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예를 들어, 작곡을 좋아하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짧은 기사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작곡하는 것을 좋아하세요? 만약 짧은 기사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이라면, 당신은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만약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그것은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처음에 무엇을 하고 싶은지 배우고 나서 에너지, 시간, 그리고 그것에 집중해야 한다.

한 가지 물건을 설치하면 곧 돈을 벌기 시작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어떤 물건을 다시 몇 푼 벌고 있는지 홍보하고 있는 또 다른 제품을 설치한다.

당신은 일단 그 물건을 제자리에 건설하는 것과 같다. 그것은 제국을 건설하는 것과 같고, 구체적으로 말하면, 당신이 실제로 그 첫 번째 물건을 만들고 그것이 당신에게 현금을 만들어 줄 때, 당신은 이렇게 될 것이다. 난 할 수 있어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자신의 페이스로 운영할 수 있고 당신의 매니저가 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이 일하고 싶은 시간을 선택하라.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벌 수 있는 돈의 양은 사실상 끝이 없다.

초보자에게는 이런 틈새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것이 어렵지 않지만, 문제 수준은 크다. 왜 처음에는 일을 더 단순하게 만들지 않는가? 이런 이유로, 경쟁이 덜한 틈새를 찾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클릭하 백링크 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떤 개인들에게 그들을 정말로 화나게 할 부적절한 사이트로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로 하는 것은 웹사이트다.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장애물을 다루지 않았다고 불평하고 있을 수도 있다.

또 다른 요인은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쏘거나 너무 많은 목표물을 향해 총을 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가 제안하는 것은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계획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현금을 배수구에 버리거나 당신의 노력을 낭비하고 있을 수도 있다.

기본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매일 업데이트하고, 평가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당신의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아이템과 특정 틈새들을 조사해야 한다.

좋은 틈새를 찾은 후, 당신은 끔찍한 제휴 링크로 돈을 벌려고 시도하는 웹사이트를 필요로 한다.

당신은 길고 못생기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 이름을 가진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이제, 어떤 웹사이트라도 여러분에게 어떤 훌륭한 행동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여러분의 특정한 틈새에 관련되어야 한다.

예를 들어, 낚시 중심의 웹사이트는 교통이나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계획 사이트를 그들에게 다시 연결시킴으로써,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두 번째 사례에서는 광고에 쓴 돈과 시간을 모두 잃었을 뿐입니다. 캡처 페이지를 설정했다면, 당신은 그들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가능성의 이름과 이메일을 캡처할 수 있었을 것이고, 그러면 당신은 그들에게 계속 판매하여 결국 판매를 개발할 수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서, 그리고 일반적으로 그것은 개인들이 구매할 일반적인 7가지 직접 노출을 처리한다.

만약 당신이 단지 하나의 노출을 제공한다면, 당신은 다시 다시 창밖으로 현금을 던지다

목록 구축: 고객 목록을 개발하라. 고객의 목록이 클수록, 제휴 웹사이트에서 더 큰 현금을 얻을수록, 당신은 방문자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열망해야 한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의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고객이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구매하도록 자극하라.

제휴 마케팅은 가장 요구되는 종류의 웹 마케팅이다. 가입을 원하는 사람들은 그 절차가 비즈니스를 위한 기본 프로모션이고 고객들을 불러들이기 위한 것이다. 만약 그것이 단순하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이 매우 성공적인 비디오 게임을 추구할 것이다. 어떤 유형의 제휴 마케팅에서든, 그것을 성공시키기 위해 해야 할 일이 있다.

그러한 이유로,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은 당신이 이것이 옳은지 이해하는 것이다. 네가 들어갈 수 있는 장소

왜왜냐하면 무료 세부사항은 결코 배타적이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더 좋은 기회를 가질 것이다. 이해는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링크, 즉 백링크는 마찬가지로 구글이 당신의 사이트가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어디서 끝나는지 알아내기 위해 살펴보는 또 다른 중요한 절차다. 많은 종류의 백링크, 나쁘고 뛰어난 백링크가 있다.

많은 백링크는 페이지 랭크 또는 PR이라고 불리는 것에 의해 결정된다. 이것은 웹사이트가 웹사이트의 자료와 관련된 틈새에서 얼마나 많은 권한을 가지고 있는지를 나타낸다. 당신의 사이트에 다시 연결되는 많은 높은 PR 사이트를 얻고자 한다.

홍보 사이트 연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