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다단계 마케팅

그렇다면 그 비밀은 이미 무엇인가? 목적지의 법칙을 알게 되었는가? 당신이 지난 몇 년 동안 바위 밑에서 살아오지 않았다면,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것이다.

그렇다면 그 비밀은 이미 무엇인가? 목적지의 법칙을 알게 되었는가? 만약 당신이 지난 몇 년 동안 바위 밑에서 살아오지 않았다면,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것이다. 그것은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법칙이다. 그것은 like가 like를 끌어당긴다고 말한다.

당신은 단순히 당신이 다단계 마케팅 사업을 통해 항목을 판매 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현금을 만드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이 사업을 실행하는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 아래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모집합니다 당신은이 사람들이 물건이나 서비스를 판매 할 때 얻을 수수료의 비율을 만들 것이며, 유일한 요구 사항은 당신이 당신의 에이전트가 당신을 위해하는 것처럼 단순히 그들이 필요한 경우 그들을 돕는 것입니다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값 비싼 리드를 구매할 것을 알리는 업 라인 리더의 옛날, 그리고 그 후에 판매 전화로 그들을 망치는 것은 끝났습니다. 오늘날의 현대 유통 업체는 웹을 활용하여 리드 생성 시스템을 개발할 것입니다. 리드 캡처 페이지와 자동 응답기가 있는 시스템은 당신에게 도구를 제공할 것입니다. Facebook과 같은 새로운 잠재 고객과 지속적으로 상호 작용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는 리드 캡처 페이지에 일관된 트래픽을 제공합니다. 독특한 다단계 마케팅 리드, 당신은 연결합니다, 성공의 부하를 가지고

다단계 마케팅 회사, 마찬가지로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라고도하는 것은 쉽게 만들어지는 형식으로 만들어진 비즈니스입니다.이 개념은 비즈니스에 특정한 다양한 직원이 있다는 것입니다. 각 직원은 독립적인 대표자로서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스스로 판매합니다.

다단계 마케팅 기회 경쟁 전략에서 주제별로 등장하면 쉬운 판매처럼 보일 수 있지만 전략을 깊이 파고 들면 제품을 판매하는 것보다 더 많은 동료를 모집하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음을 알게됩니다. 결국 회사 대표가 제품의 소비자임을 고려하여 판매 및 판매, 구매 및 구매를 계속해야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조언 된 가이드 라인은 기본 수익의 최소 70 %가 품목 판매로 이루어져야한다는 것입니다 회원가입 및 비용이 아닌

OK, 여기 당신이 성공의 더 큰 수준을 만들기 위해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치아를 침몰 할 수있는 사업을 찾고 당신이이 회사에 숙제를 할 수 있도록 (시작하는 사업에서 5 년 이상) 위치에 진정한 시스템과 업 라인 지원 그룹을 찾고 그들은 가능한 경우 개인적으로 존재합니다 (경우에 따라 그들은 크로스 국가에 살 수 있습니다), 전화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큰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필요한만큼 자주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이 한 가지 기술은 다단계 마케팅 시장에서 발생하는 모든 교육의 95 % 이상에서 누락되었습니다. 왜냐하면이 능력은 많은 부분에서 가르쳐지지 않았기 때문에 개인이 회사에 좌절하게됩니다. 새로운 사람이 다단계 마케팅 비즈니스에 가입하고 그들이 배운 것을 수행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은 친구와 가족 모두의 목록을 작성하고, 전화를 걸고, 약속을하고, 판매를하고, 비즈니스를 창출합니다. 이 피라미드 구조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 연방 정부, 회사, 대학, 사회 단체 등등 – 위에있는 사람들은 더 많은 돈을 벌고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팀의 사람들은 돈을 덜 벌고 혜택이 적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가 자신의 관심사에 대해 직원들과 이야기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말도 안 돼!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가 연결하는 개인은 피라미드 구조의 바로 아래에 있는 사람들입니다. 관리위원회는 그에게 응축되고 가장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관리위원회는 자신이 소유한 모든 주택의 주요 이사와 의사 소통하고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이사는 각 부서장과 연락합니다.

2) 당신의 다운 라인을 얻으십시오 Crankin 당신의 팀은 MLM에있는 당신의 가장 큰 재산이다 그들은 당신의 판매원이고, 개인이 충분히하지 않는 한 가지는 당신이 당신의 다운 라인을 격려하고 훈련 할 때, 그것은 당신에게 유익 할뿐만 아니라 당신이 사람들에게 다음 단계로 그들의 수입을 가져갈 때 변경하는 모든 삶을 고려하십시오

다른 구성원을 고용 한 직원은 자신의 매출과 고용 한 사람들의 매출로 현금을 벌어 들인다. 그리고 차례로 회사는 팀 구성원과 그를 위해 일하는 개인 모두에게 현금을 제공한다.

그것은 사업과 그를 위해 일하는 사람 모두를 위해 일하는 계획이다. 모든 임금은 완료된 판매로부터의 커미션에 기초한다.

이 정보가 노출되었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아무도 실제로 나에게 이런 말을 한 적이 없다. 나는 온갖 종류의 개인 승진 과정을 다 했다. 나는 CD를 많이 들었지만 아무도 나에게 이 비밀을 알려주지 않았다.

새로운 방식과 전통적인 방식을 마케팅하는 것은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