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휴대폰

로밍 비용에 대한 메모

로밍 비용에 대한 메모 셀 서비스 제공업체가 지정한 대로 로밍 요금을 부과하면, 발신 및 수신 통화에 대한 로밍 요금을 부과한다.

당신의 계획이 국가 전화 계획으로 구성되지 않은 경우, 당신은 그 통화에 대해 분당 045달러에서 080달러까지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그러니 조심해라.

확대음은 이 평가에서 논의할 만한 또 다른 특징이며, 시끄럽고 선명한 것은 노인용 휴대폰의 매우 바람직한 특징이며, The Easy Phone은 Hearing Help 호환과 함께, The Easy Phone은 6일 동안 충전될 수 있는 장기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으며, 이는 구매와 관련하여 심각한 대안이 될 필요가 있다.

하지만 현재 수많은 회사들이 아주 똑같은 무료 휴대폰 계획을 제공하고 있지만, 제한된 양의 휴대폰으로 당신은 여전히 양질의 전화기와 전화기를 완전히 무료로 받을 것이다. 구별은 당신이 계약에 서명할 필요가 없고 그들은 당신의 신용을 확인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당신은 돈을 벌고 있다.

이것은 당신이 약간의 수입을 올리고 싶을 때, 당신이 도매를 구입하기를 원할 때, 우리가 대량 주문에 대해 말할 때, 이것은 단지 10개나 20개의 작품을 의미하지 않는다. 우리는 수백개 이상의 것에 대해 토론하고 있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가장 훌륭한 대리점, 제공자 또는 거래를 이용할 때 그 이익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가격을 제공할 수 있는 곳이다.

“내 전화 좀 불러줄래?”라는 유명한 말을 들어본 적이 있나요? 나는 그들이 그들의 모바일 장치를 발견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일 때, 그것이 개인들이 말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한다.

그들은 자동차, 소파 쿠션 아래를 보고 심지어 그들이 잃어버린 곳에서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라면서 방금 유래한 곳으로 돌아간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완전히 새로운 전화기를 구입하고 그들의 모든 연락처를 잃게 된다.

이 사업에서 가장 큰 장점은 새로운 소비자를 얻기 위해 무료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이다. 가입하기 전에 무료로 제공하는 휴대폰에 대한 가치를 얻고,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무료로 가격을 요구하라. 그리고 다른 사업체와 그 전화기의 가격을 매기는 것. 어쨌든 그 전화기는 별로 가치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계약서에 서명하지 않고 전화기를 구입하는 것에 서명하는 것이 훨씬 더 나은 결정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문자 메시지는 휴대폰 SMS의 SMS 혁신의 일부가 된다. SMS는 휴대폰을 통해 다른 세부사항을 전송하는 데에도 사용될 수 있다.

즉, SMS는 링 톤을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될 수 있고, 뉴스나 프로그래밍을 휴대폰으로 보내는 것과 같은 프리미엄 서비스에도 사용될 수 있다.

나는 특히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델 중 하나를 볼 것이다. 2007년에 Just5 Easy Phone Just5가 설립되었다. 그들의 목표는 일반 대중에게 기본 기능만을 사용하는 기본적이고 간단한 전화기를 제공하는 것이었다. 단지 5는 현재 노인 시장을 위한 휴대폰의 세계 지도자들 중 하나이다.

휴대폰을 구입하는 한 가지 항목은 신용을 검사한다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신용이 미달하거나 신용을 확립하지 못하거나 이러한 두 가지 상황에서 이러한 출처 중에서 휴대폰을 얻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만약 그것이 정말로 여러분의 아이를 위해 휴대폰이 하기를 원한다면, 약 20분간의 대화 시간으로 문자를 보내지 않고 한달 동안 기본 전화기를 구하세요

한 가지 휴대폰 시간 공유에 관한 메모 매달 300분씩의 공유 계획을 사용하는 3인 가구가 있고, 당신의 아이가 처음 3일 이내에 300분 동안의 대화 시간을 사용하기로 결정한다면, 그 달의 나머지 기간 동안 당신은 매 통화당 분당 035달러에서 060달러까지 지불하게 될 것이다!이것은 심지어 의무적인 측면도 아닐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1,000분짜리 모바일에서 끝없이 또는 모바일로 이동하는 것을 가지고 있다면, 이 전화는 당신의 계획과 비교할 수 없다. 그러나 그의 친구가 캐리어에 대해 틀렸다면, 당신은 비용을 받는다.

당신은 휴대폰 전략이 당신의 첫 달에서 달까지의 비용을 받는 순간까지 매우 매력적이고 저렴한 것 같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이 대화하기에 충분하다는 사실 때문에 매달 500분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인식하지만, 당신은 그것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이 내구제 매달 약 25-35달러의 요금을 지불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운영자가 당신에게 제공하는 인터넷과 문자 메시지에 대해 써야 한다는 것을 안다. 그리고 그 때문에 이미 1년 동안 계약서에 서명을 했다는 사실 때문에 계약을 취소할 수 없고, 계약을 해지하기로 선택하면 많은 돈과 많은 문제가 생길 것이다. 이 모든 문제를 피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