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컴퓨터

하지만 때때로, 우리는 우리가 기대했던 제품을 찾을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가끔은 우리가 기대했던 것과 결혼하는 상품을 찾을 수 없을 것이다. 이런 경우에는, 만약 당신이 어떻게 하는지 모른다면, 우리 친구들 사이에서 물어보고, 그 중 적어도 하나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개인적으로 거의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만들 수 있다.

컴퓨터에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다운로드 가능한 프리웨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두 컴퓨터 모두 프리웨어를 설치한 부정적인 측면이 필요합니다. 두 컴퓨터 모두 작동하는 사용자가 있어야 합니다. IP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그리고 데스크톱에 액세스하는 사람과 함께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매장: 현지 미디어나 컴퓨터 매장의 일부로 이동하십시오. 개인이 판매원과 대화할 수 있고 컴퓨터에 대한 조언도 할 수 있다.

그들은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 정확히 어떤 혜택이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스스로 생각하는 친절에 대해 말할 수 있다.

소형임에도 불구하고 노트북은 종종 멋진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다.

노트북을 얻을 때마다, 모니터에 보일 때 할인된 가격에 정착하는 경향이 있다고 가정한다.

사실, 많은 노트북은 현재 와이드 스크린 17인치 LCD 모니터를 사용하여 판매되고 있다.

하지만 문제는 정반대의 방법으로 훨씬 더 짜증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시작해서 당신이 당신과 함께 생산하는 것을 잊어버린 그들의 집에서 파일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면 그것은 좌절 그 이상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현재 포켓 PC가 있다.

그것의 작고 간단하게,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모바일 운영체제에서 실행되고 있다.

그것은 리눅스와 같은 용량 사용 대체 시스템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의 일반적인 데스크톱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을 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이 때 당신의 포켓 PC와 결합될 수 있는 수천 개의 애플리케이션이 있다.

어떤 포켓 PC는 현재 휴대폰과 빗고 있어, 더 큰 사용 능력을 주고 있다.

대부분의 포켓 PC는 GPS를 추가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아마도 그것에 GPS를 추가할 수 있다.

이제 카메라와 오래된 디지털 카메라가

모바일 컴퓨터 컴퓨터의 또 다른 단점은, 그 크기 때문에 계속 사용할 때 종종 과열된다는 것이다. 일반적인 데스크톱 컴퓨터는 거의 이것을 하지 않을 것이고, 호 부스터는 매우 긴 기간을 얻기 위해 확실히 그 위에 있었을 것이다. 개인 컴퓨팅이 저절로 들어오고 있을 때, 당신은 정말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아는 괴짜가 되었다. 과거에 일어났던 것처럼 윈도우가 없는 삶을 기억하고 명령줄에서 해킹하는 것을 상상하기에 충분한 나이 든 사람들을 위해. 그래도 그렇지만, 나는 그것을 다시 성취하고 싶지 않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두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 단점은 로컬 영역 네트워크에서 실제로 고려되지 않은 데스크톱에 액세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 단점은 일반적으로 반대 컴퓨터가 닫히면 데스크톱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보증: 컴퓨터를 구입하면 제조업체 보증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PC에 무슨 일이 발생할 경우 쉽게 마음을 가질 수 있다.

항상 보증을 사용하고 일상 생활은 훨씬 더 안전하고 컴퓨터도 안전하다고 느낀다.

노트북 컴퓨터가 노트북을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었던 시절은 있었는데, 그것은 단지 휴대하기 때문에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그러나 지금은 데스크톱 대안이 될 수 있는 노트북을 포함하고 있다.

그들은 데스크톱 노트북이 부여된 것과 같은 거의 모든 정확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데스크톱은 더 강력할 수 있다.

하지만 노트북은 당신이 라인을 얻을 필요가 있는 곳에 있다.

노트북을 얻는 것 외에도 사용 가능한 최고 성능의 경우 모니터를 얻으려고 합니다

1 – Dell XPS 400 :이 컴퓨터는 여러 가지 이유로 우리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알아야할 유일한 것은 맨발 달리기가 훌륭하고 놀랍도록 빠르게 실행되며 (그리고 조용 함) 19 플랫 스크린 모니터가 번들되어 $ 1,000 미만의이 모든 것이 Dell XPS를 하나의 달콤한 거래로 만들 것입니다.

개인이 노트북에 대해 결정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컴퓨터의 요구와 요구 사항이다. 노트북을 무엇에 사용할 것인가? 컴퓨터 커버와 컴퓨터 기능을 결정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예를 들어, 또는 작업에는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의 실제 사용만 포함되거나, 건강한 사양 노트북이 필요하지 않다.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이 필요하면 노트북 실질적인 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소 등이 필요하며, 그 외에도 기능의 차이가 큰 예산 차이 몸캠피싱 를 만들 수 있다.

앞서 언급한 상황에서는 저단 그래픽이 절묘한 A 중거리 듀얼 코어 CPU가 해당 작업을 완료할 것이다. 현재 RAM의 기술 시스템(Windows 7) 2G를 사용할 때만 해당될 경우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