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북마킹 웹 사이트는 유익하다고 판단되는 사이트와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 다릅니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북마킹 웹 사이트는 유익하다고 생각되는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사이트마다 다릅니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합니다. 중요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와 느슨한 지위를 소셜 네트워크 피어와 함께 깎아 줄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의 영역을 넓힐 수 있는 것은 소셜 사이트를 모두 통합하는 경우입니다. 각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의 모든 디자인 템플릿이 회사 웹사이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회사 브랜드 이름은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웹 사이트를 사이트에 묶어서 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당신이 설립한 조직적인 방법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대학생을 고용하여 당신의 직책에 훨씬 더 적게 들어갈 수 있다.

마케팅 전문가로서 나는 하루에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팔로워를 생산할 수 있다.

당신은 나의 권고를 따라 정확히 같은 일을 할 수 있다.

당신은 읽기를 더 쉽게 하는 형식으로 글을 올려 팔로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상황에 대해, 상위 10개 제안 목록이나 글 응답과 우려를 포함해서 시도하라. 짧은 글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이제 어떻게 상호작용을 할까요?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전체에 걸쳐 10억 명 이상의 개인이 마케팅을 하고, 어울리고, 어울리고, 페이스북에 그렇게 많은 개인이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다른 모든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구축할 때, 그것은 10억 개 이상의 큰 올레, 당신과 나를 위한 기회 회의, 응? 내 말은, 우리는 정말로 그 모든 개인들과 함께 거대한 mlm을 다운라인으로 만들 수 있다는 거야, 그렇지?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명성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네트워크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고 당신의 영향력을 결정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Klout 등급이 높을수록 훨씬 더 좋다. 더 높은 Klout 점수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 싶은 훌륭한 자료를 개발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이 효과가 있다면 클라우트 점수가 좋은 건 알릴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야

여섯째, 금전적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현재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말하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당신이 이것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하기 위해 서비스와 함께 일하라. 만약 당신이 정확히 동시에 크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매달 2천 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기능 포함 블로그 – 소셜 미디어 운영을 포함하여 웹 사이트에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수많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 포함이 있습니다.이 위젯은 사용자 상호 작용을 통해 팔로워 군대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위의 정보를 바탕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모든 고객이 페이스북에 있다면, 대부분의 노력을 페이스북에 할애하는 것을 이해하지만, 유튜브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서도 생각해 보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당신이 비디오를 올릴 수 있게 해주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보통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웹사이트에 통합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제안!고객이 당신의 페이지에 가입할 때, 소셜 네트워크는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그들의 팔로워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팁 2: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위에 머물러야 하며, 만약 당신이 사업주가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일주일에 한 번 이상 블로그를 할 필요가 있고, 이틀에 한 번 페이스북을 할 필요가 있다.

또한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일주일에 한 번 최소 한 번 이용하라. 만약 누군가가 트위터에서 당신의 회사를 따라가면, 당신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아웃렛에서 당신이 당신의 사업이 고객에게 감사하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진술해야 한다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카톡채널 관리자센터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신뢰를 확인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행동을 주도하는 능력에 따라 소셜 네트워크의 영향을 보고 영향을 결정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Klout 등급이 높을수록, 더 나은 Klout 등급을 얻는 가장 좋은 전략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자 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개발하는 것이다. 뛰어난 Klout 점수는 단순히 그 중 하나이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알 수 있는 방법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고려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