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보호 끝에는 침투를 막기 위해 중간에 거대한 몸집을 제공한다.

보호 엔드에서 그는 침투를 막기 위해 중간에 거대한 큰 몸을 제공합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만큼 많은 블록 /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큰 몸과 긴 팔로 다른 팀의 공격을 혼란시킵니다. 그의 리바운드 수는 훌륭하며 수비 엔드에서 역할이나 센터 역할을 하는 데 확고합니다.

점수를 매기기 위해, 나는 심사위원들이 디지털로 가서 점수 덩크슛에 5를 활용하는 것을 보고 싶다. 이것은 별도의 점수를 돕고 이상적인 등급에 걸맞지 않은 덩크슛을 위해 끊임없이 원하지 않는 10개의 카드를 없애야 한다.

현재 그들은 높은 성적을 가져야 하는 훌륭하고, 매우 훌륭하고, 심지어 훌륭한 덩크슛이 있지만, 당신은 빈스 카터스 360 윈드밀이나 마이클 조던처럼 진정한 10개를 가질 수 없다. 매달려있는 무료 던지기 라인 텅 덩크는 다리 사이의 위대한 덩크와 같은 분류에 속합니다. 우리는 이전에 백만 번 본 적이 있습니다. 간단히 5 십진수를 제공하면 덩크 등급 정확도에 도움이됩니다

Al-Farouq Aminu, SF / PF, Wake Forest – 이번 시즌에는 잠재력이 있는 원시 프로 운동 선수에서보다 능숙한 공격 게이머로 나아갔습니다. 바구니 게임에 대한 그의 얼굴은 환상적인 개선을 보여 주었지만 놀라운 날개 스팬과 뛰어난 측면 이동으로 인해 Aminu는 다음 레벨의 공격적인 플레이어에게 잠재적인 방어 악몽이 되었습니다.

1977-1978 시즌 동안 Nuggets는 NBA에서 2 번째 시즌에 더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Nuggets는 Midwest Department Title을 획득하여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마감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Nuggets는 Milwaukee Bucks와의 첫 번째 플레이 오프 시리즈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uggets는 NBA 파이널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서부 컨퍼런스 결승에서 밀워키 벅스 벅스가 4-2로 승리했다.

구단주들은 블루스를 흐느끼는 것을 멈추고 더 나은 코치가 되어야 한다.

훌륭한 팀 게이머들이 나서도록 하라. 하지만 훌륭한 코치들은 어디에 있는가? 그들은 수비가 비디오 게임에서 승리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미네소타 팀버워브스에서 케빈 러브를 보라. 놀라운 수비수였지만 그 그룹은 형편없는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었다.

7) Tony Parker – 우리 목록의 7 번은 Tony Parker입니다. 귀하의 이름이 Eva Longoria 또는 Brent Barry가 아닌 한이 사람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Three time nba Champion과 2007 Finals MVP, Parker는 챔피언십 레벨에서 포인트를 플레이할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그는 여분의 장비를 가지고 있어 페인트에 넣을 수 있습니다. 그 중 최고의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의 사격 능력은 전형적 헐크티비 인 것보다 약간 낮습니다. 28세는 이 목록의 노인이다.

전 세계적으로 레이커스의 인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브라이언트의 저지 판매에 도움을 주지만, 그의 공로로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비디오 게임에서 가장 훌륭한 선수 중 한 명이었고, 당신이 좋은 팬들이 그의 16번째 시즌에 들어가면서 당신의 저지 브라이언트를 구입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을 때,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했고, 4개의 다양한 시즌에서 리그를 이끌었다.

Emeka Okafor는 NBA에 들어오는 높은 기대치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 기대치를 충족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불만에 대해 생각해 왔습니다. 그러나 올해 뉴 올리언스에서 실제로 잘 수행하고 있습니다. 종종 센터는 포인트 칼럼에서 지배적이었던 유명한 전임자와 비교됩니다. 오늘날 비디오 게임에서 센터는 Okafor가하는 스타 역할을 제어하는 많은 윙 플레이어를 칭찬 할 수 있어야합니다. 매우 높기 때문에 영리한 샷을 찍고 공격 범위 내에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첫째, Jennings는 농구장의 모든 지점에 도달할 수 있는 폭발적인 첫 번째 액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팀을 안내하는 동안 포인트 가드가 발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Jennings는 11월 14일 Golden State Warriors를 상대로 55 점을 득점했습니다. 그는 NBA 역사상 최연소 선수입니다. 나이가 들었을 때, 나는 그의 성숙함과 성공을 위한 의지에 대해 더 이상 질문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일부 게이머들은 등급을 매기는 현재를 가지고 있고, 비디오 게임의 흐름을 관리한다.

제닝스는 필요에 따라 공을 지배하고 분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NBA 역사상 단지 몇 명의 포인트 가드만이 그 롤을 선언할 수 있다.

Steve Francis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의 세 번째 선수입니다. 그는 공중 동작이 많은 작은 사람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여러 가지 유형의 크로스 오버 동작으로 유명했습니다. 그의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오른쪽으로 기울고 왼쪽으로 건너는 신뢰할 수 있는 재배치였습니다.이 방법은 잊을 수없는 재배치 중 하나였습니다. 그가 잘못된 길을 간 것은 빠른 재배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