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신용카드

훌륭한 서비스

우수한 서비스 시장의 모든 모습과 마찬가지로, 찾아야 할 것들도 선불 플라스틱 카드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카드 회사 또는 발급 기관은 고객 서비스에 대한 탁월한 헌신 – 가장 기본적인 비용없이 24/7 전화 지원 및 지원 제공

통합시 고려해야할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사람의 눈높이입니다. 기 현금화 존 카드의 충전 카드 통합 대출 이자율과 실제 카드의 이자율을 비교해야 합니다. 실제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유리한 눈은 항상 기존 연하장 내에서 지불하는 결합이자보다 낮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개인이 전체 카드를 통합하는 이유를 무효화합니다

30/30 가치를 간과하지 마십시오. 미납된 부채는 신용 점수의 30 %에 책임이 있으며, 카드에 신용 한도의 30 % 이상을 청구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선불 직불 카드의 경우 지출 한 돈은 모든 카드 계좌 잔액과 함께 직접 제공되며 카드 소지자가 계좌에 입금하기로 결정한 금액에 의해서만 결정됩니다 인사말 카드에는 특별한 신용 한도가 주어지지 않으며 단순히 구매 및 예금 활동이 계속되기 때문에 신용 평판을 재건하려는 노력에 기여합니다

당신은 신용 카드 지불을 수락의 혜택과 단점 – 또는 위험과 혜택을 평가해야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cc를 수락하기로 결정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라인을 그릴 위치를 결정해야합니다 – 또는 아마도 당신은 어떤 신용 카드를 수락합니까? ATM 카드를 받으시겠습니까? 신용카드 주문과 전화로도 고려하십니까?

또한 짧은 시간 내에 카드로 너무 많은 작업을 열 필요가 없습니다.이 또한 신용 등급을 죽일 수 있습니다. 현금 흐름을 빌릴 절박한 이유가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일년에 몇 개의 새로운 카드만 열고 싶습니다.

신용 점수가 낮은 것의 가장 큰 피해 부분은 실제로 신용 평판을 재건하는 문제입니다. 다른 대출이나 신용 카드를 꺼내서 실패없이 상환을 유지할 수있는 실제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그러나 위험을 감수 할 대출자를 찾는 것은 걱정이 없습니다.이자 수수료가 없습니다. 구매가 미리 이루어지기 때문에이자 위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APR 요금은 10 %에서 19 % 이상을 포함합니다. 선불 직불카드로 사용하는 신용카드, 이 추가 비용은 완벽하게 제거된다.

사람들은 그들이 쓰고 있는 돈이 어떻게 그들의 것이 아닌지를 잊으려고 한다.

그것은 또한 높은 가격으로 기록되는 신용카드 제공자가 되었다.

그러나, 당신이이 카드 제안을 언급 할 때 알고 있어야하는 수익성있는 몇 가지 사실 이것은 당신이 가지고있는 욕망과 경제적 능력을위한 플라스틱 작품의 즐거운 유형에 대한 용어를 의미합니다.

보너스 보상은 당신이 처음으로 신용 카드를 만든 한 번에 대한 제안입니다 특정 기간 (일반적으로 3 개월)에 특정 금액을 지출 할 때 당신은 보너스 보상이 $ 100에서 시작하고 $ 500까지 배치 할 수 있습니다!아니면 만약 당신이 여행에 관심이 있다면, 당신의 시장 세계 어디든 비행기표를 타고 충분한 마일을 갈 수 있을 것이다.

귀하가 여러 웹 사이트에서 귀하의 신청서를 제출하고 자격이 없거나 거부 당하면 각 신청서가 귀하에게 불리하게됩니다. 신용 평가 점수에 대한 신용 조회가 이루어지면 점수가 낮아집니다. 따라서 신청하기 전에 카드 승인을받을 수있는 가장 높은 기회가 없는지 확인하기위한 기본적인 조치를 취하십시오.

선불카드는 지난 몇 년 동안 널리 인기를 끌었다. 이러한 카드의 인기는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것과 함께 오는 경제적 독립성 조사 위험을 더 많은 사람들이 깨달았다는 사실에 주로 영향을 받을 수 있다.

그러나 현재와 또한 시대에, 우리는 단지 이러한 종류의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고는 갈 수 없다. 또한, 당신의 전통적인 신용카드 청구서를 받을 자격이 없는 사람들도 선불카드로 눈을 돌린다. 이러한 카드는 신용카드를 포함하여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역사 또는 정확히 얼마나 뜨거운 그래서, 올해와 같은 비즈니스에서이 신용 카드의 실제 최고는 무엇입니까?

하지만 당신은 해결책이 필요하고, 수량 직불카드도 같은 편리함과 접근이 필요하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현금을 사용하기 때문에, 당신은 신용카드 빚 문제에 휘말릴 가능성이 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