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옥외 부동산을 이용하세요

당신이 어디에 사느냐에 따라, 실현 가능하거나, 뒷마당에 접근할 수 없을 수 있는지에 따라, 만약 당신이 한다면, 그것을 사용하라!많은 단순한 오두막집이 넓은 야외 공간 때문에 경이로운 나라로 바로 변모했다. 꽃을 심어 야외 공간을 디자인하고 테이블, 의자, 해먹, 조명을 놓아서 교수형에 처할 수 있는 좋은 장소를 만들어라. 따뜻한 주 동안 그 멍청한 모기들을 멀리하기 위해 시트로넬라 촛불을 가져와라.

아이들을 숨기고 펑수이는 당신의 전체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해 고려하려고 하지 않는다; 당신은 중국 동전을 특정한 소파 쿠션에 집어넣을 수 있고 여전히 강력한 금융 가솔린을 만들 수 있다.

품질의 중요한 것은 돈을 버리는 것이다. 품질은 디자이너 단위에 수십억 달러의 맛을 소비한다.

품질은 가구와 마감 손질에도 마찬가지다. 만약 당신의 인테리어가 당신의 고전적인 반영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인테리어에 품질이 반영되어야 하는 품질의 사람이 될 것이다.

좋은 소규모 기업이나 자기 고용인에서 일할 때, 근무 시간은 매우 다양할 것이다. 즉, 당신이 당신의 기준에 따라 당신의 근무 시간을 확실히 조정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디자인 회사를 구성하는 데 성공할 수 있는 것으로 경력을 시작한다면, 당신이 유연한 일을 설정하고 싶다면, 당신은 자기 직업을 선호해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지정된 작업 일정의 규칙성과 예측 가능성을 선호한다면, 당신은 디자인을 목표로 해야 한다.

공급자

많은 식당의 경우, 음식의 느낌과 각 음식의 효과를 주는 것에 의해 주변의 질감이 만들어지며, 만약 전반적인 건강이 좋지 않다면, 음식의 맛이 좋든 상관없이, 그 장소 사이의 전체 수익성은 타격을 입을 수 있다.

그 대신, 당신이 실제로 문으로 걸어가는 모든 고객들에게 매력을 느끼기 위해 노력하고 싶은 좋은 품질의 분위기를 확보하는 어떤 능력이 없다면, 그 장소는 그룹의 정확한 양을 그리지 않을 것이다. 설계를 보기 시작하면 자신의 이미지를 반영한 다음 클라이언트 기반이 싹트게 됩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디자인 스타일은 독자들이 훨씬 더 많이 다시 일어나게 할 독특한 것이다!당신은 제한된 공간을 더 기능적으로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실내 디자인인가? 아니면 일상적인 가구를 층간소음방지매트 개조하기 위한 방법의 사진을 게재하시겠습니까? 또한 인테리어 트렌드 스폿팅이나 하이 스타일에 대해 블로그를 할 수 있다.

사진으로 작품을 선보이고 작은 캡션을 쓰거나 전체 디자인 기사를 쓰기를 원하는지 결정하는 것은 블로깅을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좋아하는 것에 대해 글을 쓰는 것이라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스타일을 알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위치를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그림은 보통 5피트 6인치에서 시작하는 눈높이를 따라 걸어두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사무실이나 의자가 있는 지역에서는, 가장 잘 매달린 그림들이 결국 거실이나 거실을 꾸밀 때 밝은 색상 없이 할 수 있게 된다. 브라운이 중립적인 색 배경으로 시작하는 것은 중립적인 색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지 않을 것이다. 가구가 교체 가능한 슬리퍼 커버를 허용하는 것이 당신의 방의 가정 장식에 완벽할 것이라고 결정하는 어떤 종류의 색상도 깔개와 베개를 할 수 있게 하는 것; 그들은 거실의 나쁜 점에 적응할 수 있는 가구를 원한다.

어떤 것이든, 그것이 마음에서 파생되는 한, 이 인테리어 디자인은 다른 예술품들과 마찬가지로 보람 있는 것처럼 보인다. 당신은 당신이 위협을 받고 있다고 생각하는가? 매주 어떤 결과가 나올지 흉내 내는 것이 안전할 것이다.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전문가다. 그들은 현금을 위해 인테리어 디자인을 한다.

그들의 충고를 따르라. 심지어 한 사람이 원하는 한 사람을 고용한다.

하지만 당신의 진짜 보상은 어디에 있는가? 친구들한테 듣게 될 거야: 와우! 완벽해! 하지만 이 사람이 정말 사람인가? 그렇게 하는 것은 자신의 재능을 망치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질문 바로 위에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수리하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을 거의 당신의 틀 꼭대기에 부착한다!커튼을 줄이면 제거 천장이 보이고 생활 공간이 작아질 것이다!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제공함에 있어서, 우리는 어떤 사람에게 특정한 기술을 제공해야 하며, 확실히 그것들을 높게 매달기 위해 이것들 중 하나를 제공해야 한다!

다른 팁은 단지 그림과 그림 프레임워크를 강조하기 때문에 흰색이나 밝은 색의 매트를 사용하는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그림 자체에 기초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것은 색이 바래지 않도록 하기 위해 그러한 상태를 다루는 데 매우 중요하다. 손톱의 대안으로 햇빛에 치이는 사진을 피하기 위해, 항상 이 갈고리에 사진을 저장하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여러 개의 사진이 더 좋은 효과를 준다면 크고 작은 그림 프레임을 번갈아 가며 사진을 저장하라. 배치할 방법 또는 중심 또는 주 그림이 되도록 선택

품질은 필수적이다. 가구를 버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