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마리오 찰머스는 그 점을 운영할 것으로 예상된다.

Mario Chalmers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여 주었지만 NBA 표준에 의해 여전히 매우 일반적입니다. 지난 시즌 그는 약 25 분 동안 평균 71 점과 34 점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32 분 동안 10 점과 49 점을 기록했을 때이 수치는 초보자 프로젝트에서 실제로 떨어졌습니다.

첫째, 4 명의 후보자를 늘려야하는 덩커의 수가 충분하지 않습니다.이 숫자는 적어도 6 명이어야하며 아마도 8 명이어야 합니다. 경쟁자가 치열 해짐에 따라 더 다양한 분야가 게이머 내에서 더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상상력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NBA가 이것을 추출한 이벤트로 만들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광택을 잃습니다. 이것은 다음 제안으로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Fortune 500 대 기업은 NBA를 지속적으로 활용하여 서비스 및 품목을 마케팅합니다. 광고를 보셨습니까? 영화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보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교차 판매되었다!주요 기업들은 이 중요한 시장에 그들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수많은 돈을 투자한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광고는 무엇인가? 귀하의 타겟 고객에게 귀하의 서비스와 아이템을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습니까? 어떤 전략적 파트너가 타겟 고객에게 최고의 잠재 고객을 제공 할 수 있습니까?

나에게 있어, 그것은 nba West에서 빅3, 진짜 빅3로 귀결될 것이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이번 시즌에 승리했고 실제로 코비 브라이언트가 그의 첫 nba MVP 상을 수상하기 위해 뛰었고, 파우 가솔의 추가와 함께 LA 레이커스를 NBA West Phil Jackson이 실제로 지휘봉을 잡았다. 에고들을 견제하고, 선수들이 그의 시스템을 사게 하는 것 그들이 해왔던 모든 것은 이기 검증차트 고, 이기는 것이다.

Okafor는 마찬가지로 보호 엔드에서 강합니다. 그는 매년 평균 9-10 리바운드 / 게임을 하고 거의 2 블록 / 게임을 얻습니다. 이것은 센터에서 기대되는 생산입니다. 차선을 채우고 NBA에서 속도를 보호하는 것은 리그에서 더 강력한 범죄를 포함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Okafors 운동 능력으로 Hornets에 대한이 요구 사항을 채울 수 있습니다.

Magic Johnson은 모든 미소, 달리기, 총을 쏘고, 디싱하고, 조작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Magic은 MJ만큼 무자비했다. The Magic guy는 Hes가 NBA 결승전 비디오 게임 7만큼 팀 비행기의 카드에서 이기고 싶어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것으로 이해되는 어떤 것에서도 지고 싶어하지 않았다.

Okafors의 약점 중 하나는 무료 토스 슈팅입니다. 그는 Shaquille Oneal의 우위를 가지고 게임을 하지 않으므로이 약점은 그의 게임에서 확대됩니다. NBA 베팅 프로세스는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특정 팀에 베팅하려면 다른 NBA 팀에 베팅하는 방법에 대한 기본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베팅 절차는 전 세계에서 가장 좋아하는 팀에 베팅하고 게이머

Manu Ginobli 이 남자는 그의 삶이 그것에 의존하는 것처럼 경기를 한다.

그는 체조선수나 스트리퍼처럼 몸을 비틀며 코트를 날아다닌다. 그는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스퍼스 게임이 더 가까워질 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D 태도에 대한 팅커도 얻었다. 그는 선수들의 가죽을 벗기는 것을 좋아하고, 그렇게 한다.

그리고, 그는 nba에서뿐만 아니라 그의 고국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의 올림픽 금메달로 이끈다.

3 – 코비 브라이언트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 하나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정말 인트로가 필요 없다 31년 151일이 지난 지금, 그는 실제로 최근에 2만 5천 개의 프로게이머 포인트에 도달한 최연소 게이머가 되었다 – 주로 슈팅 가드인 누군가에게 큰 업적 – NBA에서 가장 큰 득점자 중 코비는 어디서든 슛을 생산할 수 있다 – 12개에서 3개의 포인터, 그리고 당신은 무엇을 가지고 있는가?

Phoenix Suns는 Shaquille Oneal을 추가하여 NBA West Every NBA 비디오 게임의 가장 훌륭한 기록을 찾고 있습니다.한 번의 손실로 인해 그룹이 수많은 슬롯 아래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Shaquille Oneal의 추가는 실제로 NBA 시즌의 가장 흥미로운 재배치였습니다. Phoenix Suns가 모두 들어갔을 때 NBA 타이틀을 획득하기 위해 모든 칩을 테이블 중앙으로 밀어 넣었습니다. 샤킬 오닐이 마이애미 히트와 팻 라일리가 마이애미에서 공연하는 것을 도운 것처럼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라스베가스 스포츠 기회 라인 제작자의 손에 달려있어 NBA에서 훨씬 적은 이득 기회가 있고 NFL에 남아있는 이유입니다. 비디오 게임이 두 스포츠의 분석 분석을 기반으로 예측하기가 더 쉽기 때문입니다. 도박을하는 스포츠 비디오 게임에서 기회를 찾는 기회 제작자와 스포츠 베팅 자 간의 일관된 싸움입니다. 그러나 큰 이익이 없으면 베팅을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하게하지 마십시오. NBA에서 그것은 정말 현명한 스포츠 베팅에 대한 이점과 도박 스포츠 게임을 이길 수있는 열쇠입니다 당신은 확실한 것들을 필요로, 여전히 당신이 자금을 증가하는 간단한 승리,하지만 당신에게 높은 위험 asp를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