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그것은 당신의 은퇴를 즐기는 동시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동시에 당신의 은퇴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은퇴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시작하고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라.

글쎄, 나는 거기에 나가서 당신의 재산은 분명히 잠재력으로 가득 찬 양동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동산 중개인이 나에게 보여 주었을 때, 나는 또한 정말로 흥분하기 시작했습니다 (내 자신의 부동산 투자 실수), 다락방에 통합 된 남자 동굴에 매달려있을뿐만 아니라 말을 타고 나가는 것이 얼마나 좋을지 상상해보십시오.

좋은 멘토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빠르고 어려움없이 실제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쇼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발생할 수있는 도전을 멈출 수 있습니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지 않은 지역에서 당신의 안전망입니다 당신의 부동산 투자를 추가 수준으로 취하는 것에 대해 진지한 사람을 위해, 멘토는 당신이 이것을 혼자했을 때보 다 훨씬 적은 위험을 더 빨리 얻을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귀하의 뮤추얼 펀드 또는 ETF (교환 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및 상점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초기 투자가 될 것입니다. 전문 자금 관리자가 개인을위한 대출 상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단지 주식을 사고 팔고 싶을 때까지 보유하십시오. 약 10 달러의 커미션을 위해 몇 초 안에 주식을 팔고 싶을 것입니다. 레버리지 또는 현금을 사용하고 세련시킬 수 있습니다. 몇 백 달러 정도의 작은 투자, 또는 적어도 당신을 포함하는

당신의 토너먼트보다 훨씬 낫다. 그냥 간판을 내걸고 사람들이 오기를 바라지 말라. 당신은 시장에 나가 광고를 해야 한다.

당신은 신문에 광고를 내고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십대 대학생, 은퇴 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및 정규직으로 입사 한 정규 열심히 일하는 엄마와 아빠가 포함됩니다. 아니요

아마도이 희망은 실제로 작은 신체 움직임과 함께 도달합니다. 대다수가 깨닫지 못하는 것은 5 단위 이상이 판매 가능한 재료로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집주인이 6 단위로 건물을 픽업하면 사람은 공식적으로 수익성있는 투자자입니다. 6 단위 건물은 상업 투자의 첫 걸음이 될 수 있지만 두려움과 불안을 피하기 위해 발을 젖게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커미션으로 투자자에게 의존하는 인터넷상의 에이전트가 거의 없을 것입니다. 투자를 이해하는 에이전트에게는 정말 달콤한 거래가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집을 찾고 구매자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물론, 지불해야 합니다. 그것은 팀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부동산과 구매자를 인도하는 것이 가치가 있는 것입니까?

당신이 생각하고 싶은 또 다른 것은 분에 재산의 톤을 저장하려고하지 않는 것입니다 하나를 시작하고 다음 당신의 방법을 일하십시오 느린 속도를 위해 일하는 것은 적절하게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심지어 다음에서 요구하는 전략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성공할 것입니다. 시간이 걸리는 다른 블록버스터를 기다리는 것보다 꾸준한 수입을 제공하는 자산을 갖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당신이 어떤 부동산을 구입 생각하기 전에, 당신이 좋은 구매를 얻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앞서 나가고 싶고 실제로 좋은 돈을 벌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영국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하락하고 다른 지역으로 계속 이동하기 때문에 주택 가격이 항상 낮은 좋은 추세를 보십시오.

당신의 부동산 투자 거래에서 볼 수있는 또 다른 방법은 MLS (다중 목록 서비스)이지만, MLS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 할 수있는 공인 부동산 중개인이되어야합니다. MLS에 관한 것, 나는 그것에 맹세 한 일부 업계 투자자를 이해하고 그것이 당신의 시간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깨닫습니다. 글쎄, 믿거나 말거나, 둘 다 옳아. 만약 당신이 부동산에 뛰어드는 공인된 대리인이라면, 보통 MLS에 가입되어 있을 때, 당신은 거래를 찾을 수 있는 꽤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더 문제가 될 것이다.

이 비즈니스 모델의 장점은 다음 지불이 소유되기 전에 필요하기 때문에 시장에서 자비를 베풀지 않고 손실을 입거나 너무 작은 이익을 얻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주식 거래 게임을 얻는 방법을 이해한다면 주식 투자에 10 % 화성 남양 서희스타힐스 6차 이상 1 년을 만듭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는 그들이하는 법을 배우지 않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