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서류상으로는, 몇몇 팀들이 훌륭해 보인다

서류상으로는, 몇몇 팀들이 훌륭한 브랜드 뉴올리언스 호넷, 유타 재즈, 댈러스 매버릭스가 NBA 2009-2010 nfl 시즌에 기꺼이 이슈를 제기할 것으로 보인다. NBA 플레이오프가 우리에게 무언가를 가르쳐 주었다면, 그것은 항상 경험일 뿐만 아니라 최고의 선수들이 봄까지 경기를 하기 위해 살아남는 것이다. 이 팀들은 아직 열 에너지를 견딜 수 있는 찹을 포함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했다.

나는 소프모어-루키 경기 내내 덩크오프로 NBA의 창의성을 높이 평가했지만, 대회가 시작되기 전에 매우 반쪽짜리 데마르 데로잔은 분명히 에릭 고든에게 큰 문제였다. 심지어 그들이 더 고르게 일치했다면, 각각의 덩크슛은 단지 두 개뿐이었는데, 이것은 다음 번에 전형적인 덩크오프를 보여주는 것을 더 많이 포함한다.

이후 데로잔은 그가 결과를 보류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했다. 전기를 생산하지 못하기 위해서였다.

246 PPG와 112 RPG Jabbar는 농구 페놈이 될 것이고 그의 유명한 Sky-hook은 1560 nba 게임의 트윈을 찾기 위한 가이드라인을 유지한 그의 차단할 수 없는 시그니처 샷이었다.

마누 지노블리 이 사람은 자신의 삶에 달려있는 것처럼 경기한다.

그는 코트 주위를 날아다니며 아마도 스트리퍼처럼 몸을 비틀었다. 그는 거의 모든 상황에서 스퍼스 게임이 더 가까울 뿐만 아니라, D 태도로 너를 엉망으로 만들 었다. 그는 선수들의 피부 아래에서 얻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NBA뿐만 아니라 그의 고향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 올림픽 골드로 이끄는 것도 이길 것이다.

워리어스는 이 정도를 알고 있다.

그들은 이 드래프트 동안 큰 남자를 포함한 백코트 수비수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들이 궁극적으로 11번 선발로 선택한 선수는 현재 상황을 고려할 때 가장 좋은 선수일 것이다.

팀들이 잃은 돈은 구단주들의 잘못이지 전문가가 아닌 것으로 보였다. 파울(때로는 불공정하게) 벌금을 부과받은 모든 선수들은 데이비드 스턴이 야구 조직을 잃는 데 투자함으로써 공유하게 하는 것은 어떨까? 나는 그것이 엄청난 돈이라고 확신한다.

전반적으로, 경기는 형편없다. 2007년부터 2008년까지 NBA 시즌의 업데이트된 명단이 있지만, 이 게임 타이틀을 사용하는 많은 결점을 극복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나는 비디오 대회에서 이 끔찍한 변명을 하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게임을 보는 것이 더 재미있었다. 이 게임은 엄청나게 초보적인 NBA 농구 게임 경험을 가지고 있고 NBA 2K8을 인상적으로 만든 몰입이 부족하다. 아마레 스토드가 이 게임을 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게 만들지 마라. 마이어는 커버 운동선수다. 아마레 슈투데미어가 NBA에 있을 수 있는 만큼, 그와 디자이너들이 이것을 재미있게 게임으로 바꾸기 위해 잉크로 칠 수 있는 것은 거의 없다.

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네츠는 이전 농구 리그가 접힌 후 NBA에 입단했다. 이 시기에 네츠는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전통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실수들 중 하나를 만들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L을 필라델피아 76ers로 보냈다. 단지 3k!말할 필요도 없이, 네츠는 22-60의 끔찍한 기록을 가지고 NBA 시즌을 마쳤다. 내 두 번째 선발 라인업 Id에는 76ers의 윌트 체임벌린이 있다.

내 두 포워드는 공동 주최자로 생각될 것이다.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그리고 이 라인업에서 팀 던컨 2라는 이름의 기본적인 세 번의 NBA 챔피언은 분명히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일 것이다. 또한 O 오스카 로버슨

뉴 저지 넷을 보기 전에는 1967년부터 1976년까지 ABA 시장을 담당했던 인터넷 서비스 미국인과 뉴욕 넷이었습니다. 미국인들은 어떻게 넷이 되었습니까? 누군가 팀 주인인 아서 브라운에게 네츠라는 이름이 두 개의 다른 오리건 팀과 운을 같이한다고 제안했었다. 메츠 브라운은 물론 제츠 팀도 그 아이디어를 좋아하는 것 같았기 때문에, 그것은 고착되었다.

13 서부 매니지먼트 미팅에서 마지막 플레이오프 장소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스, 블레이저, 썬더, 로케츠가 포스트시즌에 진출해야 한다.

만약 카르멜로 앤서니가 예상대로 트레이드된다면, 나는 현실적인 덴버가 믹스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내장이 있는 선즈가 경쟁할 수 있을까? (Steve Nash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분명히 우리를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도록 뽑을 것이다. Yesh) Will Memphis나 Clippers가 도약할 것인가? 크리스 폴이 호넷에게 시도를 했나요? 그것은 예쁘지 않을지 모르지만, 8번째 경주는 결국 계속 재미있어진다.

이 활동의 유일한 불만은 htmi가 때때로 논평을 강화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논평은 정말 복잡하다. 컬러 해설자(케니 스미스)는 무언가를 말하고 만성적인 기간 동안만 말을 멈추게 될 것이다(알라 매든 2006) 온라인 게임에서의 해설은 다소 로봇적이었다. 거리 모드는 돌아왔지만, 당신의 시즌 게임 플레이만큼 몰입하지 않는다. 심지어 팀 도나흐도 있다.

도박 훈련 모드는 당신의 평생을 완전히 도박으로 날려버리는 것이다. 게다가 이사야 토마스 성희롱 게임 플레이 요소는 매우 훌륭하다. 나는 분명히 웃기고 있다.

나는 당신이 좋아한다면 반드시 놀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