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 난 욕심이 없어.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을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그 책에서 우리가 성수동사무실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에게 전화를 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를 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를 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을 보여준 것은 어디 있었을까?

예를 들어, 임대료에 대한 연율에 3%의 결정이 추가될 때, 고객에게 요금이 너무 높다. 이 경우,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이 더 적합한 대안은 6%로, 국경선에서 그리고 그 어떤 것이든 갈 수 있다.

그러나, 만약 그것이 9% 이상의 가격에 도달한다면, 근본적인 팁으로 부동산에 뛰어들 수 있는 방법은 현명한 방식으로 투자하는 것이다.

일단 당신이 먼저 마케팅을 하고, 두 번째로 가치 있는 부동산 기업가라고 믿도록 생각을 수정하면, 당신은 마침내 실제로 창출하고자 하는 돈의 유형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일단 산업 투자에 들어가면, 장기적으로 휴가를 보내기 위해, 시장이 오르든 내리든 간에, 당신은 결국 어떤 폭풍도 기꺼이 견뎌내려고 하지만, 시장이 침체된 때쯤에는 포기하고 항복하는 것이 더 낫다.

만약 당신이 위의 전략보다 더 익숙하지 않다면, 당신이 고려하고 있는 책이나 두 권의 전략을 배우는 것이 훨씬 더 낫다.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이 고려하고 있는 어떤 전략들 중 어떤 것에 대한 강좌도 그 책에서 교육받고 지식이 있는 이점을 시작하는 것이 좋다. 당신은 먼저 지시사항을 읽지 않고는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나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어

내가 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하고, 내가 부유해질 수 있을 것이다. 이 해묵은 변명은 어떤 독감 전염병보다도 지금 더 많은 미국인들의 정신을 괴롭힌다. 어떤 사람은 그것을 적용하기 위해 당신의 생각을 조건화하고, 그것을 적용할 자금을 갖기를 바라지만, 당신은 결코 돈을 유지하지 못할 것이다. 행동으로 봐라!자생적인 백만장자들의 대다수가 알아냈다는 것을 비밀스럽게 말해라: 내가 부동산에 투자하기 때문에 부자가 될 것이다. 그래서 내가 원하는 모든 돈이 없기 때문이다. 이 간단한 철학의 변화는 당신이 부의 창출을 이끄는 백만장자 습관을 결정할 수 있게 해준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내부와 외부에 정보를 투자하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부동산을 사는 것을 돕기 위해 100가지 다른 창조적인 것을 깨달았지만, 나는 허술한 광고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막다른 골목을 통해 고통을 받았다. 내가 누군가와 대화할 기회를 얻기도 전에, 일반적으로 사업에 종사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 안에서 이런 변화를 만들 수밖에 없다. 왜냐하면 어떤 조직도 번영하지 않기 때문이다. 많은 소비자들이 성공할지도 모르죠

첫 번째 것을 실제로 사용하는 것을 편안하게 생각하고, 다음 것을 선호하기로 선택한 후, 이런 것들을 선택하면, 이것은 당신이 소득을 창출하고 부를 얻는 것에 비해 투자 자금을 더 잘 감상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그녀는 흥분했다(대개 큰 부동산 투자 실수에 대한 조치),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안정, 위대한 공동체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담보 대출을 기꺼이 소유할 용의가 있었다,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약 25,000달러의 재활비가 필요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그것은 4만 달러를 벌 수 없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여전히 당신의 담보 대출 선불과 관련된 금액을 지불하고 있는 이익이다. 물론, 어떤 기간 동안 변동하지 않는 구조화된 대출 지불을 소유한다면 일어날 수 있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것도 내가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당신을 흥분시키고 흥분시키기 때문이다. 나는 아직 당신에게 모범을 느끼게 하는 이슈를 발견하지 못했다. 당신이 이 세미나들 중 하나에 다시 들어가면 당신은 많은 것을 가지고 있고 내가 모든 것을 할 때마다 나는 나가서 많은 것을 할 것이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한 또 다른 방법은 대개 주요 무역 잡지의 기밀 광고 섹션에 있는 것이다. 그들의 기밀 섹션은 인터넷에 있다.

당신은 이혼, 필사, 매각 또는 부동산 매각과 관련된 단어를 얻기 위해 광고를 검색하고 싶다. 판매자가 필사적이라는 키워드의 몇 가지 예만 불러야 한다.

당신 스스로 어떤 것을 생각하고 경쟁하라.

5년 후, 50여 대를 새로 무일푼으로 구입하고 돌려준 후, 저는 이것을 “창조적인 부동산 관리”라고 부르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소유권 없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부동산을 사기 위해 호르몬을 사용하죠.현금이 아니라요

부동산 투자가 연습을 시작하면 온라인 교육을 통해 지역 학교에 등록하거나 자신의 페이스로 공부할 수 있다.

후자는 어떤 종류의 정규직에 적합하지만 그들의 일을 그만두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들의 여가 노력에서 생산적인 일을 하는 가정주부들은 시간이 걸리지만 그것은 확실히 어떤 것을 시작하는 아주 좋은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