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직업 윤리 : 당신의 직업 정신은 무엇입니까?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즐기십니까, 아니면 모터를 수리하시겠습니까? 다른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거나 아파트에 데크를 추가하여 만족감을 얻습니까? 무엇이 당신을 체크하게 하고 그 분야에서 경력을 쌓게 하는지 알아보세요.

직업 윤리 : 당신의 직업 정신은 무엇입니까?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즐기십니까, 아니면 모터를 수리하시겠습니까? 다른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거나 아파트에 데크를 추가하여 만족감을 얻습니까? 무엇이 당신을 체크하고 그 분야에서 경력을 추구하게 만드는지 알아보십시오. 특정 훈련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마스터 표준 어느 쪽이든, 당신은 가장 훌륭한 동기를 부여하고 최종 결과가 없는 당신에게 행복을주는 동기를 알아야 합니다.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 저축을 시작하는 사람은 그들이 태어난 날이다. 그러나, 파산하는 것은 그들이 많은 시간을 가지고 있다고 믿기 때문에 훨씬 늦게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거나, 돈이 더 많을 때 운동을 하거나, 빚이 오프라인으로 지불될 때, 그러나 진실은 위의 어떤 것도 관리하지 않는 것이다. 아들이나 딸이 10년 가까이 다가갈 때 부모들은 그들이 수업을 위해 아무것도 제쳐두지 않았다는 것을 약간 강조한다.

그들을 행동으로 옮길 기회 그들은 깨어날 것입니다, 아이는 14 살이고 대학이나 대학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당신의 최선의 선택이 응용 프로그램을 수행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Mind Over Body : 최근 몇년 동안 책상 뒤에 앉아있는 것에 비해 손으로 일하는 것이 더 행복한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인바운드 링크는 다른 사람들이 행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움직여야 합니다. 사무직은 모든 사람들을 위해 그렇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공원 레인저, 배관공 또는 미국 해병대로 취업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컴퓨터 프로그래머, cpa 또는 강사가 되기 위해 모든 졸업생이 아닙니다.

요즘 교육의 장점은 다음을 얻는 방법에 대한 대안이 있다는 것입니다. 지역 커뮤니티 칼리지에 다니거나 온라인으로 학위를 취득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질문 중에 사람들이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에 대해 묻는 것은 실제로 스트레스가없는 경우입니다.이 질문에 대한 정직한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가 막다른 골목에서 햄버거를 뒤집거나 책상 주위에 서류를 밀어 넣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학위가 필요합니다. 생각해보십시오. 우리 사회의 빈부 격차와 함께 빈부 격차가 커지고 있습니다. 빈부 격차는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중산층은 줄어들고 있습니다.

오늘 나는 교육 대학이 올 때 젊은이가 대학을 위해 돈을 마련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즉시 만들 수있는 바보 같은 계획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수준과 관련된 것은 무료 교육이 좋은 선택이 아닌 주된 이유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무료 교육이 어머니로서 받아 들일 수있는 좋은 과정이 아닌 두 가지 이유를 계속 읽으십시오, 여러 용품에서 고등 교육을위한 기금을받는 범주에 자신을 넣을 수 있습니까? 거의, 당신에게 제공되는 무료 돈은 다시는 지불할 필요가 없다. 보조금의 주요 원천 중 하나는 정부가 될 것이다.

아니 우리는 우리의 젊은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엄청난 등록금을 위해 돈을 쓴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 4년간의 교육과 사회화가 그들을 평생 동안 잘 준비시키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오늘 나는 그 아이가 되기 위해 즉시 만들 수 있는 바보 같은 계획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그 아이는 학기가 되면 대학을 위해 따로 마련된 돈을 가지고 있다.

초과로 마시는 것 – 대학에서 학점 평균과 학생들이 1 주일에 소비하는 음료의 수에는 실제로 비례 관계가 있습니다. 더 많은 음료가 있을수록 학점 평균이 낮아집니다. 그래서 어디든 피하고 싶다면 술을 마시고 길을 내려갈 때까지 물건을 내려 놓으십시오. 분명히, 현명한 사람은 그 방법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상당한 것은 당신이 가입하기 전에 연구를해야한다, 후에뿐만 아니라 많은 온라인 대학은 거의 돈을 위해 수익성있는 학위를 포함하지만, 그것은 공인입니까? 답이 “아니오”인 경우, 그 사람은 당신의 학교에서 머물러야 합니다. 6 개 지역의 미국 교육부 지점을 확인하는 것은 사기를 당하지 않기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학위 제안이 너무 좋으면 대학을 두 번 검사하십시오. 일부 사기는 실제 학교와 다른 이름을 하나의 문자로 구성하므로 실제 대학을 쉽게 혼합할 수 있습니다. 속아넘어가다

만약 당신의 모든 소비자 부채(저당권을 만드는 것을 제외하고)가 지워지는 단계에 있다면, 당신은 대학 교육 대학을 위해 저축하기에 좋은 위치에 있다.

이것은 당신의 아들딸들이 어린이과학동아 문법 학교에 있든 고등학교에 있든 상관없이 사실이다. 고등학교에 아이를 부여한다는 것은 당신이 너무 많은 시간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기억하라, 당신은 그들의 1학년생들 사이에서 대학에 관한 4파운드의 돈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대학 운동 경기는 거의 불가능합니다 때로는 하루가 끝날 때 지쳐서 공부하고 싶지 않거나 게이머를위한 일종의 학습 테이블이 있다면 완전히 자리를 잡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