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그들과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서입니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그들과 관계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개인의 선호도는 거래에서 파트너가 될 수 있고, 거래도 팔 수 있으며, 시장은 당신에게 거래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수백 개의 명함을 구성해야하며, 그들을 제공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당신이주는 많은 명함이 당신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 자원의 좋은 관리자와 함께 있습니까, 아니면 단기 부채의 중요한 품종이 필요합니까? 만약 대답이 아니오와 예라면, 그 순서대로, 당신이 어려움을 해결할 때까지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말라. 일단 부동산을 구입하면, 당신의 새 부동산과의 보류 시간이 당신이 의도한 것보다 훨씬 더 길어질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잠재적인 주택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대한 노출이 예상보다 길어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많은 단기 부채나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계획할 수 없는 것은 당신의 부동산을 재정적인 악몽으로 만들 수 있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많은 열린 전화 문자 메시지 또는 전화를 생성하는 1입니다. 실제로 많은 추가 작업 시도는 비즈니스와 다릅니다. 일부 마케팅 캠페인 인이 노란색 문자 (아래에 설명 됨)는 엄청난 응답률을 산출 할 것입니다.

임차인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원래보다 덜한 상태에 빠질 가능성이 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화가와 카펫 영화와 관련된 전화를 받았다. 부동산 투자는, 거의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돈을 벌거나 세금을 낮추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누구든지 더 많은 일회용 집세를 가지고 있다.

상업용 부동산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위험을 감수하는 새로운 투자자의 개념을 피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 없는 투자자 또는 직접 수행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 여기에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전문가가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전문가 팀이 운영되면 경험이 부족하고 교육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거래를 통해 자신의 길을 개척하는 방법을 이미 알고 있는 사람들의 전문지식이 있다.

글쎄, 나는 거기에서 받았고 재산은 분명히 잠재력과 함께 양동이를 가지고있다.

부동산 중개인이 나에게 보여 주었을 때, 나는 너무 흥분하기 시작했다 (내 자신의 부동산 투자 실수), 여분의 방에 지어지는 과거의 남자 동굴과 함께 말을 타고 얼마나 테트라필드 좋을까 상상해보십시오.

즉 : 나는 이 모든 부동산 투자 정보를 안팎으로 알고 있습니다. 나는 집을 사기 위한 100 가지의 창조적인 해결책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나는 불충분한 광고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이야기하기, 막 다른 골목과 같은 것들을 통해 고통을 겪어야 합니다. 누군가와 채팅할 기회가 거의 생기기 전에 막 다른 골목을 제공해야 합니다.

결과 : 다시 전화를 끊으십시오. 그러나 전선이 아닙니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를위한 # 1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집이 판매 이벤트가 아니라는 것을 알리고 싶어하는 전화에서 70 %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케팅을 하지 않는한 모든 비즈니스는 실패할 것입니다. 다음 단계에서 부동산 사업을 시작하면 마케팅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다이렉트 메일을 사용하여 내 제안을 마케팅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유일하게 만들어 졌다고 생각했다. 그것은 존경할만한 일이 아니었다. 내가 반응을 얻기 시작했을 때,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같은 장소에서 네트워킹을 시작했다.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하고, 그것을 배우고, 그것을 연마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다른 스타일의 마케팅을 시작했다. 당신의 사업은 확실히 더 많은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배우고 일할 때 다음 단계로 나아갈 것이다.

이 값싼 부동산 투자 과정의 각각의 문제는 기업가 정신이 아닙니다. 문제는 이러한 제품의 대부분이 실제로 가치있는 콘텐츠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제대로 수행하면 부동산 투자 포럼을 온라인으로 샅샅이 뒤지거나 무료 공공 도서관을 찾는 것만으로도 얼마의 시간을 들이지 않고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종종 좋은 기회가 항상 편리한 세트에서 나타나는 것은 아닙니다. 경험이 풍부한 이웃에서 주요 수리가 필요한 집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호한 비즈니스 장소에서 다소 좋은 건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치, 위치, 집 크기 및 나이에 더 집중하십시오. 때로는 미운 오리 새끼가 세심한 계획으로 아름다운 백조로 바뀔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가장 큰 학습이 될 수있는 멘토를 갖는 것은 멘토가 당신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당신을 도울 수 있고, 투자 과정을 통해 당신을 철저하게 안내하고, 당신에게 도덕적 지원을 제공하고, 입증 된 시스템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