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급된 모자, 이 숫자들은 당신의 원래 목표와 일치하는 맥락에 바로 넣어야 한다.
분석 사례를 정기적으로 수행하여 메트릭의 배경에 있는 사례를 전달하고 귀사의 노력이 비전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떤 방법으로든, 당신의 목표는 당신의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과 당신이 얼마나 많은 시간과 활력을 당신의 캠페인에 바쳐야 하는지에 대해 개략적으로 설명할 것이다. 경쟁업체, 컨텐츠 및 네트워크가 그 어느 때보다 많은 환경에서 간결한 전략은 목표에 부합하지 않는 노력에 대해 “아니오”라고 말하는 데 필요한 주요 초점을 제공합니다.당신은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위한 효과적인 광고를 개발하는 방법을 배울 것이지만, 이 프로그램은 특히 메타의 광고 관리자를 사용하여 이러한 광고를 개발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위한 광고 제작 도구는 다르지만, 메타 광고 관리자의 작동 방식을 이해하면 다른 홍보 도구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 광고가 무엇을 수반하는지 역사적인 과거와 존재하는 다양한 소셜 미디어 채널과 함께 배울 것입니다.이러한 정보는 소셜 미디어를 가장 잘 사용하여 이러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장소와 방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잘못된 전략으로, 잠재 고객들은 당신의 겉모습을 꿰뚫어보기 시작할 것이고 당신이 약속한 것을 배송하지 않을 때 너무 놀라지 않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서 실제적이고 강력한 팔로워를 구성해야 한다면, 자신이 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일부 기업들은 소셜 미디어가 홍보의 전부라고 생각하는 오류를 범하지만, 그것은 단지 방정식의 일부일 뿐이다.소셜 미디어를 통해 사람들이 애착을 가질 수 있게 되면서, 소셜 미디어는 우리가 보다 개인적인 방법으로 – 잠재적인 – 고객들과 애착을 가질 수 있게 해주고 더 강력하고 스마트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해줍니다. 고객은 고객이 집에 있는 동안 고객에게 즐겁고 유용한 전문 지식을 제공한 것에 대해 감사할 수도 있습니다. 지출을 촉진하는 소셜 미디어는 당신이 아마도 제쳐둘 수 있는 가격 범위의 양에 전적으로 의존한다.
이는 그다지 비용이 많이 드는 광고 경로는 아니지만, 추가 비용을 지출할수록 가치를 창출하고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는 입소문 마케팅이 전문일 정도로 강력하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이러한 모든 접점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할 수 있다.
그 방법을 이해하기 위해, 여행과 행동에 대한 관련 쇼핑이 어떻게 변화했는지 살펴봅시다.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는 또한 잠재적인 구매자들이 어떤 서비스와 제품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지에 대한 많은 세부사항을 구체화한다.
기업가들은 새로운 의미분석 기술을 활용해 개인이 공유하는 콘텐츠와 온라인에 올라온 질문에 해당하는 구매 경보를 감지할 수 있다.
신호를 위한 구매를 이해하는 것은 총 판매원들이 관련된 전망을 목표로 하고 마 오피가이드 케팅 담당자들이 마이크로 타겟팅 캠페인을 진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인스타그램과 마찬가지로 Pinterest는 이미지와 영감을 주는 콘텐츠로 번창하고 있으며, 장소 상품 기능은 유명한 중심 작품입니다. 최근 플랫폼의 알고리즘 변화로 인해 일부 기업들은 페이지를 늘리고 팔로워들과 지속적으로 접촉하는 것이 귀찮아졌다. 즉, 페이스북의 광고 플랫폼은 소셜 미디어 광고의 황금 정상이며, 그 결과 회사가 노이즈 및 알고리즘 변경을 통해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확실한 주제에 대한 그들의 사회적 대화를 감시함으로써 그것을 할 수 있다.
이것은 사회적 경청으로 식별되며, 청중이 따르고 있는 성향을 파악하는 동안 청중에게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이 싸우고 있는 것에 대해 배울 수 있으며, 이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는 컨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부 소셜 채널은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게시물을 볼 수 있도록 자연 게시물을 높이거나 명목상의 비용으로 판매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이것은 상당히 잘 하거나 특정 제공을 홍보하는 게시물에 좋은 제안입니다. 다른 플랫폼에서, 당신은 참여를 연장하기 위해 게시물에서 즉시 광고를 준비하거나 채널 홍보 플랫폼을 통해 더 진보된 광고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12개월 내내 전략을 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셜 비디오는 특히 틱톡과 인스타그램 릴스의 등장으로 붐을 이루고 있다.
짧은 형식의 제작은 과도한 출연료 때문에 모든 플랫폼에서 소셜 하우스를 지배한다.
일반적인 Like에 의존하는 것을 넘어, 이러한 상호작용은 유료 또는 유기적인 콘텐츠에 기인한다.
위의 모든 사항은 궁극적으로 고객 지원 또는 소셜 커머스를 전략하는 방법에 대한 광고 메시지의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 가시적인 고정 플랫폼은 밀레니얼 세대와 미친 듯이 잘 어울리며 소셜 판매를 위한 최고급 네트워크로 유명하다.전문적인 비즈니스 관련 네트워킹 웹사이트인 링크드인은 기업들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다른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비즈니스 외에도 자신을 위한 전문 프로필을 만들 수 있도록 한다.
위젯을 사용하여 회원은 트위터 스트림이나 홍보 블로그 항목과 같은 다양한 소셜 네트워킹 활동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