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당신은 당신의 이야기를 돕는다; 거의 항상 당신이 실제로 당신에게서 훔치는 꿈을 꾸는 한 명의 동료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이야기를 돕는다; 거의 항상 당신이 실제로 당신에게서 훔치는 꿈을 꾸는 동료가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듣게 될 것이다. 삼촌은 그들의 집을 임대하고 있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경직되었다.

다행히도, 부동산에서 돈을 벌기 위한 수십 가지 기본적으로 접근방식에 따라 수백 가지의 변화가 있다.

어떤 방법은 다른 방법들보다 더 나을 것이다. – 당신과 관련하여 당신은 상업용 부동산을 선택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고, 아니면 임대 옵션 모바일은 당신이 실제로 치솟지 않은 상품들을 하는 데 훨씬 더 성공하지 못하는 아렌트를 포함하고 있을 수도 있다.

그러면 아마도 당신만의 부동산 투자 강좌를 설계할 시간이 될 것이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유명한 이점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여기서 현실을 직시하자. 휴대폰 통화를 한 직후에 아무도 너에게 집을 주지 않을 것이다. 교육에 돈이 필요하다. 빌라에서 찾기 위해 돈을 필요로 한다.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부동산을 취득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심지어 내가 필요한 돈 없이 전단지를 발송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나는 내가 튜토리얼을 신청했을 때 기억한다.

그리고 우리가 처음 질문한 것 중 하나는 우리가 한 달에 300달러를 벌 수 있을까? 광고에!필요한 만큼

이제, 나는 RIM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비즈니스 마인드 2개 하에서 놀라운 공연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그러나, 나는 처음에 이 양복을 입는 것에 대해 성장했다. 나는 60~80시간을 계속 일하고 싶다. 나는 다음 19가지 기준을 충족시킬 기관을 설립할 수 있는 능력을 원한다.

하지만 돈이 필요하다고만 했지만, 현금을 많이 원하지 않는다. 현실은, 부동산 세계에서, 만약 당신이 정말로 좋은 부동산 거래를 찾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기울였을 경우, 그 액수는 도착할 것이다. 첫 번째 신화에서, 다른 자동차 딜러들이 때때로 당신의 엄청난 초점이 될 수 있는 다른 자동차 딜러들을 찾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기억하라.

만약 당신이 몇몇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을 마케팅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마케팅하기를 원하는 판매자에 관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한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더 많은 시간을 가질수록, 쓰레기는 여러분을 필드라고 부르지 않을 것이다(당신이 그것을 하든, 아니면 그것을 얻기 위해 수표를 지불하든). 또한 당신은 잠재적인 거래, 즉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을 생각하는 것 만이 될 것이다.

여기서 사진을 볼 수 있기를 바란다. 직접 대응 마케팅은 당신의 광고비를 더 적게 절감한다.

그것은 당신의 전망을 가장 자격 있고 동기부여가 되는 반응만을 만들고 사람을 이야기하기 시작하는 것을 체로 분류하고 선별하고 스크린한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거래를 얻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어떤 장치보다 더 예측가능성, 일관성, 통제력을 가지고, 더 적게 일하는 동안 그것을 더 악화시킬 수 있게 해준다.결국, 간단하지만 매우 실용적인 또 다른 방법이다. 도매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이끌어내라. 도매상은 부동산을 과도하게 할인된 가격에 관리하거나 구입하여 부동산 투자자가 부진한 당신에게 저축을 전가하는 사람일 것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와 관련하여 읽을 수 있는 이메일 상자에 대해 거래를 제대로 보내고, 실사를 공부한 다음 광고를 제안한다.

경제의 독특한 상황은 보통 투자자들을 갈라놓는다. 사실, 최근 며칠과 밤 사이에 부동산 구매에 들어가는 사람들의 수가 크게 감소하고 있다.

전국부동산협회는 회원 수가 21.4% 감소했다. 많은 사람들이 에너지로 모험하는 것을 얼마나 두려워하는지 창조자들이 증명한다.

부동산 투자 수익 평택 아스트로타워 을 위해 부동산 투자를 생각하는 것은, 인수, 매각 또는 임대를 가장 잘 구조화하는 방법을 조사하기를 원할 수도 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이 당신의 지역에서 발생하는 추세를 위협하는 것처럼 들리는 반면, 모든 정보들이 그것을 멈추게 하는 것처럼 들린다. 많은 훌륭한 정보들이 제공되고 있다.

그들의 회원에게 응축된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들이 있다.

좋은 정보를 가지고 있다.

좋은 정보를 가지고, 선택은 항상 유일한 기술이었다. 기업 세계에서 이루기 위해 이것은 부동산이 훨씬 더 많은 투자를 하는 데 드는 비용이다.

아마도 이 희망은 소량으로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5개 이상의 어떤 것도 살 수 있는 집으로 간주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고 6개 단위의 건물을 배운다면, 원하는 것은 공식적으로 수익성 있는 투자자다.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에 있어 첫 번째 부분이 될 수 있지만, 당신의 발을 적시고 이와 함께 가는 두려움과 불안을 예방하는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금융 레버리지와 여분의 현금이 부동산 가치를 창출했고, 현실(게다가 금융위기)은 인터넷 부동산 투자법에 대한 가격을 폭락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