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요통

고통을 통제하고 불편함이 당신을 통제하지 않도록 하라.

통증을 억제하고 불편함이 당신을 통제하지 않도록 하라. 우리가 가장 먼저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 중 하나는 휴식이다. 잠시 수평으로 누워 있는 동안(30분)은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우리는 이것을 제한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등은 계속 움직이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전형적인 방아쇠는 긴장, 카페인, 긴장, 불안, 나쁜 수면, 낮은 소금 수준이다. 통증을 낮추고 허리 경련이 있을 때 더 많은 피해를 막기 위해 휴식과 열 압축으로 치료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아래 등뼈에만 집중하면 그 지점을 놓치게 된다. 왜냐하면 시스템의 한 부분에서 일어나는 일이 다른 부분에서 일어나는 일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전체 근골격계 환경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모든 응축이 되었을 때, 많은 경우에 요통은 건강 문제가 아니라 건강 문제고, 의료 서비스로 신체 건강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아무도 태블릿을 복용함으로써 더 강해지거나 느슨해지지 않았다.

디스크에 심한 불편이 있을 때는 2주 정도는 정말 불쾌하다가 허리를 구부리면 회복이 더 오래 걸릴 것이다. 디스크의 초기 심각도에 따라 치유 기간 전체가 6주가 걸릴 가능성이 높다. 자신에게 엄격하고 허리 아래 움직임을 감시해야 하며 불편함을 유발하지 않는 동작만 해야 한다.

스펀지와 같은 전형적인 디스크를 고려하라. 따라서 펌핑 메커니즘을 개발하여 (침습이라고 불리는 과정) 수축하고 넓혀진다. 따라서 디스크는 혈류가 많지 않기 때문에, 이 펌핑 동작을 사용하여 세포가 수리하고 유지하기 위해 사용할 영양소와 산소로 채워진 주변 유체를 끌어들인다. 마찬가지로 세포에서 폐기물을 펌핑한다.

이제 기대에 부응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팔을 부러뜨리고 6주 동안 깁스를 했다면, 당신은 깁스를 제거했을 때, 스파게티 근육처럼 팔이 심하게 탈조건화 될 것이라고 예상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이전의 힘을 되찾을 때까지, 아마도 당신이 그것을 하고 있었다는 사실 때문에 더 나은 힘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그러나 장기적으로는 의료 전문가가 가장 강한 힘을 가지고 그 협정에서 나온다. 그들은 시간이 지나면 불편함이 더 심해질 것이고 고객은 더 강력한 복용량을 위해 돌아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결국 그들은 성형외과 의사에게 먹이 사슬을 놓칠 것이다. 의뢰인은 더 이상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그들의 의사를 신뢰 한다.

요통이 얼마나 흔한지 개념을 제시하기 위해, 연구 결과에 따르면, 실제로 요통을 경험한 사람이 실제로 요통을 경험한 경우, 다시 한번 요통으로 고생할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보다 30% 더 크다. 그것은 모든 연령대에서 일어날 수 있지만 45세 이상의 사람들에게 가장 널리 퍼져 있다.

연구에 따르면, 요통은 사람들이 의료 시설을 방문하고 의료 전문가와 함께 의학적 평가를 받는 두 번째로 인기 있는 요인이다. 목과 허리 통증이 왜 그렇게 흔한가? 이것은 모든 사람들이 이해하기를 원하는 우려입니다.이 짧은 글에서 우리는 이 상태의 공통된 연결고리와 원인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위 대동맥류: 위 대동맥류의 부기는 많은 시간 동안 신장에서 또는 신장 아래에 나열되어 있어 이것이 등과 위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알 수 있다.

요가는 요가가 근육을 올바르게 들어올릴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요가의 다양한 근육의 변형을 피할 수 있고, 핵심 근육을 강화하는 운동 프로그램은 무거운 리프팅으로 구성된 삶을 가진 개인에게 편리하다.

체중 감량 다이어트 계획은 현재의 체중이 10파운드 이상의 완벽한 숫자보다 더 많은 체중이 이전인 경우 빠르게 시작해야 한다.

특히 복부 주위에서 체중이 증가하면 신체의 중력 지점이 바뀌는 경향이 있다.

이 파운드는 허리를 저어야 하고, 만약 그들이 장기간 머물 수 있다면 만성적인 고통을 유발할 것이다. 왜냐하면 위치가

양쪽 무릎이 구부러지고 발이 침대/바닥에 평평하게 누워 있는 회사 표면적에 누워라. 한 손을 골반 옆 골반뼈에 얹고 다른 한 손을 등 속이 빈 곳에 부드럽게 당겨서 등 대 손 대 등을 평평하게 한다.

한 근육이 수축할 때, 그것은 허리를 속이고 평평하게 하는 것으로 간주할 수 있다.

이 운동을 말한다.

골반 기울기 운동으로 아래 배를 당기고 긴장을 풀고 운동을 두어 번 반복할 때 호흡을 뺀다. 특히 굴곡을 일으키고 싶은 유혹이 있는 경우 하루 종일 이 핵심 근육을 참여시킬 수 있다.

모든 것이 끓어내렸을 때, 많은 경우에 요통은 건강상의 문제가 아니라 체력 문제고, 의료적인 문제로는 건강 문제를 고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