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결혼

결혼식을 위해 여름철을 선택했으니, 추위나 비를 계속 걱정할 필요는 없다.

결혼식을 위해 여름철을 선택했기 때문에, 추위나 비에 대해 계속 걱정할 필요는 없다. 손님들뿐만 아니라 당신은 가장 멋진 드레스를 입고 멋지게 자랑할 수 있다.

그리고 날씨가 좋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을 즐거운 기분에 빠뜨린다.

그리고 마지막에 울었던 모든 것들, 나는 단지 어린아이라는 것을 알 수 없었고, 결혼하는 것이 너무 끔찍했는지 궁금해하곤 했다. 마침내 내가 그것을 할 때, 나는 네가 알 수 있도록 허락할 것이다.

신랑들은 어떻게 결혼식에 가장 좋은 남성복을 살 수 있을까? 유명 디자이너의 시그니처 슈트를 사서 잘못될 수는 없지만, 비용 제약으로 모든 사람이 1차적인 장애물을 감당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전문 재단사가 맞춤 제작한 슈트를 갖는 것이 가장 좋은 생각이지만, 때때로 남성들은 이 작품을 거치기에 충분한 감시력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종이 패들 모양의 팬을 고용하는 것을 고려하면, 그들은 서로 결혼 모티브로 장식되고 결혼식 날짜 또한 쉽게 환영할 수 있는 메시지는 팬들로부터 특정한 의식을 주는 것으로부터 인쇄될 수 있다.

영리한 시장에서 정말로 찾고 있는, 짧은 결혼 프로그램은 팬들에게 인쇄되어 하나의 자연적인 새 두 마리를 죽일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의 의식에서 달콤한 기념품을 만든다.

신부 배우자의 제한 시작 나는 양손에 한두 명씩 추천한다.

작은 신부 파티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꽃다발과 부토니에를 더 적게 의미한다.

당신은 교회와 접수 복도에 필요한 장식의 종류를 결정해야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계획해야 할 것은 사진작가다.

일단 시크교도 결혼식과 함께 샴페인 대신 위스키를 환영하는 장면이 제공되었다. 단지 오후 3시였다는 것 외에는 특이한 것이 없다. 이것은 아무도 오후 4시에 댄스 플로어에 올라탄 후 방그라 곡에 그들의 전리를 흔들기 시작하는 것을 포함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했다. 비록 그것이 시민들이 오후 530시까지 산타보다 더 즐겁다는 것을 의미했지만 말이다.

중년기에는 시민들이 매 학기 2배 정도의 목욕을 생각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당시 욕조에 뜨거운 물을 준비하는 것은 정말 지치다고 한다.

그들은 물을 담그기 위해 특별한 일을 할 시간이 거의 없을 것이다. 게다가 비누 역시 드물고 비싸게 되었다. 따라서 이 사람들은 크리스마스 전과 여름 내내 목욕을 할 수 밖에 없다. 그러나 결혼식은 주로 봄뿐만 아니라 그 시간 동안에만 열을 위해 고안된다. 이미 신선하지 않고 불쾌한 냄새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가장 좋고 실용적인 해결책은 실제로 향기로운 꽃과 허브를 사용하여 그렇게 좋지 않은 향기를 가려내는 것이다. 허브는 보통 드레스에 꿰매어졌고 신부는 정말 큰 향기로운 꽃을 들고 다녔다. 때때로 신부는 꽃으로 만든 머리 드레스를 입었다. 당신이 다시 잊지 말아야 할 것은 많은 판매상들이 결혼식을 올리는 것을 잊는다. 팁을 기대하는 사람들은 특히 당신의 요리사를 능가하고 바텐더가 팁을 요청할 가능성이 높지만, 그들이 당신에게 반드시 필요한 것에 대한 불충분함을 구축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의 사진작가, DJ, 음악가, 그리고 판매업자들이 추가로 비밀을 기대한다.

비록 당신이 약간의 비율만 팁을 준다고 해도, 이것은 당신이 서비스를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을 때, 누군가가 미리 정리할 필요가 있다.

게다가, 세금이 당신의 과거 총 가격을 포함했는지 알아내라. 만약 그렇지 않다면, 이것들도 지불하기에 아주 연애심리 좋다.

좋아, 그 이후로 인도 결혼식은 극적으로 진행되었고, 그들은 1500명의 손님들에게 맞는 다른 장소들과 함께 시청, 레저 센터에 모두 몰려들었지만, 내가 요구했던 5성급 호텔과 2급 목록에 있는 장소에도 여전히 구식 결혼식은 여전히 존재한다.

그들은 그렇지 않은 것처럼 모든 사람들이 발견되는 영국 결혼식처럼 되어야 한다.

어쨌든 다른 커플이 그들의 시간 때문에 한 시간 후에 도착할 것이기 때문에 그 의식은 계속될 것이다. 결혼식을 치르게 되면 적어도 결혼식 파티 내에서는 아무도 감히 늦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인도인들은 일반적으로 낭비하고 돈을 잃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이다. 게다가, 당신 자신의 결혼식을 놓치는 수치심은 견디기 힘들 것이다.

결혼식은 마법의 의식이다. 한 가지 특별한 것은 성스러운 결혼 생활에서 한 사람과 독특한 삶을 함께 가져온다. 우리는 그것이 어떤 방식으로도 보이고 그것에 대한 어떤 느낌을 얻기를 원한다.

그래서 각각의 결혼식은 하나의 큰 농담이 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종종 작은 문제인데, 왜냐하면 결혼식은 매우 비싸기로 악명이 높기 때문이다. 결국, 만약 당신이 맨발로 그 하얀 결혼식을 보고 싶다면, 그 비용은 수만 달러에 이를 수 있다.

물론 좋은 방식으로 한 사람에게 이 필요성을 갖게 될 것이다. 수많은 결혼식은 가족형 결혼식과 함께 괜찮다.

반대로 폴과 린다 매카트니는 판사의 입장에서 결혼했다. 그것은 매우 단순한 결혼이었고, 폴들 중 가장 가까운 몇몇 폴들만이 그들의 팬들은 찰스와 다이애나와는 달리 단순한 협회에서 기뻐했다. 폴과 린다는 함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