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담배를 끊는 그의 모습이 드러나다

담배를 피우기 위해서는 술을 마시러 나가는 것보다 영화를 보러 가는 것이 좋습니다. 행동 세트는 사람들이 웰빙 상황을 관리하는 데 활기찬 기능을 발휘하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의사 결정 지점은 많은 건강 문제에 필요할 수 있는 주요 의료 선택에 초점을 맞춘다. 만약 여러분이 이미 에너지가 넘친다면, 자전거 타기, 등산, 배구와 같은 여러분이 즐기는 스포츠에 다른 사람들과 함께하는 것에 대해 보세요. 모든 담배, 라이터, 성냥 및 흡연에 대한 모든 주의사항을 눈에 띄지 않도록 하십시오.여러분은 이 여행을 위해 여러분 자신을 정리하기 위해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밟을 수 있습니다. 여기 포기하기 전에 일주일에 해야 할 일들의 체크리스트가 있다.

흡연 사례를 기록함으로써 흡연 습관을 알아보세요. 이것은 여러분이 충동과 싸우기 위한 여러분의 개별적인 방법들을 제공하는 것을 도울지도 모릅니다. I Qit Facebook 커뮤니티와 여정을 공유하고 금연을 위한 새로운 팁을 결정하십시오. 완전히 다른 중단 여행과 관련하여 추가로 공부하려면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금연을 위한 니코틴 대체 요법. 흡연으로 인한 질병을 피하고 여러분의 삶을 관리하는 것은 십대들이 중단해야 하는 좋은 이유이다. 천연, 저타르, 저니코틴 순한 담배는 일반 담배보다 더 안전하지 않다. 이 제품들이 당신에게 더 좋다고 착각하지 마세요. 저체중아, 사산, 그리고 문제 임신은 아마도 담배를 끊은 여성들에게서 훨씬 덜 할 것이다.우리의 온라인 이웃에 붙어서 암으로부터 생명을 구하는 것을 돕기 위해 양식을 작성하세요. I 퇴사 여정의 각 이정표에서 “예”라고 응답하고 확인 검사를 통해 kobacco.com 한 달 이내에 금연 상태를 확인합니다. I 금연 프로그램을 완료하고 금연 상태를 확인한 후 28일째에 50달러 상당의 HP B eVoucher를 상환하십시오. 여행의 우여곡절을 I QIT Club의 퇴사자 그룹과 공유하십시오. 흡연이 없는 생활 방식으로 발전함에 따라 훨씬 더 많은 인센티브를 받으십시오.포기가 빠를수록 신체와 건강의 변화를 더 빨리 알아차릴 수 있다.

당신이 영원히 그만두면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세요. 해당 지역의 금연 서비스를 찾아보십시오. 해당 지역의 금연 서비스로부터 무료 전문가의 도움을 받고 금연 확률을 3배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