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컴퓨터

아마도

아마도 5년 된 하드웨어를 실행하고 있을 것이다. 이것이 아마도 그럴 것이다. 하지만 그 속도의 증가의 진짜 이유는 일반적으로 컴퓨터가 아니다.

컴퓨터의 다른 부분을 알아라 모니터, CPU(모든 케이블이 부착된 곳), 마우스, 키보드 및 AVR에는 기본이 포함된다. 프린터 또는 웹캠 및 스피커와 같은 다른 장치가 있으면 다음 주제도 된다.

대부분의 경우, 뛰어난 컴퓨터를 필요로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보통 데스크톱을 선호하는 노트북에 비해 더 강력한 데스크톱 컴퓨터가 더 강력하다. 이것은 그래픽 디자이너, 컴퓨터 프로그래머, 비디오 편집자와 함께 할 수 있고 더 많은 비즈니스 데스크톱 컴퓨터가 많은 수의 컴퓨터를 부수고 걱정을 깨야 하는 큰 스프레드시트를 열 수 있다.

그러나, 비록 더 제한된 용량으로 인해 그 일과 관련된 비즈니스 데스크톱도 있다.

가격은 몇 년 동안 정말 하락했다. 단지 몇 년 전에 램 한 공연만 있는 데스크톱이 1,000달러를 훨씬 훨씬 넘을 수 있었다. 현재 동등한 기계의 경우, RAM은 평균 2-4GB, 컴퓨터 드라이브는 250기가바이트로 시작하여 가격이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다.

먼지 쌓기, 먼지 토끼, 고양이 털, 담배 연기의 검미한 찌꺼기 등이 내 말은, 어떤 컴퓨터들은 실제로 물을 흘릴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중앙에 플러시 핸들을 원하는 것처럼 보인다. 어떤 컴퓨터들은 먼지 층이 있는 것처럼 보이는 상태에 먼지가 쌓인다. 어떤 컴퓨터들은 고양이 털과 흙 토끼 컴퓨터수리 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당신의 불꽃이 그것을 점화시킬지 궁금하다.

5 – Compaq Presario 시리즈 :이 컴퓨터는 특히 저렴하고 매우 신뢰할 수 있는 Compaq Presario 데스크톱이 가족에게 적절한 선택이며, 즉시 세계 와이드 웹 서핑을 시작하는 표준 대마초가 됩니다.

그러나 노트북의 가격과 점점 더 커지는 기능을 이용하여 소비자들은 어떤 데스크톱의 장점과 단점을 더 편리한 노트북에 끌어들이는 실제적인 편리함을 저글링하기 시작했다.다음 컴퓨터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트북보다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점과 단점에 대한 이 좁은 검색을 보라. 실제로 필요한 것은 매일의 일을 완수할 수 있는 것이다.

부품의 크기를 줄이고 작은 밀폐된 지역을 통과하는 것에 대한 큰 문제 중 하나는 열이다. 사실상 더 강력한 노트북은 당신의 다리를 오래 태울 것이다. 열은 상당히 발생하며 배기 팬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부피가 크다.

데스크톱 컴퓨터가 있으면 책상을 치워버릴 것 같지는 않지만, 우연히 떨어뜨릴 가능성이 있는 노트북을 사는 것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 없다.

또 다른 요인은 데스크톱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전력 소비입니다. 전력 소비에 관련된 데스크톱 영역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력 소비에 합리적인 데스크톱 영역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를 계획한 데스크톱에 대한 리뷰를 읽어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꽤 좋은 컴퓨터를 구매하는 것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종종 원하는 것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컴퓨터의 보증은 중요합니다. PC와 보증 간격을 보아야 합니다. 데스크톱이 새로운 회사에서 온 경우 즉시 획득하십시오. 브랜드 데스크톱에서 더 긴 보증 시간, 위험은 적고 일반적인 보증은 충분하다.

새로운 데스크톱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상점이 있다.

그들 중 몇몇은 할인이나 쿠폰을 제공하기도 하고 그들 중 몇몇은 단지 낮은 금전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몇몇은 무료 배송을 제공하며 만약 어떤 이유로 개인용 컴퓨터를 다시 보내야 한다면, 많은 전문가들은 기본적으로 무료 반품 배송을 제공한다.

당신이 연구해야 할 또 다른 것은 제품의 질이다. 어떤 데스크톱 컴퓨터가 지속될 것이며, 어떤 컴퓨터가 결코 지속되지 않을 것인가? 가장 높은 품질의 구성요소는 무엇인가?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제공하는 회사가 좋은 보증서를 제공하는가? 만약 여러분이 부모로부터 형편없는 기계를 발견한다면, 컴퓨터가 종종 데스크탑 컴퓨터 거래에 효과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값싼 컴퓨터를 찾는 것은 덜 흥미진진하다.

생각해야 할 첫 번째 질문은, 내가 새 컴퓨터를 어떻게 해야 하는가 하는 것이다. 여기 당신이 가게에 뛰어들기 전에 스스로에게 묻고 싶은 가장 많은 질문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