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당신은 가능한 한 기본적인 블로그 사이트에 가입하기를 원한다.

블로그 사이트에 최대한 기초적인 가입을 원하시면, 구독 버튼을 사람들이 발견하지 못할 수 있는 영역에 두지 말고,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인터넷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팬들이 쉽게 기억할 수 있는 눈에 띄는 영역에 위치시켜라. 그런 이유로 구독 버튼이 빠르게 로드되는 것을 보장하는 것이 가장 좋다.

프로필이 설정되는 즉시 소비자, 친구 및 가족이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하도록 초대할 수 있다.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제공된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초대할 연락처를 검색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첫 달 안에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따라가는 것은 당신이 더 이상 게시물과 업데이트로 자신에게 말하는 것처럼 느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어떤 조치를 취하든, 당신이 회사를 마케팅하기 위해 하는 모든 일은 고객 내에서 특정한 아이디어와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모든 마케팅은 누군가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행동하도록 하는 계기가 된다.

고객의 호감도가 높은 평가서: 많은 마케팅 회사들은 소비자의 증언이 담긴 웹사이트에 섹션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회사가 불리한 리뷰를 발표하는 것이 그렇게 어리석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 진술로, 당신은 외부 사이트에 게재된 리뷰와 평가를 확인해야 한다.

실제로 마케팅 회사와 함께 일했던 사람들이 쓴 리뷰가 되어야 한다.

후원된 평가를 위해 주의하라. 이것은 회사가 함께 일했던 사람들이 쓴 평가들이다. 그러니 그들이 회사에 대해 편견을 갖기를 기대하라

5 –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전혀 모르십시오. 온라인에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모든 효과를 간단히 시작하고 가장 인기있는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inkedIn (전문가), Facebook (전 세계), Twitter (브랜드 이름 강조) 소셜 마케팅 야수가 2011년에 미디어 도구를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발견하기 전에 Facebook 마케팅에 1,000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Facebook 캠페인이 가능하다면 Facebook 마케팅 트럭 한 대에 묶여서, 그들은 얼마 전에 그들이 전혀 모른다고 발표하면서 공개되었다.

그럼 소기업 주인이 자기 사업을 도와준 건 어떻게 된 거야? 나는 그가 소셜 네트워크와 웹 마케팅을 잠시 사용하지 못하게 설득했다. 왜일까? 그의 프로필인 스탠더드 대 대면 및 직통 메일 광고 프로젝트보다 마케팅을 강화하는 5가지 이유는 그의 사업을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경험적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기업은 경험이 많을수록 정확히 무엇을 하고 있는지 더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뿐만 아니라 그들에게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비교적 새로운 것이기 때문에, 아직 어린 시절에 있는 소수의 경험 많은 소셜 마케팅 담당자들만이 그것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다.

물론 예외적인 마케팅 일을 할 수 있을 만큼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있다.

이제 당신은 이해한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기능이 무엇인지, 시간 낭비를 줄이고 질문하며 쓸데없는 채팅을 하는 것. 축하해, 당신은 성공에 더 상세한 한 가지 행동이다:-RRB- 그래서, * 아헴, 소셜 네트워크의 성공을 어떻게 결정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이 이야기를 꺼낸다.

그들은 특정 키워드를 위해 유튜브의 첫 페이지에 동영상을 올릴 줄 아는 사람들을 원한다.

그들은 그 비디오들에 대한 많은 호감, 댓글, 공유를 보고 싶어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 기업에서 소규모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시간을 보낸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그러한 웹사이트를 커버하도록 하라. 카카오 친구 늘리기 하지만 그들이 훨씬 더 표적이 되는 사람은 적다!

그것은 모두 교환 없이 그들의 삶을 발전시키는 실용적인 권고를 가지고 공급자들에게 주는 것이고 그들은 당신을 돕지 않고 당신을 도울 수 있고 호의를 돌려주기로 결심한다.

지그 지글러가 말했듯이,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때, 당신은 곧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것이다. 당신의 트위터 페이지에서 긍정적인 정보를 슛 아웃하라 쇼 쇼 쇼 쇼 쇼 쇼 쇼 스 sns가 당신의 페이스북 링크 다이렉트 링크에서 비디오를 어떻게 촬영할지에 대한 짧은 기사를 팔 것이다. 훌륭한 웹이나에 대한 링크와 재미 회의 전화로 서비스가 더 성공적이 되도록 도와주는 것들을 제공하며, 다시 MLM 목록 작성을 개선하십시오.

이러한 이유로 고객과의 관계를 지속하고 웹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는 지속적이고 효과적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지 않으면, 당신은 남게 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시작할 뿐만 아니라 시작할 수 있는 아웃소싱(또는 하청)이 바로 여기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