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해야 할 목표를 작성해야 합니다.시장과 인구통계학적,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무엇이며, 얼마나 오래 운영될 것이며, 어떤 제품이 홍보할 것인가를 말입니다
그렇다면 마릴린과 나는 인터넷 사이트 마케팅에 관한 한, 그리고 우리가 여전히 온라인에서 스팸이 일어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티오프하는 사람들에게 끊임없이 추천하는 것은 무엇인가?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고 싶을 때, 때때로 수량이 등급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당신은 확실히 업데이트로 트윗을 하고 싶을 것이다. 유 튜브에 동영상을 보내라. 유 튜브는 오락뿐만 아니라 정보로 가득 차 있다.
당신의 존재감을 진정으로 키우기 위해서는, 당신이 온라인 존재감을 옮기고 싶은 개인의 방향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올바른 초점을 적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온라인 존재는 무너질 것이다. 정말로 당신의 소셜 미디어 통신 노력에서 결과가 가장 많이 얻어지는 것을 보고, 당신은 당신의 네트워크에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해야 한다.
당신이 여행하고 싶은 사람을 알고 있고, 현재 그곳에 도달하기 위해 일관된 일을 하는 사람을 확실히 해야 한다.
당 오피 신의 틈새 내에서 콘텐츠를 고수하려고 노력하라. 그러나 항상 당신이 사교적이어야 한다는 마음 속 마음 속 깊은 곳에 노력하라. 사람들이 퀴즈와 대회를 좋아하는 마케팅을 얻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그래서 당신이 여기서 성취할 수 있는 상자 너머를 생각해 보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질문과 대회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도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달성 가능한 것과 연관되게 한다.
샴페인은 프랑스 왕 유럽 왕족과의 연관성의 새로운 결과로 유명해졌다. 샴페인의 반짝이는 와인의 메시지를 마케팅했고, 따라서 사치와 권력과의 연관성이 있다.
이 특정한 유형의 마케팅은 당신의 틈새 컨설팅에서 권위와 함께 로열티가 될 기회를 경험한다.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무엇을 배우고 건전한 전략을 가지고 있는지 당신의 현장 시장 안에서 리더임을 증명하라.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많은 것을 공유하십시오.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매우 유용함을 찾기 위해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최선의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눈에 띈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할 것이다. 중요한 콘텐츠를 소셜 미디어 피어와 완전히 평가절하하고 느슨한 상태를 공유하십시오. 동영상 촬영 및 클릭 사진은 접촉 사진 및 기타 미디어 기능과 같은 최소한의 2MP 카메라에 남아 있다.
곡조 연주자와 라디오는 정규병이 될 것이고 그들의 예상 직업적 일을 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비즈니스에 사용하는 것으로 보일 때, 소셜 미디어 채널을 매우 공개할 수 있고, 당신이 하는 일과 그들이 당신을 통해 당신에게 결정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매우 독특하다. 만약 아무도 당신이 게시하는 데 필요한 것에 대한 인식을 하지 못한다고 생각하는 실수를 하지 말아야 한다.
모든 사람들이 당신에게 배려할 것이고 그들은 계속해서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 반면에 당신은 소셜 미디어를 회사에 사용하지 않는 선택권을 정말로 개발하지 못한다.
당신이 결국 더 공개적인 것보다 더 나쁠 것 같다. 필수적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것은 당신이 끊임없이 목표를 추구해야 하고 항상 결승전을 볼 수 있도록 하는 이 중요한 것으로부터 오는 당신의 분석에서 오는 세심한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와 프로그레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를 통해 사용자 프로필 설정: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Go와 같은 세 개의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세 개의 플랫폼에 걸쳐 있을 수 있음 설정 프로세스 완료, 프로필 작성 및 추가: 이 사진은 각 사진과 동일하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웹이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당신은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회사에 사람들과의 역동적인 상호작용을 전달할 수 있고, 그들에게 당신의 산업에 도움이 되는 팁을 주고, 당신을 팔려고 시도하지 않을 수 있다.
만약 충분한 정보를 허용한다면, 시간이 흐르면서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의 가족에 대한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질문을 믿기 시작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미리 계획된 방법을 개발할 수 있고, 한 사람이 당신의 직책에 훨씬 더 적은 비용으로 들어갈 수 있는 교수진을 고용하는 것이다. 마케팅 전문가가 되기 위해 나는 달력 당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팔로워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나의 제안을 따라 함으로써 같은 것을 수행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적어야 합니다.시장과 인구통계학,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인지, 홍보하는 사람이 제품을 위해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인지를요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양이 앞서가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할 때, 메시지로 가능한 한 자주 트윗에게 검토하라. Wi를 따라 질식한 사람 비디오를 제출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