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육아

아이들을 키우는 것은 그들의 아이들을 키우기를 원하는 책임감 있는 부모들에게 확실히 쉬운 일이 아니다. 그들은 그들의 인생에서 나중에 책임감 있는 어른들이 되기 위해 결국 아이를 키우기를 원한다.

자녀를 키우는 것은 분명 나중에 책임감 있는 어른이 되기 위해 아이들을 키우기를 원하는 책임 있는 부모들에게는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그것은 정말로 보람 있는 일이다. 특히 당신의 아이들이 책임감 있는 어른이 되기 위해 자랄 때 그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성숙하고, 책임감 있게 살고, 결혼하고, 당신의 노년에 있는 손자들에게 영원한 과정을 한 번 반복하도록 주는 기쁨의 원천이다. 다시 기쁨은 끝이 없다

만약 당신이 현재 당신의 아이와 긴밀한 유대감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의 아이에게 감정적으로 가까이 가는 것이 무례하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모든 예상치 못한 아이가 당신이 요구하는 것을 흥분하게 하고 당신을 돕고 귀 기울이는 것을 기뻐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는 당신과 친밀감을 즐긴다는 사실 때문에, 우리는 자연스럽게 우리가 당신의 아이와 본딩하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이 포함되기를 원한다.

매일 함께 이야기를 읽는 것(나이가 어떻든 간에), 경험의 공유와 이전 경험의 재연, 당신의 아이가 무엇을 하고 그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정말로 생각하는 것, 그리고 그의 감각과 아이디어를 고려하는 요소로 가져가는 것(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지배하지 못하게 하는 것)과 같은 것들.

그들의 정신적, 정신적 요구는 어떤가? 사랑과 사랑에 대한 심리적인 요구 사항? 누가 당신 아이들에게 이걸 제공하죠? 유모? 시터스? 그게 훌륭한 육아에 관한 전부야? 절대 안돼! 예, 아닙니다!그것은 전통적인 형태의 육아이다. 위대한 육아는 그 이상의 방법을 사용한다.

그 이유들 중 하나는 그 아이가 그들의 기도에 대한 대답으로 보여지는데, 아마도 그들이 결혼 초기에 아이를 낳기 시작하지 않았기 때문이거나 아이가 그들의 마지막 아이이기 때문일 것이다

증오 메일이 시작되기 전에, 엄마와 아빠로서 우리의 의무는 성인이 된 해 동안 우리 아이들을 사랑하고, 지원하고, 가르치고, 준비하는 것이다. 그것은 그들에게 옳고 그름으로부터 가르치고, 그들이 실수를 하도록 허용하는 우리의 의무다. 결국 우리는 실수에서 얻는 것이 없단 말인가? 우리 아이들과 그 누구도 이상적이지 않고, 맴돌고, 고정함으로써 우리는 단지 아이들을 보호하고 불편함에 취약하게 만들고 있다.

반창고가 광기일 정도로 극도로 보호적인 집에서 기원을 회복하지 못하는 고통, 성인이 될 때까지 나를 준비시키지 않았다. 우리 아이들과 똑같은 것을 복제하지 말자.

부모의 경험은 제한적입니다. 형제자매와 함께 자라지 않고, 결코 아기를 갖지 않고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 부모의 도움과 도움 없이 자란 새로운 부모의 경우입니다. 육아 수업으로, 당신은 면허를 받은 치료사의 방향뿐만 아니라 도움이 되는 개념과 조언을 얻을 수 있는 모든 연령대의 많은 엄마와 아빠에게 노출될 것입니다.

가장 먼저 시작해야 할 것은 엄마와 아빠가 아이들의 심리를 이해하는 것이다. 결국, 그들에게 가장 가까운 사람으로서, 그들의 배우자, 엄마와 아빠들이 그들의 아이들이 믿고 요인을 가지고 왜 특정한 방식으로 행동하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모든 훌륭한 육아 기술들 중에서 가장 필수적인 것이다.

이 용어는 정치적 논쟁에서 자주 사용되는 용어지만, 부모가 더 많은 정보를 얻고 가족 지침을 훨씬 더 잘 통제할 때 어떤 전문적인 양육 도움을 받을 때 일어날 수 있는 일을 적절하게 묘사한다.

그 결과 의심할 여지 없이, 아이가 더 꾸준한 집을 갖게 되어 더 적절하게 행동하게 될 것이다.나는 오래된 양육은 우리가 연결할 수 있고 종종 긍정적인 방법으로 언급할 수 있다고 믿는다.예: 음, 우리 시대나 과거나 과거나 과거나 우리가 어렸을 때 우리는 결코 허락되지 않았다; 엄마나 아빠는 항상 항상 이런 때를 즐거운 기억으로 자주 언급하곤 했다. 나는 부모님의 어린 시절 이야기를 듣는 것이 결코 피곤하지 않다는 것을 안다. 나는 내 아이들이 놀란 얼굴로 듣는 것을 볼 수 있다(나의 젊은 이야기에도!)

아이를 가질 준비를 하고 있다.

부모가 되고 싶다면, 그것이 당신의 삶의 방식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진실을 주목해야 한다.

만약 아기가 약간 놀란다면, 훈련 과정이 당신에게 적합할 것이다.

결국 아이가 혹독하게 행동할 때 아이를 훈육할 생각을 두 번 하지 않는다면, 왜 아이가 잘 행동한 것에 대해 박수를 보내기가 힘들까?

이것은 계획, 목적 또는 집중 없이 이루어지는 일종의 육아이다. 이런 유형의 육아에는 의도적인 멘토가 없다.

아이들을 키우는 것은 분명히 그들의 아이들이 나중에 책임감 있는 어른이 되기를 원하는 책임 있는 엄마와 아빠들에게 간단한 일이 아니다. 하지만, 그것은 정말로 보람 있는 일이다. 특히 당신의 아이들이 책임감 있는 어른이 되기 위해 성숙할 때 그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성숙하고, 책임감 있게 살고, 결혼하고, 당신에게 손자를 제공할 때 당신에게 기쁨의 원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