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요통

매일 자동차에 투자하는 많은 시간을 감안할 때, 자동차에 타는 것은 정기적으로 뒷통수를 책임진다.

매일 자동차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을 감안할 때, 자동차에 탑승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뒷부분의 통증을 책임진다. 좌석을 적절하게 조정하고 가이드 휠과 페달에 도달하기 위해 연장할 필요가 없도록 설정하십시오.

이제 기대에 부응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팔을 부러뜨리고 6주 동안 깁스를 했다면, 당신은 깁스가 제거되면, 스파게티 근육처럼 팔이 심하게 탈조건화될 것이라고 예상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이전의 힘을 되찾을 때까지 매일 점점 더 많은 수의 팔을 운동할 것이라고 기대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이 그것을 수술하고 있었기 때문에 훨씬 더 좋은 힘을 얻을 것이다.

2주에서 4주 안에 요통이 줄어들 필요가 있고, 앞으로 누워서 공중에서 다른 다리를 들어올릴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베개 위에 누워 있는 것이 더 편안할 수 있다.

오늘 아침과 저녁에 3세트를 운동하라.

X-Ray는 근육이 약하고 팽팽한 근육에 대한 세부 사항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X-ray는 의사가 보고 싶은 것을 보여줍니다. 뼈가 떨어져서 위치를 지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뼈가 위치 지정을 비우게 한 것은 뼈입니다.

매트리스가 튼튼하고 편안하도록 하십시오. 등받이가 지지를 받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옆으로 누워 있으면 무릎 사이에 작은 베개를 놓으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등받이라면, 베개를 무릎 아래에 놓으십시오.

제안!허리가 다칠 때, 불편함을 악화시키는 근육 경련을 푸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빠르고 간단한 방법은 이 근육에 열 팩을 올려놓고 잠시 내려놓는 것이다.

제안!책상 뒤에서 긴 교대를 할 때 휴식 시간 내내 짧은 산책을 하는 것만큼 허리에 약간의 보안을 주는 것은 쉽다. 또한 일상적으로 서 있고 스트레칭을 함으로써 등 통증과 압박 문제를 피할 수 있다.

우리가 고통을 완화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그리고 바라건대 그 절차에서 조금 더 많은 에너지를 제공하기 위해) 당신의 몸이 겪고 있는 것을 살펴보자. 당신은 당신의 안에 또 다른 살아있는 성장하는 인간이 있고, 날이 갈수록 더 많은 공간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명백해 보이지만, 당신의 몸은 이전에는 결코 조정하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그렇게 자연스러운 절차지만, 때때로, 당신은 당신의 몸에 실제로 일어나는 일을 간과할 수도 있다.

요통이 당신이 이끌려는 삶을 방해할 때 삶은 어려울 수 있다.

이 짧은 기사는 당신에게 당신의 불편함을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전략과 팁을 제공할 것이다. 여기에 포함된 제안들을 확인하고 당신의 삶에 가능한 한 많이 사용하라.

허리를 굽히면 일반적으로 불편함을 다시 활성화시킬 것이다. 동시에 무릎을 굽히고 복부 근육을 유발한다.

이 근육들이 안쪽에서 아래쪽을 지지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그것을 배꼽을 척추 쪽으로 당기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다.

무릎을 굽힐 때 아래 등에서 딥을 유지하라.

그것이 당신이 실제로 현실과는 거리가 먼 요가에 대한 고정관념적이고, 심지어 유머러스한 인상이지만, 그것은 특히 당신이 임신한 동안 당신이 하는 요가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당신이 그 이름에서 추측할 수 있듯이, 그것은 특히 임신한 여성들을 위해 만들어진 운동의 한 종류로서, 당신은 이 9개월 동안 당신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풍부한 이점을 발견할 것이다. 이 일련의 운동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가? 꽤나, 사실

분명히 나는 의사가 아니며 나는 누군가의 의학적 문제를 진단하려고 노력하는 것을 막는다. 그러나 누군가가 위와 허리 양쪽에서 고통을 겪고 있을 때 그것은 단순히 긴장된 허리 근육 이상이다. 일반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일은 위 문제가 배로 방사되고 있다는 것이다. 그러면 사람은 위나 골반 위치에서 위가 올 때 두 위치에서 문제가 있다고 믿게 된다.

나이가 들수록 근육의 힘이 줄어들 것이다. 당신은 들어올리고 가져오는 어려운 일을 쓸 능력이 없을 것이다. 이것이 당신이 초기 단계에서 요통 관리부터 시작해야 하는 이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은 것은 당신이 힘든 일을 한다고 믿기 전에 운동을 바로잡고 극도의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다. 그리고 골관절염으로 이해되는 상태는 개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이라고 말할 필요가 있다.

65 나이가 들수록 자신을 더 조심하는 것은 장기간에 걸쳐 고통 관리의 희생자가 되지 않도록 고통 관리를 고려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스펀지와 같은 전형적인 디스크를 생각해 보라. 그러므로 펌핑 메커니즘을 개발한다.

디스크는 혈액 순환이 많지 않기 때문에, 이 펌핑 운동을 이용하여 세포에 영양소와 산소가 가득 찬 주변 유체를 끌어당겨 세포에서 폐기물을 수리하고 유지하는데 사용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세포에서 폐기물을 펌핑한다.

만약 당신의 현재 체중이 예후 .17시간 전 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