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피트니스

예를 들어, 한 남자가 다가와 잡지를 위해 “당신을 쏘고 싶다”고 말하지만, 이 남성을 실제로 알고 있는 사람은 무엇인가? 그는 카메라와 명함을 가지고 있어서 사진사를 만들어 주잖아? 틀렸어!만약 누군가가 당신을 쏘기 위해 그리고 그들은 잘 알려진 이름이 아니라면(그리고 당신은 이미 그것을 연구했기 때문에 잘 알려진 사진작가가 누구인지 알아야 한다!), 그들이 누구인지 알아내라.

예를 들어, 한 남자가 다가와서 잡지를 위해 당신을 쏘고 싶다고 말하지만, 이 남성을 정말로 알고 있는 사람은 무엇인가? 그는 카메라와 명함을 가지고 있어서 사진사를 만들어 주잖아? 틀렸어!만약 누군가가 당신을 쏘기 위해 그리고 그들은 잘 알려진 이름이 아니라면(그리고 선릉레깅스룸하이킥 당신은 이미 그것을 연구했기 때문에 잘 알려진 사진작가가 누구인지 알아야 한다!), 그들이 누구인지 알아봐. 네가 전화할 참고문헌이 있니? 전에 연락할 수 있는 소녀들은 총에 맞았고 실제 일을 사용하는 것이 행복했는가? 어떤 잡지에 실렸을까? 지금 전문적으로 하는 거야, 아니면 오락으로 하는 거야? 그런 종류의 것

훌륭한 피트니스 센터는 지원적이고 따뜻하고 친절하며 숙련된 훌륭한 인력을 가지고 있다.

직원들은 최신 질문에 답해야 하고, 피트니스 운동 루틴을 쌓고, 운동 기술 중에 당신을 발견해야 한다.

그들의 인가에 대해 반드시 묻고 그들이 당신을 새로운 대표자로 대하는지 확인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질문에 미리 대답할 때마다 당신이 당신을 어떻게 대하는지, 당신이 체육관 꼭대기에 서명했을 때 그들이 당신을 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회의적이어야 한다.

친근함은 큰 이익이다. 피트니스 클럽을 위한 환영인 얼굴 표정은 여러분의 모든 에너지를 고갈시킬 수 있다.

최고의 피트니스 모델들(트리시 스트라투스와 비키 프랫은 여러분의 생각에 들어오지만 다른 많은 사람들)의 몇몇 사람들은 다양한 보텀 라인의 오락에 종사했지만, 운동 모델로서 번창하는 마법의 비밀은 없지만, 인상적인 판매점은 여러분이 발견할 수 있는 것처럼 성공의 청사진을 실제로 덮을 것이다.

당신이 되고 싶은 사람은 무엇이고 인터넷 데이트 건강과 건강한 식사 넥타이는 이것에 얽매이게 될 것인가? 운동 프로그램 중퇴의 한 가지 이유는 운동 프로그램이 의미가 없다는 사실일 것이다. R 코치는 당신에게 어떤 활동이 비열하고, 왜 이런 종류의 활동이 목적적인지, 그리고 당신에게 그것들을 실행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장애물이 전시되어도 계획과 건강한 식사가 유지될 수 있다고 보십니까? 여러분은 여러분이 많은 일이 있을 때 여러분 자신의 피트니스 수업을 중단할 것이라고 느낄지도 모른다; 어떤 것이 항상 다시 튀어나오면, 피트니스 코칭이 여러분의 피트니스 목표를 향해 일할 수 있도록 이러한 걱정을 극복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3) 체력 경쟁(일상적인 것이 필요한)이나 피겨/비키니 적에 참가하기 위해 실제로 운동 능력을 활용한다고 결정할 필요가 있다.

남자가 건강하다면, 그의 일과 그의 가족 생활에 훨씬 더 많은 에너지를 쏟는다. 당신은 기분이 좋아지고, 더 좋아지고, 더 행복해지는 정말로 모든 남자가 어느 정도 수준의 건강을 이루려고 노력해야 한다고 느낀다. 좋은 올림픽 선수를 훈련시키지 마라. 하지만 나에게 전반적인 건강은 절대적이다. 이제 당신은 왜 건강이 더 나은지 묻고, 당신은 체육관에 피트니스 강사를 가지고 있다.

헬스클럽에서 개인 트레이너와 함께 일하면 폭발적인 기기에 재정적 영향을 미칠 것이다. 반면에 피트니스 전문가는 대처와 함께 피트니스 전문가가 당신의 요구를 잘 돌보고 당신이 모든 그룹 활동과 사회적 상호작용으로 당신 자신의 편안한 속도를 사용할 수 있는 팀으로 당신을 적절한 그룹에 넣을 것이다. 이렇게 되면 운동과 피트니스 활동은 재미가 생긴다. 실제로 운동을 하고, 시험을 하고, 더 열정적으로 일을 하는 경향이 있다.

어떤 상황에서는 전형적으로 더 많이 달리고 최고의 성과를 제공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이 피트니스 캠프가 상당히 중요한 이유다.

다음 장애물은 장비 부족이다. 완전히 장착된 홈 체육관을 소유할 만큼 운이 좋은 사람은 거의 없기 때문에, 당면한 방법과 맞춤 운동이 사용 가능한 것과 정확히 일치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체력 노력을 유지해야 한다.

필러 2: 그들이 완전히 건강해지려고 계획하는 어떤 음식이든 참여할 수 있다는 잘못된 믿음을 가지고 있는 식이와 영양 환상, 적절한 음식을 먹는 것은 중요한 보충이다. 적절한 영양의 중요성은 이 사람들이 새로운 세포를 만들고, 가장 유익한 에너지를 제공하고, 몸과 뇌가 프로세스된 당을 완전히 실행하도록 돕는 것이다. 로리 박사를 끌어당기는 뇌뿐만 아니라 염증을 유발하는 것. 셰멕은 지방을 빨리 흘리기 위해 영양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즐거운 책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지방을 태우기 위해 불을 지른다.

위생상의 제약이 없는 운동 클럽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당신은 그들이 깨끗한 피트니스 장비, 라커룸, 욕실, 화장실을 가지고 있는 체육관에 등록하고 싶을 것이다. 초기 세션을 둘러보라. 각각의 사용 후에 피트니스 장비를 세탁할 수 있는 충분한 수건이 있는가? 또한 직원들이 이러한 요구 사항을 시행하도록 긍정적으로 하라. 어떤 사람이 우연히 그곳에 있고, 라커룸, 샤워실, 화장실을 살펴본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보고 있는 것을 감사하지 않는다면, 스페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