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다단계 마케팅

제품이 소모품인가? 이것이 전체 목록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일 수 있다.

그 제품은 소모품인가요? 이것은 효과적으로 전체 목록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얼마나 많은 인터넷 마케팅 항목이 소모품이 아닌지 놀랍습니다. 판매하는 항목을 정기적으로 사용하고 (소모하고) 사용할 것입니까? 아니면 한 번 사면 영원히 지속되는 것일까? 당신은 당신이 매우 동일한 고객에게 반복해서 판매 할 수있는 것을 선택하고자합니다 어떤 항목은 다른 항목보다 더 소모적입니다 괜찮습니다 그냥 당신의 다단계 마케팅 항목이 정기적으로 사용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가능성에 대한 선물을 가지고 있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 선물은 mlm입니다. 장기간의 반복 수입을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손을 잡고 자신의 가정 기반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영원히 삶의 방식을 바꿀 수 있는 방법.

, 만약 당신이 당신의 조직을 마케팅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비용을 선불 현금으로 회수할 필요가 있다.

가장 효과적인 유통업자들은 앞쪽 끝에 세부사항을 제공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고, 그 다음에는 다단계 마케팅 회사로의 가능성을 확실히 하라. 비록 당신이 이러한 자료들에 접근할 수 있고, 앞쪽 끝의 세부사항을 판매할 수 있는 마케팅 권리를 가지고 있다.

이제 이것은 아마도 인터넷 마케팅 업계의 가장 큰 사기이며 실제로 슬픈 일입니다.이 교육의 한 부분이 빠져 있기 때문에 네트워크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의 대부분이 직장을 그만두거나 회사를 그만 두게됩니다. 그렇다면이 다단계 마케팅 바가지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단지 그들의 서비스를 위한 새로운 단서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일 뿐이다.

이 새로운 사고 방식에서 나는 당신에게 불타는 욕망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해야하며 그것이 쉽게 올 것이라고 생각해야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다단계 마케팅 기회 보상 전략을 주제별로 살펴보면 단순한 판매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계획을 훨씬 깊이 파고 들면 제품을 판매하 인스타그램 pc 는 것보다 단순히 더 많은 담당자를 모집하는 것이 더 수익성이 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결국 회사 담당자가 제품의 소비자이기 때문에 판매 및 판매, 구매 및 구매를 계속해야합니다. 엄지의 권장 가이드 라인은 기본 소득의 70 % 이상이 제품 판매로 이루어져야한다는 것입니다. 회비 및 회원권

또 다른 좋은 제안은 인터넷에 가서 당신의 물건을 파는 사이트를 개설하고 온라인으로 주문을 받는 것이다. 개인은 신용카드로 구매하고 지불할 수 있다.

당신은 그들의 집으로 바로 배달된 제품을 얻을 수 있다.

이것은 웹이 종종 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당신이 만드는 현금의 양을 상당히 증가시킬 것이다.

Multi Level Marketing은 주택 기반 조직입니다. 평균적인 Joe가 주택에서 풀 타임 소득을 창출할 수 있게 해주는 유일한 시장 중 하나입니다. 단순히 서비스 디자인이며 제품을 분산시키는 방법입니다. 유통 업체 또는 담당자는 자신의 노력에 대해 보상을받습니다. Multi Level Marketing은 주택 기반 비즈니스입니다. 전형적인 Joe가 주택에서 완전한 시간 소득을 창출할 수 있게 해주는 유일한 산업입니다. 상품을 분산시키기 위해 우리가 말하는 공급자나 판매자는 그들의 노력에 대해 보상을 받는다.

당신이 마케팅 및 판매에 대해 많이 알고있는 한, 당신이 가입하는 회사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것은이 유형 작업이 작동하는 한 가지 방법 순서입니다 이 외에도, 당신은 마찬가지로 복사, 트래픽 생성 및 전화 판매와 같은 특정 사항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위에서 지적한 것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리드를 갖는 것이 당신의 목표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리드 이름과 연락처 정보를 얻는 것이 당신의 일입니다. 그 또는 그녀의 연락처와 이메일 주소

인터넷 다단계 마케팅의 가장 첫 번째 비밀은 잠재 고객의 연락처 정보를 수집 할 수있는 것입니다 그렇게하는 가장 간단한 기술은 일종의 리드 캡처 페이지를 개발하고 잠재 고객이 자신의 이름과 전자 메일 주소를 완료하도록하는 것입니다 물론,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에이 리드 캡처 페이지를 홍보하고 마케팅해야합니다 많은 전환이없는 기본적인 리드 캡처 페이지를 만드십시오 가장 효과적인 것들은 종종 평범한 흰색 배경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종류를 나타내는 화살표. 주된 목적은 잠재 고객의 이메일 주소를 얻는 것이다.

1900 년대 초반에 언급 한 3 개 회사를 살펴보면, 왓킨스는 향신료와 향신료 라인을 판매하고 있으며, 풀러 브러시는 가족 청소 제품 라인을 판매하고 에이본은 화장품 라인을 판매합니다.

당신은 주변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기를 원한다.

그들이 당신의 조직에 합류할 유일한 방법은 그들이 당신의 비전을 믿는 것이다. 그러니 그것을 공유하라!그들 중 일부는 당신과 나란히 걸을 것이고, 일부는 남아있을 것이며, 일부는 당신을 능가 할 수도 있습니다.

엄청난 행동을 취해서 일이 일어나게 하라. 로마는 하루아침에 건설되지 않았다. 성공은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