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공황장애

특히 당신이 게임에서 탈락하고 싶다면 그것은 미친 소리처럼 들린다.

특히 당신이 게임에서 탈락하고 방법을 원하면 미친 소리처럼 들린다. 공격을 원하는 것이 당신의 마지막 척도 동안에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저항하고, 지속하는 것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이해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무언가를 원할수록, 우리는 그 불쾌한 느낌을 더 많이 받는다.

자조 방법의 표면에서, 그녀는 또한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몇 가지 다른 최고의 귀들을 발견했다. 이것은 그녀가 자신의 공격을 극복하려고 애쓰면서 발견한 세 가지 치료 절차들이다.

우리는 당신에게 다음 공황 발작이나 공황 발작 극복을 위한 불안이 즉각적으로 일어날 일이 아니기 때문에 대응할 수 있는 세 가지 간단한 행동을 논의하고, 실행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당신은 엔진 최적화 캠페인을 검색해야 할 것이고, 배우기 위해 앞으로 향하는 기술에 약간의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 단지 당신의 그것들이 투입되는 것을 막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뿐이다.

때때로 사람들은 히트에 대한 긴장을 모을 수 있다.

그래서 그들은 단지 그것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

이것은 단지 더 많은 문제를 야기할 뿐이다. 그러나 당신에게 더 많은 공격을 가한다.

더 많은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그래서 더 많은 것을 위해 그것을 가지고 온다. 어떤 사람은 그것을 계속 고려하고 피하려고 한다.

당신은 당신을 더 빨리 볼 때 바로 다음 번에 사회적 불안이 오고, 그것을 허용하고, 그들이 당신을 포함한 것에 의해 더 빨리 사라질 것이고, 그들이 당신을 포함한 플로우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공황 발작은 의학적 질환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신체의 어떤 사건은 신체적으로 침투를 일으킬 수 있다.

어떤 심장 질환은 특히 밸브 폐쇄와 관련된 다른 의학적 문제뿐만 아니라 저혈당이나 갑상선 기능저하증과 같은 공황 발작을 유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첫 번째 조건, 갑상선 기능저하증 결과 어떤 사람이든 저혈당에 대해 과민하다. 특별한 것을 관찰한다면, 특정하다. 실제로 자신의 공격에 대한 잠재적인 방아쇠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을 알고 토론하라. 때때로 그 공격은 공격을 일으키는 특정한 자극이나 깊은 공포증에 대한 심리적인 반응에 지나지 않는다.

또 다른 공황과 불안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는 방법을 배워야 하는 중요한 열쇠는 과거의 경험으로 인해 컴퓨터에 대한 두려움에 직면하면 불안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당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이것을 통과할 수 있다.

다음은 바로 이 시점에서 실행하기 위해 어떤 일을 하는가와는 정반대의 일을 하는 것이다. 즉, 당신은 공격이 일어날 수 있는 위치에 자신을 두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을 거의 일정한 긴장 속에 빠뜨린다. 이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불안 수준을 가중시키고 궁극적으로 또 다른 타격을 유발한다.

그리고 그러한 공격 동안 당신은 그것을 많이 직면하고 그것이 무엇인지를 인식할 수도 있다.

즉, 그것은 당신의 직접적인 결과로 일어난다. 고객에게 다른 것을 가질까 봐 걱정하는 거야!

아무리 아프고, 심장이 얼마나 빨리 뛰거나, 공황 발작 중에 얼마나 단절된 느낌이든, 아무도 당신의 공황 불안 공격으로 죽지 않았다는 것을 알 뿐이다. 항상 이것을 기억하고, 뇌에 먹이라. 당신이 수행하는 좋은 일은 당신이 느끼는 감정을 받아들이고, 끔찍한 감정과 감각이 사용자를 통해 흐르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당신이 그들을 현재 그곳에 있게 하면, 당신이 그들을 더 많이 저항할수록, 그들은 더 오래 버틸 것이다.7 위에서 언급했듯이, 전화기를 주어라. 휴대폰/모바일폰에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수량의 종이봉투를 가지고 다니면 산소/이산화탄소의 균형을 다시 잡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심지어 여러분이 준비되어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여러분을 훨씬 더 낫게 할 수도 있다.

만약 그것이 높은 절벽의 가장자리에 머무르는 것과 같은 공황이나 불안 발작을 일으키는 것을 상상한다면, 당신의 불안은 분명히 당신을 변두리에 더 가까이 가게 하는 것 같다.

제가 가장 괴로웠던 것은 제가 전반적으로 나쁜 생각을 할 수 있었을 때, 제가 제 자신에 대해 생각한 것에 대해 완전히 반대했기 때문에, 제가 가장 괴로웠던 것은 제가 나쁜 전문가인지 궁금해하기 시작한 것이죠

자조 방법 외에도, 그녀는 또한 귀 공황 발작 옵션에서 몇 가지 다른 최고의 벨소리를 발견했다. 그녀가 필요한 동안 발견한 세 가지 치료법 중 하나는 자신의 공격을 극복하는 것이다.

사실, 후드 래치는 깨졌고 후드를 닫는 것을 돕는 유일한 방법은 후드를 묶는 것이었습니다. 자동차 앞쪽 끝을 고정시킬 때, 그녀의 아버지는 번지 코드를 사용하여 후드를 묶었습니다. 불행히도, 주간 고속도로에서 약 55 마일을 내려가면서, 코드는 풀려 있었고 후드는 그녀의 시야 위로 날아올라 조수석 창문에 부딪혔습니다

그 문장은, 강렬하게 들릴 신경정신과 지 모르지만, 예를 들면 공격하는 동안 여러분을 씻어내는 순수한 두려움과 혼란을 설명하는데 근접하지도 못합니다.그리고 그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