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그게 날 화나게 하는 거야

그것이 나를 짜증나게 하는 것이다. 부적절한 손에 있는 이 팁들은 위험할 수 있다.

단지 어떻게 막 사업을 시작하는 사람이 부동산 투자에서 돈을 버는 방법을 개인에게 할 수 있을까? 맞아, 당신은 잃을 확률이 훨씬 높습니다.

빌 게이츠 (예, 알고, 모두가 BG를 인용) 당신이 로버트 Cringley에 의해 PBS 다큐멘터리, 우발적 인 제국을 보았다면, 당신은 게이츠가 어떻게 든 그의 기민한 포지셔닝과 끊임없는 마케팅을 사용하여 작동하는 다양한 다른 컴퓨터 작업을 시도하고 있었다 광신적 인 기술자의 수백 중 하나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고있을 것입니다 그는 IBM을 통해 $ 243B 회사로 Microsoft를 탔습니다 오늘입니다

현실적인 목표를 가져라. 부동산 투자는 일이다. 부동산 투자를 통해 재빨리 부를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아마도 지금 그것을 적절하게 소유하지 않을 것이다.

경험이 풍부한 투자자를 찾는 것은 일반적으로 부동산 투자의 내막 중 일부를 보여주는 데 약간의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경험을 쉽게 공유 할 수 있으며 수리 숭의크루즈시티파크뷰 분양가 외에서 무엇을 조심해야하는지 제안 할 수 있습니다. 모기지 의무를 신속하게 준수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보유해야합니다.

확실히 또 다른 부동산 계획,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현재의 시장과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쉽게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공부한다면, 누군가가 이길 수 있다는 근거를 사기당하는 것에 대한 우려가 있다.

픽서 어퍼 이것들은 탐험 이익을 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이 유형의 투자에서 매우 창조적 일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당신은 위험과 편견을 원합니까? 나는 픽서 어퍼로 잘 해낸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다양한 투자에 대한 단순한 지속적인 의사 결정

GRM 또는 Gross Rent Multiplier는 부동산의 연간 급여를 부동산 가격과 비교하는 것입니다. 연간 총 임대료가 $ 12,000이고 부동산 비용이 $ 120,000인 경우 GRM은 10입니다. 일반적으로 10은 효과적인 조치입니다

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십대 대학생, 은퇴 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및 정규직으로 입사 한 정규 열심히 일하는 엄마와 아빠가 포함됩니다. 아니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자금 조달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를 가르치는 것입니다. 지역 Cashflow 또는 부동산 투자 클럽을 얻음으로써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면 회원 중 일부가 실제로 투자 자산을 소유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게하면 클럽은 단지 클럽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를 통해 자금을 조달 할 수있는 장소의 세 번째 방법은 ancillerary property라고합니다. 특정 지역의 인터넷에서 수익과 관련된 거대한 수익은 기본적으로 자동 판매기 또는 세탁 시설과 같은 것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널리 인식 된 문제를 깨닫는 시간 당신의 교육은 세계에서와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실제로, 당신은 위대한 투자자를 계몽해야합니다.이 물에 나쁜 사람들을 적용 할 수 있다는 생각을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법과 관련된 전략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거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진정한 우리로 받아 들인다. 그들은이 시장을 가지고있다.

부동산 투자와 더 복잡한 남녀 교육으로 자신을 보호하라.

1975년 미국에서 주택가격의 중앙값이 33,300달러였던 것을 제한했는가? 2005 년 평균 주택 가격은 195,000 달러였습니다. 역사적으로 공동 주택은 수년마다 두 배가되었습니다. 수학에 필요하다면 20 만 달러를 훨씬 넘을 것입니다.

당신은 작업에 머물러야합니다 투자자와 투자 사업 계획을 가지고있는 것은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플러스, 당신이이 사업에 머물 예정이라면, 다음 온라인 사업처럼 주소를 거의 모든 성공적인 설립 소유자는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확실히 당신을 위해 필요합니다 순간이 노트북 종이 또는 파일에 올 경우 중요하지 않습니다, 하나는 항상 당신이 임무에 정원을 유지

귀하의 개인 재산 투자에 대해 매월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귀하는 수행 할 수있는 것과 동일한 금액을 귀하의 재산에 투자하기를 원합니다.또한 PMI (개인 모기지 보험)를 피하기 위해 최소 20 %를 투자하십시오.

연간 총 임대료가 $ 12,000이고 재산 비용이 $ 120,000인 경우 GRM 또는 GRM 배율은 연간 급여와 부동산 비율을 비교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10은 인기있는 척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