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컴퓨터

실행에서 작업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데스크톱이 작동하지 않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행에서만 작업하고 싶다면, 동일한 파일을 가진 노트북이나 고객과 함께 휴대해야 할 정보를 가진 최소한의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스크톱이 작동하지 않는다. 다른 파일을 사용하는 동안 모든 사람이 한 컴퓨터에서 작동하는 사이트와 소프트웨어도 있다.

따라서, 이제 컴퓨터를 매우 잘 처리할 수 있는 더 좋고, 더 효율적이며, 더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을 살 때가 될 수 있다고 결정하게 됩니다.지금은 빠르게 전진해야 하고, PC 산업과 관련된 최신 발전을 평가하고, 데이터를 얻었고, 여러분을 위해 최신의 적절한 선택 컴퓨터 시스템을 구입하셨습니다.

레노버 B320은 대부분의 데스크톱 컴퓨터와 달리 TV 튜너 옆에 WiFi가 내장되어 있는데, 얼마나 대단한가? B320의 다른 기능으로는 Lenovo IdeaTouch(현대 기술 최적화 멀티미디어 앱), 4GB DDR3 메모리, 500GB 7200 RPM 하드 드라이브(적절한 공간과 속도를 현명하게 제공한다) 및 마지막으로 Lenovo 카메라 재미 존(화면에서 자신을 볼 수 있는 사람이 제스처 등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됨)이 있다.

데스크탑에 플러그를 꽂을 무선 USB 어댑터, 언급된 사실 때문에 일부 개인은 라우터가 방송하는 무선 신호를 선택한다.

또한 개인이 매뉴얼을 가지고 있는 것도 도움이 된다. 데스크탑 컴퓨터 패키지에는 매뉴얼이 함께 제공되며, PC를 명확하게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사진을 보여줄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단계를 따라야 하고 당신은 따라야 한다.

2 – Gateway DX310 시리즈 : Dual core processors는 구매가 다른 값 비싼 경쟁자 Gateway가 놀라운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업계에서 매우 관대한 리베이트 제안을 제공하기 때문에 빠르기 때문에 구입한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무료 업그레이드를 위해 매우 보장합니다. 직접 부탁하고 Gateway에게 디자인을 제공하십시오

1 – Dell XPS 400 :이 컴퓨터는 여러 가지 이유로 우리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할 유일한 것은 그것이 훌륭하고, 놀랍도록 빠르게 작동하고, 19flat 스크린 모니터를 사용하여 번들링하는 것입니다. 1,000 달러 미만의 중요한 것은 Dell XPS를 하나의 달콤한 거래로 만들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내 전자 장비의 대부분을 어디서 얻을 수 있습니까? 인터넷에서 나는 판매 압력과 함께, 그리고 보통 내가 필요로 하는 모든 세부사항들로 온라인 상점을 검색할 수 있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회사를 전문으로 하는 깔끔하고 깨끗한 사실 상점들을 좋아한다.

우리는 항상 모든 것을 갈거나 싫어할 도끼가 있는 것 같은 사람들의 쓸모없는 리뷰가 필요하지 않다. 그리고 내가 원하는 것은 정보와 좋은 선호도뿐이다. 고객 지원에 대한 질문을 할 경우를 대비해서, 많은 높은 온라인 상점들이 어려움 없이 그것을 처리할 수 있다.

PC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것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직접 들여다보고 싶은 필수적인 측면과 관련이 있다.

새로운 사운드나 비디오 카드를 추가하는 데 도달할 때 훨씬 더 많은 자유를 준다. 만약 당신이 업그레이드를 해야 한다면, 당신은 지금 노트북 pc 랩톱이 있다면, 당신은 이것을 훨씬 더 쉽게 가져오고 싶은 당신의 욕구를 깨닫게 될 것이다. 또한 당신은 또한 당신이 지금 노트북 pc 랩톱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더 많은 수입의 일부를 차지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뿐만 아니라 더 많은 비용이 든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나는 두 개의 노트북(한 대는 대략 15인치 화면과 내가 지금 여행 모델로 사용하고 있는 넷북)을 가지고 있다.

비록 내가 비디오 작업을 하고 있고, 내가 여전히 작업하고 있는 몇 개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가지고 노트북렌탈 있고, 눈에 띄게 큰 미디어 컬렉션은 당신이 사고 있는 노트북을 결코 적합하거나 공연할 수 없다. 그리고 내 고급 소프트웨어의 모든 새로운 버전이 최신 하드웨어 기능을 이용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나는 아마도 항상 당신이 데스크톱 컴퓨터 워크스테이션을 필요로 할 것이다.

CPU 및 히트싱크: 방치되면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과열되어 고장날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를 너무 차단하고 흙으로 꽉 차서 히트싱크 팬을 제거하고 냉각 핀 사이의 흙을 파내야 한다.

연결에 모든 컴퓨터 포함 왼쪽에서 공유할 파일을 클릭하고 속성을 클릭하십시오. 공유 탭을 통해 버튼 표현을 실행하십시오. 폴더 아래에서 즉시 손을 볼 수 있으며, 현재 이웃 지역 관계 내의 컴퓨터에 액세스할 수 있음

마우스: 컴퓨터의 실행에 있어 버튼이 중요하다. 마우스는 링크를 클릭하고 인터넷을 통해 아래로 스크롤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무선 마우스는 발명이다. 와이어의 제약 없이 마우스를 이동시킬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작업을 수행하기 위한 훌륭한 접근법이다. 그러나 컴퓨터는 마우스 없이도 기능할 수 있지만, 사용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이다.

그것의 가장 큰 장점은 이동성이다. 그것은 쉽게 운반될 수 있고, 그것은 적절한 사람들에게 완벽할 것이다. 또한 소파, 부엌 벤치, 식당 등에서 일하는 것에 훌륭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