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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 마케팅 – 사기일 수 있나요?

이제 막 시작하는 경우 콘텐츠가 변환을 생성하기 시작하기 전에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휴사의 인터넷 마케팅 팁을 배우고 실행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있다.

이전 단계들이 당신의 제휴사 순 마케팅 경력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지만, 그것이 제휴사 수입을 예고한다는 보장은 없다.당신의 제품들은 모두 매력적이고 탐색하기 쉬운 온라인 상점 앞에 나타날 것이다. 우리는 구글과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에서 가시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후자의 접근 방식을 선택하는 것을 지지한다.

그 방법으로, 당신은 당신의 모든 제휴사 계란을 한 바구니에 넣는 대안과 동시에 완전히 다른 채널을 구축하게 될 것이다.아마도 당신은 상세 추적 보고서나 많은 커미션 옵션을 원할 것이다. 비즈니스 목표를 해결할 수 있는 옵션이 있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다음으로, 일정을 검토하고 전략적으로 쿠폰 캠페인을 예약합니다. 쿠폰은 크리스마스 또는 어머니 날에 해당하는 12개월 중 특정한 경우에 적절하게 수행됩니다. 예를 들어, 조직의 이정표를 기념하는 것은 쿠폰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좋은 기회입니다. 따라서 계열사를 세분화하여 어떤 기술을 잘 활용할지 결정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나는 내가 가는 내내 일어나는 일에 대해 내 목록에 이메일을 보냈고, 내 2016년 5월 소득 보고서에 전문 지식에 대해 썼다. 저는 “좋아요, 하지만 이러한 수정은 지금 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물론, 그런 거대한 회사에서는 조정에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을 이해했지만, 나는 조정을 옆에서 조종하기 위해 가능한 한 하고 싶었다. 기회는 당신의 수단이 될 것이지만, 당신의 우선순위는 당신의 브랜드와 인기를 보호하는 것이어야 한다.

사실, ConvertKit라고 하는 회사와 나의 가장 큰 제휴 파트너 관계는 40만 달러 이상의 수입을 올렸다. 그 이후로, 저는 제 계열사 수입원을 확장하고 다양화했습니다. 제휴 광고는 일반적으로 커뮤니티 마케팅 또는 다단계 마케팅과 혼동된다.그가 포틀랜드의 에스프레소 아울렛이나 발리의 해변에 있지 않을 때, 그는 아마도 그가 가장 속하지 않는 다른 고급 상점에 몰래 들어가고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에만 전념하기를 원한다면, 저는 “계열사 마케팅 비디오 코스”를 확인할 것입니다. 튜토리얼은 제휴사 판매를 촉진하는 효과적인 방법 중 일부입니다. 그것들은 함께 배치하는 데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그것은 또한 완전한 가격이다.이와 같은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청중에게 제공하면 다음과 같은 작업에 도움이 됩니다. 당신이 추가로 보여줄 수 있을수록, 더 편안한 사람들이 진정으로 구매 주문을 할 것이다. 그 결정 때문에 내가 입구에 현금을 잘못 둘 수도 있었지만, 장기적으로는 옳은 일이었다. 하지만 SNS프로 결과적으로 회사가 업셀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에 결국 판매하지는 않았습니다. 매우 공격적이었고, 심지어 30일간의 자동 평가판으로 끝이 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