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만약 당신이 개발한 조직적인 방법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훨씬 적은 비용으로 당신의 자리에 들어갈 대학생을 고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개발한 조직적인 방법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직책에 훨씬 더 적은 비용으로 대학생을 고용할 수 있다.

마케팅 전문가로서 나는 하루에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팔로워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나의 충고를 따라서 똑같이 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경쟁이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그렇게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고 말해도 안전하기 때문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당신의 마케팅 목표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으십니까?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얻고 싶으세요? 아니면 고객을 끌어들이려는 겁니까? 당신이 어떤 대답을 하든지 간에, 당신의 목표를 아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첫걸음이다.

팔로워와 대화하고 다른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논평을 지적하십시오. 당신의 이름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것이 있을 때. 가장 간단하고 가장 간단한 방법은 당신의 산업에 대해 게시하는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멋진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3 – 당신의 글쓰기 기술은 낙서와 닮았다. 만약 당신이 관련 콘텐츠를 쓰고 전달할 수 없다면, 당신은 흥미롭고 시기적절하며 매력적인 글로 청중을 끌어들이는 이런 종류의 사회적 홍보 사회적 수단으로 잘 하지 못할 것이다.

신선하고 긍정적이지만 정치나 종교 같은 것은 피하라. 우리는 모두 우리 자신의 견해, 신념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우리의 의견을 가질 권리가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당신이 믿는 것에 대해 강의받지 않기 위해 이런 것들을 즐기기 위해 온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의 삶에서 인터넷이 널리 보급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회사에 사람들과의 인성적 상호작용을 줄 수 있고, 그들에게 당신의 산업에 대한 도움이 되는 팁을 주고, 열심히 팔려고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준다면, 시간이 흐르면서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을 신뢰하고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질문하기 시작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댓글이 남아 있다면, 그들에게 대답하라. 부정적인 댓글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사실일 것이다.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이 들리는 것을 볼 때, 그들은 당신의 사업에 더 큰 신뢰를 갖는 경향이 있다.

고객들이 무시당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적시에 반응하도록 하라. 소셜 사이트의 아름다움은 당신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경쟁을 할 수 있고, 특별한 제안을 할 수 있다.

팔로워들에게 당신의 제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개선될 수 있는 것, 그들이 좋아하는 것 등을 물어보세요

일단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어떤 사이트로 사용할지 결정하면, 당신의 블로그로 트래픽을 다시 보내라. 당신은 청중들에게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참여하고, 블로그로 미묘하게 지시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질문에 대답할 때 빠른 대답을 하고 내 sns 마케팅 블로그에 더 자세한 설명이 있다고 말할 때 또는 새로운 블로그 게시물을 만들 때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올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많은 페이스북 친구들과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리드 세대를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사람들과 진정으로 연결해야 한다.

대부분의 괜찮은 네트워크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다음 록스타일 수 있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그들의 사업을 활성화시키는 매우 생산적인 도구가 카톡채널 관리자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하는 가장 큰 감독은 사람들이 단지 다른 매력적인 이메일, 블로그 또는 캡처 페이지가 아니라 사람들과 연결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연결되다니 좋군. 하지만 전화를 받고 그 사람에게 전화하지 않는 한 별 의미가 없어.

이 키워드는 귀하와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동시에 정보 태그에는 관련 키워드와 링크가 있어야 합니다.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페이지에 사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경쟁이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그렇게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고 말해도 안전하기 때문이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그에게서 많은 돈을 받아서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었다. 비록 내가 그 당시에 잘 일하고 있던 다른 사업이 있었지만, 내 많은 시간은 이 한 고객을 위한 마케팅으로만 옮겨졌다.

팁 2: 소셜 미디어 사이트 위에 머물러야 하며, 사업주가 할 수 있는 사람을 고용할 필요가 없다면 일주일에 한 번 이상 블로그를 할 필요가 있고, 이틀에 한 번 페이스북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또한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일주일에 한 번 이상 사용하라. 만약 누군가가 트위터에서 당신의 회사를 따라간다면, 당신은 당신의 소시아에서 활동적인지 확인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