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RRSP, 뮤추얼 펀드, 주식만이 퇴직금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선택은 아니다.

RRSP, 뮤추얼 펀드 및 주식은 은퇴 임금에 대한 유일한 옵션 분양 이 아닙니다. 부동산 투자는 은퇴 생활을 준비하는 가장 좋은 옵션입니다. 매월받는 꾸준한 수입은 지출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의 두통을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합니다. 그러나 성공적인 투자자는 새로운 곳에서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전에 초보자 였고 열심히 일하면서 성공했습니다!그들의 전문 지식은 행동을 취하고 그 특별한 경험을 축적 할 때만 시작되었습니다. 일단 시작하고 노련한 투자자가되면 귀중한 부동산 교훈을 얻게 될 것입니다!

분명히,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벤처가 수익성이되고 싶다면, 당신은 시장 동향을 연구하고 공부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이 시대에 정보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간단합니다.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시장 동향에 대한 정보는 풍부합니다.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 많은 전국 부동산 협회 (National Association of Realtors)에서 최신 부동산 연구 주제, 인구 통계 학적 데이터, 시장 동향 등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도전보다 훨씬 나아지십시오. 남자와 여자가 오기를 희망하는 표지판을 세우지 마십시오. 당신은 시장에 나와 광고해야 합니다. 당신을 돕기 위해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와 함께하기 위해 신문에 광고를 게재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사업에 대출을 받거나 파트너를 고용하려면 기회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개인이 자신의 시간을 돌보는 데 열중하지 않는 것을 줄이는 방법이지만, 더 나아가 트랙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남자 또는 여자 또는 설립은 미래에 갈 준비가되어 있으며, 대출을 원하거나 그 접근 방식에 동의 할 때

당신은 당신의 재산에 홈 파이낸싱을 꺼낼 수 있습니다이 방법은 당신이 재산을 소유하기 위해,하지만 당신은 지불을해야합니다 당신은 더 많은이자로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당신은 훨씬 더 많은 구매 프리미엄보다 더 많이 실행됩니다 그러나, 당신이 매달 들어오는 수익을 포함하고 이익을 얻는 한, 그것은 중요한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먼저 마케터이고 진정한 부동산 기업가라고 생각하도록 생각을 바꾸면 마침내 당신이 정말로 만들고 싶은 종류의 수입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11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덕분에 Tom Cooke와 Claudette Diaz는 현재 330,000 달러의 개인 돈을 처분할 수 있었습니다. 신디케이터가된 첫 27일 동안 완료한 초기 거래에서 19,026 달러의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500 명이 넘는 투자자의 구매자 목록을 작성하고 이전에 방문한 적이 없는 다른 도시에 신디케이션 비즈니스를 배치했습니다. 멋진 랜드 마크가 당신에게 전달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잃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실망과 애도의 결과가 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존재 내에서 이것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전화를 사용하는 것이 승리입니까? 그리고 이 성취는 재앙과 싸우는 사람들에게 옵니다. 그리고 어려움은 당신의 미래에 긍정적입니다. 이것은 끔찍한 일이 아닙니다. 실제로 웹 사이트가 계속 밀고, 운전하고, 많은 것을 성취하기를 열망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1 년에 매일 가져 가라. 전에 당신을 지키기 위해 약간의 후퇴만 허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 기술을 할 수 있어야하고 기꺼이해야합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한 투자로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25 %의 더 큰 계약금이 필요하지만 더 큰 계약금은 투자 소득원에 도움이됩니다. 왜냐하면이 단계에서 부동산 투자자가 ROI 또는 투자 수익을 위해 부동산을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디딤돌 귀하의 부동산 또는 업계 고문이 모든 부동산에 대한 ROI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가장 좋은 투자의 유형이나 유형을 결정할 수 있도록, 당신은 개인 부동산 투자 모듈을 설계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종이의 콘텐츠 기사를 꺼내고 세 개의 기둥, 레이블이 붙은 책, 사람들과 다른 도구를 만드십시오 왜이 세 가지를 모두 포함하는 계획을 세우십시오

당신의 재산과 관련하여 올바른 세입자를 얻는 것은 때때로 동요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내심을 갖고 올바른 사람들을 얻는 것이 좋으므로 나중에 중요한 두통을 피할 수 있습니다. 좋은 세입자를 만들기 위해 사람들의 형태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녀는 흥분했다 (보통 거대한 부동산 투자 실수의 첫 걸음),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안정, 훌륭한 공동체를 향해 이야기하면서,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돈을 기꺼이 (운반) 소유하려고했다. 주인은 주거에 약 2 만 5 천 달러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나는 4 만 달러를 벌 수있다.

마케터처럼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이 당신을 움직일 수 있는 일이 될 수도 있다.

만약 더 많은 지속적인 성공을 거두지 못한다면, 당신은 가끔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