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당신은 당신만의 영역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당신만의 도메인이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설치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와 도메인을 위해 소비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집 재산 시스템이고 당신은 무엇을 하는지 통제하고 있다.

당신은 언제 그리고 얼마나 오래 일하고 싶은지 선택한다.

당신은 당신의 매니저이자 직원이다.

이제 문제는 왜 그렇게 하는가 하는 것이다.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제휴 마케팅에 뭔가를 설치하면 그 자체로는 거의 모든 것을 처리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다른 것을 만들고 설정하는 것에 초점을 맞출 수 있고, 때때로, 그것은 실행되고 있는 장치와 같고, 단지 그것의 운영과 그 일을 약간 유지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돈을 벌기 위한 것이고, 당신은 다른 제조자를 향해 나아가서 설치할 수 있다.

다른 기계는 완전히 다른 틈새가 될 수도 있고, 다른 제품이 될 수도 있다.

모든 세계 품목과 서비스는 당신에게 소득을 창출하기 위해 존재한다.

만약 어떤 것이 당신에게 잘 작동하고 있다면, 그것을 떠나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말라.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고 있다.

자연스럽게 나는 온라인에서 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끊임없이 실험하고 찾아야 한다.

그러나 균형이 있어야 한다.

2차 오류: 위의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직접 향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가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그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구매하고 한 번 수수료를 내시거나, 30초 이내로 웹사이트에 남아서 떠나실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래서, 많은 확장성이 있다.

당신은 한 번에 몇 가지를 실행할 수 있다.

몇 가지 수익 흐름이 있고 이것이 결국 더 매력적으로 되는 것이다.

과거에 당신에게 꽤 잘 먹혀들었던 중요한 것들을 결코 떠나서 간과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이것이 명백한 조언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돈을 벌기 위해 실용적인 극도로 전략들을 떠나고 잊어버리는 것은 예상치 못한 일이다. 심지어 나는 내 IM 직업에서 그렇게 심각한 실수에 대해 유죄를 선고했지만, 미래에 내가 실수를 깨달았을 때, 나는 다시 그런 일들을 하려고 노력해왔다.

한편,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나 제조자로부터 산다. 만약 그들이 어떤 지원 관심사가 있다면, 판매자는 단지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어떤 서비스가 성공하려면 어떤 서비스가 성공적이어야 하는 비결은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다. 이 시스템은 훌륭하고 잘 작동하는 시스템이 되어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사업에서 가장 훌륭하고 가장 잘 증명된 시스템이 필요하다. 그러한 훌륭한 시스템을 발견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들의 시스템을 연구하고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주변에서 최고의 사람들을 디자인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많은 시간을 들여서 그들을 찾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다.

자신의 웹사이트를 포천출장안마 위한 자료를 개발하기 보다는 포럼과 다른 개인 블로그 사이트를 확인하는 것. 그것은 결국 미래에 꽤 중독될 수 있다.

당신은 컴퓨터 앞에서 몇 시간을 투자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생산적인 일을 하는 것을 자제하고 있었기 때문에 거의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초보자를 위해 이런 틈새에서 돈을 버는 것은 가능하지만, 문제 수준은 크다. 왜 처음에 일을 더 간단하게 만들지 않는가? 이 요인에 대해서는 경쟁이 덜한 틈새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C-o-n-t-e-x-t-1-l 커리어는 서비스 소유의 모든 책임을 원하지 않는다면 좋은 선택이다. 그러나 제품을 홍보하기 전에 인터넷 제휴 마케팅 세계에 대해 알아야 한다.

계열사는 1계단인가 2계단 프로그램인가? 한 계층의 프로그램은 당신이 직접 제작한 회사에만 지불한다.

A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사업비를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계열사가 창출한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계열사에 적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

채용 수수료처럼 더 많은

사람들이 책이나 가이드를 구입할 때, 그러나 실제로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때, 나는 충격을 받는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계획을 실행하고 당신이 획득한 제품을 유리하게 사용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읽고 다시 읽을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당신이 알아낸 모든 방법을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것은 바로 내가 하는 것이고 나는 그것 때문에 온라인에서 생계를 꾸려나간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어렵지 않다. 회사를 성공시키려면 끈기가 필요하고, 많은 일을 필요로 한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 간단하다. 실제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콘텐츠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기름칠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