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12

12 어떤 종류의 카르멜로 앤서니 땅인가? 그가 트레이드된 곳이 NBA 지형을 바꿀 덴버로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기정사실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 검증 된 사이트 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2년 안에 닉스에 합류할 때 잠재적인 NBA 타이틀 경쟁자와 결합된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된다.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또한 경쟁자로서 극적으로 향상된다.

인공지능은 버릇없는 착용자들을 사랑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이중으로 팀을 구성하고 경솔한 슛을 하는 것과 같은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왜 인공지능이 코비 브라이언트나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활짝 열어둘 수 있는지는 내 능력 밖이다. 누구나 온라인 게임을 더 쉽게 할 수 있는 많은 기술들이 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임은 어떤 종류의 힘든 것도 아니다. 이 활동에서 누구나 신속하게 점수를 매길 수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 및 충돌 감지에 시간이 거의 또는 전혀 할당되지 않았 음이 분명했습니다

리그 내에는 30 개 이상의 팀이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론 30 가지 유형의 NBA 스윙 맨 반바지가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각 팀은 적어도 두 가지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 집과 도로. 이는 광범위한 다양성을 의미합니다. 또한 NBA 팀은 3 년마다 정기적으로 유니폼을 변경하거나 유니폼 목록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는 NBA 팀이 명예 행사 및 축제를 개최할 수 있는 복고풍 스윙 맨 반바지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팀이 유니폼을 착용하게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이 유니폼은 반바지와 함께 제공됩니다.이 반바지는 대중에게 판매되고 판매 될 수 있습니다. NBA는 청중에게 알리기 위한 노력을 극대화하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반바지를위한 거대한 틈새 시장을 rrncludes합니다. NBA 매장 사이트에서 이것에 대한 표시가 거의 없으며 실패할 것입니다

11 크리스 헨리의 복귀 08-09년 놀라운 한 해를 보냈지만, 나는 그의 호네츠가 2008년 서부 컨퍼런스 준결승에서 샌안토니오 스퍼스를 2-0으로 내준 이후 최근 크리스 폴과 무관했다. 폴은 마침내 2010년 시즌으로 향하는 건강한 모습을 보였다. 폴의 복귀는 NBA 최고의 포인트 케어가 될 것이다. 비록 폴의 복귀가 일부 자리를 채울 것이지만, 새로운 오를레앙 호네츠는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진출하지 못할 것이다.

Biyombo에 대해서는별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가 림에 대한 신의 선물이 될 것이라는 사실 외에도 그는 자신의 위치에 비해 약간 작지만 날개 길이는 훨씬 더 크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나이는 nba 코트를 칠 때 잠재력을 발휘합니다

Kevin Garnett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를 만들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당신은 그것을 다시 부정하는 것을 찾을 수 없다. 이 사람들의 강렬함은 잘 알려져 있다.

때때로, 그것은 다른 선수들뿐만 아니라 Garnett를 이상적으로 본다. 최근에 만들어진 그의 입을 보라. 하지만 Garnett은 정말로 걱정하는가? No way this guy is warrior through and significations of Kobe, no one compares to matching how hard Garnett works and, hes got the trash talking enhance his Killer Instinct Garnett is already a legend inboth

둘째, 최고의 선수들은 드리블을 할 수 있고 코트를 위해 공을 움직일 수 있다.

마찬가지로, 사업주들은 공을 코트 아래로 옮길 수 있는 선택권이 주어져야 한다.

왜냐하면 잘!당신은 당신의 가치를 전달하고 30에서 60 사이의 가장 좋은 전망을 유치 할 수 있습니까? 논쟁을 극복 할 수 있습니까? Deron Williams Williams의 지속적인 상승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상위 5 명의 선수이며 현재 NBA의 Best Point Guard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의 결함에 대해 긍정적 인면을 말하십시오 (테두리, 머리카락 등을 충분히 공격하지 마십시오).하지만 Williams는 재미 있습니다. 빠른 휴식 시간에 그가 코트를 뛰어 다니는 것을 보았을 때 당신은 단지 그가 잡아 당겨서 다양한 나는 고개를 끄덕이며 언제든지 미소 지을 수 있습니다.

위의 매력적인 요소에 따라, 미국의 모든 도시는 실제 NBA 올스타의 호스트로가는 것을 희망하며, 이는 미국 전체의 큰 경쟁으로 이어집니다. 그러나 로스 앤젤레스는 마침내 가장 발전된 장비, 가장 인기있는 농구 팬, 최고의 리셉션 및 엔터테인먼트 정신, 가장 현명한 선택이라는 생각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코비 브라이언트 (Kobe Bryant)의 가장 위대한 선수를 소유하고있는이 천국 도시보다 한 가지 더 많은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이 특정 게임의 오디오에서 나를 진정으로 시작하게하십시오. 해설자들은 마치 대본에 의해 쓰여진 것처럼 라인을 말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것은 논평이 동어 반복이기 때문에 악화됩니다.

Pat Riley는 1982 년, 1985 년, 1987 년, 1988년 코치 양방향 라디오 승리를 위해 11월 2 일에 800 번째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는 1989-90 년, 1992-93 년, 1996-97 년에 2011년 코치로 일했습니다.

나는 NBA의 창의력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 당신의 Sophmore-Rookie 게임을 논점으로 삼았습니다.하지만 Demar Derozan은 분명히 Eric Gordon에게 많은 것이 었습니다 – 콘테스트가 시작될 수 있었습니다. 심지어 그들이 더 균등하게 매치 되었더라도, 두 개의 덩크만 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