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관련되어 있을 때 명심해야 할 이점은 경쟁자들을 살펴보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관련해서 명심해야 할 장점은 경쟁자들을 살펴보는 것이다. 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미래의 목표를 위해 당신의 방법으로 실행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업무를 요청할 때 많은 기업들이 직면하게 될 과제들 중 하나는 많은 회사들이 AlREADY가 경험한 것을 찾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단지 페이스북에 1,000명의 친구를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수많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플랫폼에 대해 매우 강력하고 강력한 추종자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것을 구축하고 있다.

그렇다면 그것은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과 어떤 관련이 있는가? 많은 소셜 북마킹 웹사이트들은 검색 엔진들이 실제로 어떤 웹사이트가 품질인지 좋은 징조인 경향이 있기 때문에 검색 엔진들이 이러한 링크들을 정말로 볼 수 있도록 그들의 북마크를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한다.

일반 비즈니스/회사를 위한 많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들이 관리를 고려한다.

우리는 일반적인 목록을 가이드라인으로 가지고 있다.

친구로부터 회사에 대한 정보를 게시하고 당신이 이해하는 것에 대한 기사를 만들라는 정보를 받는다. (블로그 사이트가 무엇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밤에는 다른 웹사이트에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고, 밤을 알기 전에 일주일에 수십 시간을 투자하고 당신의 노력에 대해 보여줄 것이 전혀 없다. 당신은 스스로에게 말하는 것이다, 목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얼마나 고통스러운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상상력을 발휘하라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한다.

그러니 당신이 마치 파티에 있는 것처럼 그것을 믿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라. 어떻게 그곳에 있는 사람들과 연락할 것인가?

포인터!팬이 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소비자 스노 마케팅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예를 들어,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특정 틈새로 만들지 마십시오.

소셜네트워크 채널을 위한 소셜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이 실제로 공개적인 경우, 그리고 당신이 하고 말하는 것이 당신과 당신의 회사에 반영될 때, 그것은 당신의 개인 오락에 사용하는 것보다 정말 다양하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게시한 것에 아무도 초점을 맞추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반면에 그들은 계속해서 주목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를 위해 소셜네트워크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선택이 없다. 그것은 더 공개적인 것보다 더 나쁠 것이다. 분석이 말하는 것에 매우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필수적인지 기억하라. 당신은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노력해야 하고 항상 완료를 눈에 띄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노키아 C3는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통화의 질에 잘 지지된다. 그러나 노키아 C3의 주요 결함은 3G의 부족이다. Wi-Fi 보호가 없을 때 당신은 Fu를 남겨둔다. 검색 및 다운로드를 위한 낙담하는 GPRS/EDGE 속도에 맞춰서, 왜?!또한, 내장 메모리 기능은 55MB로 제한되지만 2GB 마이크로SD 카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정보가 PC로 일상적으로 이동되는 것을 고려하여 비디오 및 이미지를 저장하기에 충분합니다.

당신의 게시물을 더 적절하게 만들어라 – 사람들이 처음에 소셜 웹사이트를 이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쇼핑하러 가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게시하고 있었다. 행운을 빌어줘!소셜 웹사이트는 성장하고 변화했다. 당신은 더 관련 있는 정보를 출판하기 시작해야 한다.

당신의 추종자들과 독자들에 대해 그것을 만들어라. 당신의 해결책, 영감, 그리고 유용하고 유익할 수 있는 매혹적인 현실에 대해 만들어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지만 결국 예상한 대로 성과를 얻지 못하고 있음을 알게 될 것이다. 일반적으로 중요한 점을 놓치면 이런 일이 일어난다. 이것이 당신이 특정한 마케팅 제안을 따라야 하는 이유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는, 너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마! 나는 이것을 충분히 걱정할 수 없어!!!개인은 당신이 무엇을 파는 것이 아니라 개인에게 친숙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당신을 알아야 한다!소셜 네트워크 소 네트워크와 친구를 사귀고, 고객이 어울리는 오피가이드 곳에 친숙해지도록 하라.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하지만 그들을 괴롭히지 말고, 개인들이 그것을 싫어하도록 스팸을 보내지 말라!나도 알아!

당신의 확장된 사람들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할 때, 구글도 그렇게 생각할 것이다. 반면에, 당신의 자료는 당신의 페이스북 버디,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문제들을 다루어야 할 것이다. 그들에게 훌륭한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어떻게 키울지 보여줘.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줄 몰라? 스스로 알아내고 그들과 공유하라. 일단 개인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것을 통과시키기 시작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