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도메인이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설치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와 도메인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진짜 주택 부의 시스템이고 당신은 무엇을 하는지 통제하고 있다.
당신은 언제 그리고 얼마나 오랫동안 일하고 싶은가 당신은 당신의 매니저이자 당신의 직원이다.
계열사의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 한 가지 단점이 있다.
단점은 광고비에서 그들의 머리 위로 들어가는 새로운 계열사라는 것이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알고 당신이 수익을 내고 있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오피아트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정말로 이해하지 못하고, 어떤 연구 연구도 하지 않고 제품을 홍보하기로 결정하지 않고 뛰어들어오는 계열사에게 무자비할 수 있다.
당신은 어떤 품목이 미리 팔릴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수익을 올리려면 경제적인 효율적인 키워드가 필요하므로, 이를 홍보할 것을 선택하십시오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사용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을 극도로 제안한다; 그들은 매우 주목받는 사람들이며, 그것은 그의 옵트인 리스트를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모든 계열사 마케터들에게 필수적이다.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는 당신의 가장 충실한 고객들 중 일부가 어디서 유래할 것인가를 기억하라.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고 불평할 수도 있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쏘거나 너무 많은 목표물을 향해 총을 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 말은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전략이 없다면, 당신은 돈을 낭비하거나 당신의 노력도 낭비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 새로운 일상의 제휴 마케팅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풍경임을 알려라. • 가장 빠르게 변화하기 위해 적응하고 적응할 수 있어야 한다.
가장 최신의 제휴 마케팅 뉴스, 아이디어, 기술에 대해 최신 정보를 유지하라. 제휴 포럼을 방문하여 게시물과 댓글을 읽어라. 당신의 관점을 게시한 환경에서 편안함을 느낄 때, 질문을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그리고 고급 교육용 제품을 찾아 구입하고, 인쇄하고, 커피 한 잔을 만들고, 조용한 시간을 남겨서 제휴 마케팅 교육을 점검하고 발전시켜라.
이제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을 원한다면, 가능한 한 빨리 그리고 쉽게 가장 성공하기 위해 하고 싶은 일들이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좋은 틈새를 발견하는 것이다. 당신의 틈새는 본질적으로 거의 없어야 하지만 빠르게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
인터넷에는 당신이 탐험하고 돈을 벌 수 있는 모든 종류의 틈새가 있다.
마케팅은 좋은 상품으로 열정적인 독자들과 접촉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은 중개인의 역할을 한다.
당신의 일은 독자들이 상인 사이트에 체크아웃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다. 당신은 트래픽을 만들기 위해 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 이것을 성취한다.
어떻게 당신은 트래픽을 얻을 것인가? 그래서, 왜 그렇지 않은가? 그들이 특정 틈새시장에 대한 개념이 전혀 없었기 때문에, 그 틈새시장에 대한 어떤 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들이 어떻게 당신이 정말로 사야 할 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는지, 유감스럽게도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물거품이 될 것이다.
사기를 떨어뜨리는 것 당신의 이자를 훔친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정말로 50% 이상의 수수료를 낼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100% 지불하는 회사들에 대해 들었다. 그러나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동안 웹 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생성하는 게시물을 모니터링하는 것이 주된 목표인 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그러면 이 세부 정보를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 웹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의 양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금융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했을 때 당신은 빠르게 실망한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계열사는 1계단인가 2계단 프로그램인가?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실제로 자신이 만든 사업에 대해서만 지불한다.
2 계층 프로그램은 사업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계열사가 창출하는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계열사에 대해 적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
채용 수수료처럼 더 많은
위의 5가지 액션 프로세스에 수십 가지 문제가 있지만, 제외된 2가지 주요 항목에 초점을 맞추겠다. 사실 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개인의 2%만이 다음 두 가지 액션을 일상적으로 활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그것이 가장 성공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랄 일이 아니다.
제가 이러한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할 때, 저는 그들 대다수가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