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당신이 그들을 효과적으로 덮기엔 너무 많은 사이트들이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실제 사이트로 가는 것을 효과적으로 커버하는 사이트가 너무 많다. 그리고 당신의 노력에 초점을 맞추면서 당신의 노력은 이해할 수 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당신은 더 넓은 지침을 가질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있어서는, 이용을 통해 명심해야 할 요소는 여러분의 도전을 비판한다.

여러분의 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미래의 모든 목표에 대한 전략을 위해 실행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달성하라.

그들은 트윗을 위한 최고의 단일 소프트웨어가 PST(태평양 표준시) 오전 9시라고 지적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을 수 있는 가장 좋은 것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소셜 무비에서 집에 있을 때 계획을 세우는 데에 대해 믿는 생각의 틀을 제공한다.

사실, 트윗을 프로그램하기 위해 Tweetdeck과 Hootsuite와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있다.

하지만, 내 추천은, 당신이 매우 적당히 결정한다면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점점 더 매우 비인격적인 것으로 간주되고 있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 구축자라기 보다는 짜증나는 판매 도구에 더 가깝다.

첫째,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전형적인 이유 안에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내가 추기경 4가 원하는 귀중품을 게시해야 한다!사람들은 유용한 자료를 찾고 있다.

그들은 참가자들이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고 싶어하는 재미있는 사실을 원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기 위해 제품/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게시하는 것은 참가자들에게 sns 마케팅을 달성하기 위해 매우 좋은 외모를 주고 싶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전통적인 광고를 하고 싶다면, 그들의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라.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현명한 게시물들은 기본 4개 항목만 제공한다.

그리고 나서 최종 결과는 당신의 강아지에게 충분히 빨리 오지 않았다. 이제 프로로서 나는 보상을 받기 시작하는 데 약 6개월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내가 그것을 분명히 했다고 생각했다. 어쨌든 우리는 이별을 찾았고 나는 그것을 잘못된 의사소통으로 돌렸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실제 목표를 실제로 작성해야 합니다.시장과 인구통계학적,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이며, 개인이 홍보하는 제품이 정확히 무엇인지를 정확히 얼마나 오래 진행해야 하는지를요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게시 계획을 짜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올리기 위한 의제를 따른다면 당신의 청중들은 매력을 느낄 것이다. 당신은 페이스북, 유튜브, 마이스페이스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 안에 있을 것이다.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당신의 산업에 대해 소비하기 위해 방문하는 장소에 대해 이야기하라. 포럼에서 그것이 어슬렁거리고,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내부에서 모여드는가? 작은 사업주로서 파이크를 중심으로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빛나는 새로운 마케팅 기술을 물리칠 수 있는 충분한 시간 동안 그곳에 있는 작은 사업주로서 그러나, 진실은 오늘날 이 사업 분야에서는 불가능하다. 오늘날 비즈니스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작업을 고수하는 사람. 따라서 웹2 마케팅이 계속 유지되고 아웃소싱이 정보를 얻는 방법이 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직면하는 것이 적절할 수 있다.

따라서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웹사이트를 지속적으로 효율적으로 유지하는 효과적이고 일관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지 않는 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진행중인 월별 요구 사항을 받아들일 수 있는 액션(Action)에 뒤쳐질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인 내에서 가장 좋은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다른 책임자의 믿음의 도약이 필요하다고 말하지만, 당신이 그것을 직접 성취하기 위한 시간이나 전문지식을 즐기지 않기 때문에, 정말로 터널을 통해 도약하는 것이 없기 때문에, 이제 반드시 있어야만 한다.

그럼 욕조 사업주에게 그의 사업에 대한 조언이 필요한 것은 어떻게 되었을까? 나는 그가 소셜 미디어와 서를 즉시 사용하는 것을 단념시켰다. 왜? 위의 다섯 가지 이유는 그의 프로필에 들어맞는다. 전통적인 대면 및 직접 우편 캠페인은 그의 사업을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가장 많은 수의 미디어 매체를 사용하여 제품을 마케팅할 때 소셜 미디어의 각 매체를 더욱 악화시킵니다. Facebook이 가장 인기있는 소셜 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은 잘 알려져 카카오톡 채널 친구 늘리기 있지만 Facebook을 가능한한 유지함으로써 자신을 경매하지 마십시오. 더 큰 직접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문맥을 제공하면 모터가 검색을 포함하도록 지원하므로 절차를 정제합니다. 궁극적으로는 블로그 대신 내 이론을 테스트하기 위해 당신이 필요로하지 않거나 선택 접근에 무관한 페이지를 잘라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