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5 단계 – 금융의 마스터가 되십시오! : 산업은 마케팅 및 차용의 기업 기업입니다.

5 단계 – 금융의 마스터가 되십시오!: 산업은 마케팅 및 차용의 기업 기업입니다. 모기지 및 보험 요율 및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합니다. 거래를 협상하고 빌라를 판매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인구통계학적 그룹에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담보 대출에 대한 채무 불이행 통지를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어떤 특징을 공유하고 있다), 당신이 실제로 시장에 내놓을 수 있는 판매자와 관련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게 될 것이다.

부동산 투자는 부를위한 완벽한 방법이지만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라이프 스타일이 아닙니다. 열병을 잡고 보지 않고 뛰어 내리는 것입니다. 첫 번째 단계는 실제로 자신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이 다섯 가지 고려 사항은 이 목적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주택 신탁 (REITS)을 소유 한 주식은 아파트 건물, 쇼핑 센터, 사무실 건물 등에 투자하며 전국적으로 다양합니다. 오랜 기간 동안 인구는 투자자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 소득을 제공하는 꾸준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주식은 실제 주식으로 거래됩니다. 부동산이 싸 졌을 때이 주식은 두 가지 큰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Simon Property Group과 Vornado Realty Trust 그리고 꽤 신선하고 새로운 것이 있습니다.

장기적인 목표는 지금 당장 구체적으로 시작하기 때문에 사람은 그것들을 나열하고 그 아래에 당신이 그것들을 실현할 수있을 때까지 달성되는 몇 가지 단계 또는 더 작은 목표를 나열해야합니다 장기 목표와 함께 항상 큰 생각 장기 목표를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항상 콜라주 개인 목표를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집의 사진을 넣어, 당신이 여행하고 싶은 장소, 당신의 가족의 사진, 당신이 원하는 소득 또는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모든 것

사용 가능한 속성을 직접 조사하고 있는가, 아니면 프로를 얻고 있는가? 이전의 경우 Bigger Pockets 및 EconoHomes와 같은 사이트에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이 배울 수있는 가장 큰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멘토는 당신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투자 과정을 통해 조금씩 당신을 걸어, 당신에게 도덕적 지원을 제공, 당신은 그들의 입증 된 시스템에서 배우고, 조직의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추가로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그들이 얻은 멘토에게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자신의 활동에 있다고 말합니다 나는 주변에서 가장 효과적인 멘토 중 하나를 가졌습니다, 아버지 그는 가르치고 있습니다 나는 매일 새로운 세대가되고 성공하기 위해 나를 밀어 붙이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이발 당 5 달러 만 청구하고 여전히 사업에 남아있을 수는 없지만 그는 사업과 관련되기로 결심했으며 마찬가지로 고객이 그를 사랑했던 것과 동일한 수익을 계속 제공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싸우기 위해 추적했습니다. 그는 경쟁자가 그에게하고 싶은 것을 막을 수있는 창과 관련된 큰 표시를 넣을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예를 들어, 단기간에 부를 얻고 싶다면 장기 전략 인 부동산을 취득하고 보유하는 것이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올바른 접근법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 부동산을 뒤집고 도매 – 저평가 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이익을 얻기 위해 훨씬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이 가장 좋은 전략 일 수 있습니다

빌 게이츠 (예, 알고 있습니다, 모두가 B 테트라필드 제주 G를 인용) 당신이 로버트 크링 글리 (Robert Cringley)의 PBS 다큐멘터리 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이 컴퓨터 작업을 어떻게 든 생성하려고하는 수백 명의 광신적 인 기술자 중 한 명일뿐입니다. 그는 기민한 포지셔닝과 끊임없는 마케팅을 사용하여 Microsoft를 IBM을 통해 $ 243B 회사로 데려갔습니다.

경제의 독특한 상황은 보통 투자자들을 도시 밖으로 내몰고 있다.

사실, 최근 부동산 구매를 시작하는 사람들의 수가 크게 감소할 수 있다.

전국 부동산 중개업자 협회는 그들의 특정 회원 수가 214% 감소했다. 사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에너지로 모험을 하고 있는지.

당신은 거의 돈 (즉, 높은 레버리지)으로 산업을 인수하고 싶습니까, 아니면 많은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 인 재정적 이득을 높이기 위해 거대한 계약금을 지불하고 싶습니까?

경쟁자와 비교하십시오. 사람들이 시장에 나와서 제공할 수 있는 표지판을 세우고 희망하지 마십시오. 모든 신문에 광고를 내고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할 수도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부의 독특한 방법이지만, 부동산 내에서는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열병을 잡고 보지 않고 뛰어 내리는 것입니다. 행동은 당신이 자신을 알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만듭니다.이 다섯 가지 고려 사항은 당신이 그것을 끝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만들기 위해 드라이브가 필요합니다 드라이브와 함께, 멋진 랜드 마크는 당신에게 갈 수 있습니다 그것을 부족, 당신은 실망을 제공하고 애도는 당신의 존재에 이것을 필요로하지 않을 것입니다 전화를 사용하는 것이 승리입니까? 그리고 이 성취는 잘못된 투쟁을 하는 사람들에게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