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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도 모르는 SNS 마케팅 기법

Sprout Social의 2022 Index TM 보고서는 소비자가 브랜드의 상품, 제공 업체 및 인물, 고객 추천을 강조하는 콘텐츠를보고 싶어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2021 Sprout Social Index TM에 따르면, 가장 일반적인 사회적 목표는 모델 의식 (58 %) 증가와 이웃 참여 (41 %) 증가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목표는 여전히 소셜 미디어 팀이 2023년에 진입하는 것과 매우 관련이 있으며, 특히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

마케팅에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웹 사이트 트래픽을 개선하고 달성을 향상시키는 것 이상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을 당신의 시청자들이 더 깊은 무대에서 소통하고 함께 할 수 있는 인물로 바로 바꾼다. WordStream의 PPC University는 유료 소셜 미디어 광고의 혜택을 얻으려는 경우 귀하의 이동 수단입니다. 트위터에는 홈페이지에 “What s Happening”섹션이 있으므로 고객이 트렌드에 대해 말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견고한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은 모델, 제품 및 파트너에 대한 대화를 생성합니다. 그들은 단지 EA Play에서 그들의 비디오 게임 중 하나로 간주되는 것의 가용성을 알리기 위해 트위터를 했다. 이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그들의 제품에 대한 엄청난 피드백을 얻었다. 팬들은 소셜 미디어에 의해 촉진된 진정한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 트위터는 기업들이 종종 팔로워 홈 타임라인에 나타나는 280자로 제한된 트윗으로 식별되는 짧은 메시지로 그들의 상품을 광고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당신은 아마도 지배적인 참가자로부터 팔로워를 얻으려고 하기 보다는 당신의 청중이 부족한 곳에 네트워크에 집중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리고 전략을 구성하기위한 실행 가능한 방법에 대한 추가 영감이 필요하다면 2022 Sprout Social Index TM을 다운로드하여 추가로 가르쳐야합니다. 귀하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귀하의 KPI가 실제로 중요한 회사 목표에 부합하는지 또는 변경해야하는지 여부를 더 높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Sprout의 스케줄링 및 게시를 통해 소셜 게시물, 캡션 및 크리에이티브를 한 곳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자료를 만들기 시작하기 전에 경쟁자가 무엇인지에 대한 좋은 제안을 많이하고 싶습니다. 당신의 모델과 일치하는 제작자를 식별하고 그들이 어떻게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에 눈에 띄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생각합니다.당신은 믿을 수없는 독특한 콘텐츠 자료를 만들기 위해 번거롭게 일했으며 이제는 세계가 볼 수 있도록 배치 할 때입니다. 운 좋게도, 소셜 미디어는 당신의 청중들에게 성공하기 위해 당신의 콘텐츠 자료를 배포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모든 플랫폼에서 자연 콘텐츠 자료를 제출할 준비가되어있는 것은 아니지만 게시물을 통해 다른 인스타그램 좋아요 구매 콘텐츠를 적절하게 홍보 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콘텐츠 자료가 청중을 갖기를 원하며 소셜 미디어는 그것을 볼 수 있도록 돕는 좋은 방법입니다. 기본적으로 마케팅 기술을 만들고 특정 채널로 축소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동일한 단계를 따르고 있습니다. 귀하의 채널 중 하나로 간주되는 소셜 미디어 광고 마케팅 캠페인을 실시하십시오. 사실, 소셜 미디어는 참여를 촉진함으로써 브랜드 의식을 자극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소셜 참여에는 댓글, 좋아요, 공유, 리포스트, 저장과 같은 것들이 포함된다. 페이스북은 가장 중요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고 가장 확립된 플랫폼이다.UGC를 홍보하라. 어떤 경우에는 사용자 제작 콘텐츠 자료가 팀의 광고 콘텐츠 자료보다 브랜드를 홍보하는 데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결국, 고객들은 일반적으로 UGC를 더 진실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본다. 귀하의 소셜 채널에서 고품질의 UGC를 공유하여 그 힘의 일부를 활용하고 제작자에게 크레딧을 제공하십시오. 모든 플랫폼에 있으려고 시도하기보다는 어떤 플랫폼이 귀하와 귀하의 중소기업에 가장 적합한 지 결정하십시오. 특정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훌륭한 일을하는 것이 자신을 너무 얇게 펼치고 효과적이지 않은 곳보다 낫습니다. 이렇게 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 광고에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의심 할 여지가 없습니다.YouTube는 51 %의 소비자와 35 %의 마케팅 담당자가 플랫폼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항상 다른 사람들의 피드에 나타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지만, 우리는 우리의 개인적인 것에서 파생 될 가치가 있다는 것을 무시합니다. 경쟁자를 따라가서 그들에 대한 탭을 유지하고, 개인 기술에 적응할 수있는 개념을 얻고, 당신이 채울 수있는 격차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가치를 공유하거나 영감을 얻기위한 훌륭한 콘텐츠 소재 방법을 갖춘 제조업체를 방문하십시오. 그것은 또한 사진, 영화, 이야기, 레지던트 스트림, 온라인 상점 등을 포함한 소셜 미디어가 제공하는 코덱의 수를 이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비즈니스에 대한 건설적인 전문 지식을 가진 사람들의 70 % 이상이 해당 기업을 네트워크에 추천 할 것입니다.하지만 지금 이러한 훌륭한 관행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여전히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상호작용하도록 격려하고 싶어하고, 또한 당신은 그 인테를 보상하고 싶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