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좋은 페이지랭크는 추가 비용이 든다

좋은 페이지랭크 비용 추가 비용 전문 홍보 회사는 매년 1만 달러 더 많은 비용을 부담할 수 있다.

대부분의 웹사이트 소유주들은 좋은 홍보를 위해 그런 종류의 현금을 얻지 못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관련된 비즈니스와 즐거움을 혼합하는 최선의 정책이 될 수 없는 많은 이전 실수들을 이해합니다.하지만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은 관점입니다

판매가 아닌 연결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잠재 고객과의 기반을 접촉하십시오. 대인 관계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댓글에 응답하며, 고객이 SNS 마케팅에 대해 무엇인지를 보여주고, 또한 판매 투구 및 광고로 소셜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폭격하여 팔로워가 솔루션을 찾도록 지원하며, 고객에게 던지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원하는 돈을 깨닫는다면, 여러분이 집에 있는 것을 도울 수 있다고 말할 때, 소셜 미디어 정보 일을 실현하지 못한다고 하자.

페이스북에 한 가지를 보러 갔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완전히 비효율적인 존재라는 것을 깨닫는다면? 이제 여러분에게 사회적 웹사이트에 왜 올라와 있는지, 그리고 그 가격에 대해 무엇을 성취하기 위해 무엇을 하는지에 대한 계획과 목적이 있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그럼 정확히 뭐가 중요한데요? 이미 내면에서 아웃소싱을 하는 것이 디자인 마케팅이 될 것 같다. 예를 들어, 당신은 자신의 회계를 탐구하는가? 고객을 위해 카펫을 깔았는가? 캐비닛 설치는? 대신 아웃소싱을 생각할 때 이것을 하청으로 생각해 보는 것은 어떨까? 내 말은, 정말로 당신은 이미 당신이 하지 않거나 할 수 없는 것들을 가지고 당신의 소셜 네트워킹을 구입함으로써 실제로 시도하지 않을 누군가를 고용했다는 것이다. 특히 새로운 고용을 가져올 가능성이 있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위해 어떤 선택을 하든지 간에 올바른 문법을 사용하도록 하라. 한편 LOL이나 LMAO와 관련된 약어를 사용하는 것은 유혹적이다. 모든 것을 올바르게 철자하고 필요한 곳에서 구두점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회사 숙제로서 많은 것을 알고 있는 자격 있는 전문가로서 마주치고 싶다는 것을 명심하라.

또한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브랜드를 지정함으로써 틈새시장에 도달할 것이라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할 수 있다(그러나 페이스북 타임라인을 브랜드화하셨나요? 그래야만 해!) 어떻게 그런 일이 일어나게 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를 쉽게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무선 이미지 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당신의 청중과 연결시켜주는 이미지였고,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본 후 2초 동안 짧은 시간 동안,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 Dont EVER와 유대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의 다른 누군가의 벽에 헛소리 가능성을 게시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뿐 아니라, 심지어 친구가 되기 위해 차단될 수도 있고, 결국 당신에게 스팸메일로 추가적으로 라벨을 붙이게 할 수도 있다.

오피가이드 이스북 계정을 취소하는 중입니다

훌륭한 고객 서비스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 팁, 기술 모두 완벽하다. 그들은 모두 각자의 결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어떤 식으로든, 어떤 실패와 매우 어려운 일이 일어난다. 강력한 마케팅 대행사는 당신이 심는 것을 마주하면 당신을 빠르게 지원하고 시작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게다가, 당신이 사업을 요청할 때, 실제 인간은 어떤 로봇의 어떤 사전 녹음된 목소리가 아니라 전화에 응답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내부의 간단한 문제는 많은 것을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피해를 입는다. 만약 당신의 마케팅 계획을 다루는 기관이 발생하더라도 문제를 빨리 해결하지 못한다면, 상황은 더 악화될 뿐이다.

소셜 미디어와 관련된 모든 것을 만들기 시작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기 시작하는 이벤트가 일어나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진정으로 알아차릴 수 있게 될 것이다. 그 위에 그것이 온라인 군중에게 매우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과 즉시 연결되고 정기적으로 연락을 취하기 위해 많은 것과 관련이 있다.

사업을 시작할 때, 사업의 아이디어에 대해 매우 명확히 하기 위해 당신은 처음에 누구나 그들을 이기기 위해 열심히 기능해야 하는 특정한 도전에 직면할 수 있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이미 없다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기 위한 완벽한 시기, 진정으로 혁명의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는 것은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소셜볼의 모든 곳에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왜 진정으로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지 않는가? 페이스북과 함께 페이스북이 실제로 목표 팬들을 만나는 것보다 덜 복잡하다. 페이스북은 당신의 마케팅 광고 캠페인을 근본적으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 통계, 그리고 모든 것을 제공한다.

당신은 당신의 팬 페이지를 사용하여 페이스북 앱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은 당신의 프로모션을 광고하기 위해 당신의 페이스북 앱이 행동의 요구로 이름이 붙을 수 있다.

회사를 최적화하는 것은 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