것인가?

리그는 2015-16 시즌 내에 각 대회의 상위 8 개 팀이 부문 별 정렬에 관계없이 발전하면서 현재 형식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포스트 시즌 팀은 All-NBA 팀, All-Defensive 팀 및 All-Rookie 팀입니다. 각각 5 명의 선수로 구성됩니다. 각 위치의 최고 게이머로 구성된 3 개의 All-NBA 팀이 있으며, 1 차 팀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스카우팅, 운동, 생물 물리학 및 분석의 발전에도 불구하고 NBA 그룹은 과거 40 년보다 현재 드래프트에서 더 높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즈는 초안을 평가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어떤 면에서도 그것을 평가하지 않는 것일 수 있다고 결정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법은 아니오로 선택을 저울질하고 있다.

제프 웰트먼 올랜도스 참모총장은 직원들이 노(No)를 사용하기 위해 기다리면서 많은 전망을 보고 있다고 말했다. 총 1개의 선택2022년 NBA 드래프트의 첫 번째 구형 안에 13번째와 15번째 픽을 가지고 있는 샬롯 코치가 없는 NBA 드래프트에 들어가는 호넷은 코칭 검색으로 돌아온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가드 스테프 커리는 지난 5월 데이비드슨 대학에서 학위를 받아 NBA 4회 우승자가 교수직을 은퇴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길을 열었다.

라스베가스 | NBA 서머 리그는 적어도 다양한 국가에서 약간의 미드 나잇 광기로 시작할 것입니다. 그리고 올랜도 매직이 1위를 유지한다면. 드래프트 픽 1개, 그러면 그 참가자는 여름 시즌 데뷔를 오래 기다리지 않을 것이다. 런던 | 프랑스의 Ousmane Dieng은 자신의 능력을 연마하기 위해 한 시즌 동안 호주로 이주했습니다. 비록 그들이 목요일 밤 드래프트에서 주요 국제 유망주들 중 하나이기 때문에 둘 다 NBA에서 끝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