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결혼

가장 이상한 관계 중 하나는 엘비스 프레슬리 복장을 한 누군가와 결혼하는 기술인데, 주변에 엘비스 기념품이 많이 있다.

가장 이상한 관계 중 하나는 엘비스 프레슬리 복장을 한 누군가와 결혼하는 기술인데, 엘비스 주변의 많은 엘비스 기념품들이 라스베가스를 의미하며, 이제 두 가지 중요한 주제와 많은 관련이 있다.

첫째, 그는 라스베가스 2에서의 확장된 공연 시도였다. 그와 프리실라 프레슬리는 식 수입에서 라스베가스에서 결혼했고 장기적으로는 8분이 걸렸다. 방문자들이 자리를 잡았다. 알라딘 호텔의 스위트룸에서 엘비스는 카우보이 부츠를 신고, 끝까지 시골 소년

가장 재미있는 것은 여름철에 결혼 의식이 거행될 때 여름 결혼식은 준비의 자연의 경이로움을 포괄함으로써 더 아름답게 만들어질 수 있었을 것이다. 정원이나 해변, 해안과 같은 열린 지역에서 모든 준비가 이루어질 수 있었다. 야외에서 날씨는 완전한 포장을 위해 매우 적합할 것이다.

결혼식의 모든 부분에 대해 단계적으로 지시할 수 있는 전자책을 찾아 결혼에 도움이 될 것이다. 도움이 될 필수 재료의 특정 영역에 대한 전자책을 찾아라. 당신은 센터피스를 만드는 데 필요한 팁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장식할 수 있고, 꽃다발을 만드는 방법. 신혼여행을 계획하는 데 있어 훌륭한 전자책도 있다.

결혼식은 2만 달러가 들 필요가 없다. 그들은 2백만 달러가 들었다!그리고 그들은 또한 500달러의 비용이 들 수 있다.

선택은 내 것이다. 하지만 그 연구는 수입이었다. 그래서 우리는 몇몇 행운의 여성들이 200만 달러의 결혼을 했다는 것을 안다.

내가 그들을 그렇게 싫어하는 이유는, 그들의 예비 신부가 도착하기를 적어도 두 시간 기다리며, 내가 아기였을 때부터 나를 보지 못했던 사람들과 어울려 아이드가 그렇게 많이 변했다는 엄청난 충격을 입히고, 한 번 절차가 시작되면 맨답 안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기 위해 이렇게 목덜미를 움츠리게 하는 날이 같은 추세를 고수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이 지출하고 있는 것과 최근에 지출된 것에 대한 기록을 유지하라. 만약 당신이 무엇을 쓰고 있는지 확실히 안다면, 그것은 실제로 예산을 얻기 위해 고수할 수 있는 것이 많다. 당신의 중요한 날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영향을 미친다면 비용이 많이 들지 않아도 된다.

여기 프린터를 사용하여 결혼식에 맞는 양복을 선택하고 구입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다.

당신은 비싼 디자이너 브랜드나 값비싼 맞춤 양복을 정확히 선택할 필요가 없다.

올바른 드레스 사용을 위해 세심하게 예산을 책정할 가능성이 높지만, 그 비용 때문에 모든 종류의 액세서리를 포함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조심하지 않는다면, 만약 당신이 결혼 드레스보다 이 작은 필수품들에 대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수 있다면, 예를 들어, 운동화는 종종 당신이 예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비싸다. 특히 당신이 다른 액세서리를 파는 전문 상점이나 부티크에서 그것들을 구입한다면, 특히 당신이 목걸이처럼 보석을 착용할 필요가 있다면. 귀걸이, 팔찌, 이 비용들을 예산안에 포함시켜야 한다.

베일이나 머리카락에 쓰고 싶은 다른 물건들도 마찬가지다. 물론, 당신은 항상 친구로부터 돈을 절약하기 위해 이것들을 빌릴 수 있다.

카냐 다안은 말 그대로 딸 안에서 기부를 의미할 수 있다.

그것은 아버지가 그의 의무와 의식을 그의 딸에게 넘겨주는 행동이다. 그의 딸을 신랑에게 선물함으로써, 몇몇 인도 결혼식에서, 이 의식은 그녀의 아버지 무릎 위에 있는 딸과 함께 온다.

휴가 결혼식은 또한 그들의 결혼 계획에 평생의 여행을 포함시키겠다는 생각과 같은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환상이다. 많은 여행사들이 당신이 다른 사람들을 위해 그들을 도울 거래를 제공하는 세계를 찾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것은 보통 오늘날 사람들이 결혼과 관련된 이 행사에 참 웨딩박람회 석하지 못하게 하는 상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결혼식 조깅을 위한 아주 작은 손님 명단이다.

다음은 영국 슈퍼모델 엘리자베스 헐리와 인도의 재벌 아룬 나야르의 동화 같은 결혼식이다. 그들은 이중 의식을 세웠다. 첫 번째 의식은 서덜리 요새의 글로스터셔에 있었다. 두 번째 의식은 조드푸르의 우메이드 바완에 있었다. 그들은 전용 제트기에 30만 달러, 첫날밤 신부복에 1만 달러를 썼다.

야외 결혼식은 거의 온도를 견딜 수 있는 간단한 메뉴를 요구하며, 여름철에 결혼 피로연을 하는 개인이 야외 경험을 제공한다면 냉랭하게 제공되는 요리를 피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야외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다면, 당신은 정말로 야외 바비큐를 제공하는 것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

따뜻한 환경에서 큰 날을 보낼 때, 당신은 충분한 물과 얼음, 레모네이드, 그리고 부드러운 음료를 보관해야 한다.

또한 마가리타, 모히토, 상그리아, 민트 줄렙이 야외 결혼 의식에 훌륭한 선택인지를 결정해야 할 것이다. 또한, 웨딩 케이크가 따뜻한 날씨에 녹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러니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무스를 넘어서서 지내라.

핫모를 선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