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시청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그들의 선택 플랫폼에서 그들에게 다가가고 싶어한다는 것을 인지하고, P&G는 이번 틱톡 캠페인에 절대적으로 뛰어들었다. #DistanceDance라는 해시태그 아래, 그 회사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느린 전개를 돕기 위해 소셜 미디어 및 전 경쟁 댄서 찰리 다멜리오와 협력했다. 에어비앤비는 또한 많은 사람들이 고립감을 느끼고 있는 시기에 브랜드를 인간화한 인맥을 만드는 데 초점을 맞췄다.따라서 기업은 장기적인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이 지표를 모니터링하고 육성해야 한다(Vogel, Evanschitzky, & Ramasehan, 2008). 고객 형평성의 개념은 고객 가치 관리, 브랜드 관리 및 관계/유지 관리를 결합합니다. 그것은 재정적으로 책임지고 측정할 수 있는 더 강력하고 고객 중심적인 광고 계획을 구축하기 위한 완전히 새로운 전략적 프레임워크의 아이디어로 간주된다(Lemon, Rust, & Zeithaml, 2001).오피니언 리더에 의한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일반인에 의한 소셜 미디어 게시물보다 훨씬 더 큰 영향력을 가질 수 있다.
마케팅 담당자들은 쇼핑객들이 그들이 신뢰하는 다른 개인들을 고려하기에 특히 취약하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다(Sepp, Liljander, & Gummerus, 2011). OL과 OF는 자신이 선택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자체 메시지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Fill, Hughes, & De Francesco, 2013, 페이지 216). 오피니언 리더나 이전의 사람들이 그렇게 강력한 지지 기반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그들의 의견이 가치가 있거나 신뢰받는 최종 결과이기 때문이다(Clement, Proppe, &Rott, 2007).모든 기업이 마케팅 계획에 대해 극도로 창의적일 필 인스타그램 좋아요 구매 요는 없지만, 게시물을 계속해서 주의를 끄는 것은 필요합니다. 당신의 브랜드에서 광고, 소셜 미디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은 당신의 시청자들이 기대하게 될 일반적인 어조를 가져야 한다.
한 사업에 효과가 있는 것은 같은 사업에서도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반면에, 어떤 사람들은 페이스북에서 해시태그를 사용하지만, 그들은 인스타그램, 트위터, 심지어 틱톡에서 했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해시태그를 사용한 적이 없다. 당신은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일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도 있고, 그들이 당신의 소셜 웹사이트로 그들의 팔로워를 안내하도록 할 수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도착한 후에 그들에게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콘텐츠를 만들어야 할 것이다. 사실상 모든 유튜브 채널이 채널 소유자의 다양한 소셜 계정을 프로필 페이지에 나열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관련 위치에 링크를 연결하는지 확인하고, 심지어 소셜 계정에서 클릭하는 사람들을 위해 웹 사이트에 특정 랜딩 페이지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기업을 성장시키고 수익을 높이기 위해서는 기업 대상 고객에 가장 적합한 플랫폼을 기본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러나 많은 제조업체가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고 목표 시장에 도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상호 작용 고객과 시장 서비스를 얻기 위한 많은 전략과 기술을 포함하도록 성장했다. 여기에는 시청자 대상 광고, 대화형 챗봇 활용, 온라인 구매자 맞춤형 경험 창출,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활용, 웹 기반 뷰어 구축 등이 포함된다. 여러분의 삶을 더 쉽게 만들기 위해 고려하고 싶은 또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은 어떤 형태의 소셜 미디어 광고 플랫폼을 사용하여 게시물을 한 곳에서 대량으로 예약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이러한 피드백은 설문조사, 공모전, 여론조사 등과 유사한 다양한 형태로 전달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Social Media Marketing)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위한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 상품 및/또는 회사를 광고하고, 청중과 함께 이웃을 만들고, 방문객을 회사로 유도하는 과정이다. 새로운 기능과 플랫폼이 매일 증가함에 따라 소셜 미디어 광고는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화장품과 다른 훌륭한 치료법을 팔 때, 축구 선수들과 그들의 팬들을 겨냥하는 것은 거의 의미가 없다. 소셜 미디어 전략을 위한 목표뿐만 아니라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실제 목표에 대해 투명한 상상력과 선견지명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들은 장소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소셜 미디어를 가장 잘 사용하여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이러한 목표의 조합은 정직한 스포츠이며 어떤 네트워크를 분류해야 하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의심스러울 때, 당신의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당신의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는 너무 많은 목표로 복잡하게 만드는 것보다 다소 단순하게 유지하세요. 오늘날, 개인은 가능한 한 많은 개인에게 성공할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소셜 미디어 계정을 만듭니다. 불행하게도, 당신은 그런 사고방식으로는 당신이 선택한 목표 시장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갖는 것은 관심을 얻기 위해 경쟁하는 군중 속에서 마주하는 것이 중요하다.스티븐 게리 블랭크는 이 방법론을 “구축하면 그들이 올 것”이라고 비판하고 제품 개발과 마찬가지로 고객을 개발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인터뷰, 관찰, 고객 찾기는 개발에 필요한 단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