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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해의 게임에 대한 생생한 예측

확률의 게임은 뱀과 사다리, 가위 외에도 비디오 게임(블랙잭, 마작, 룰렛 등)을 하는 것을 구체화한다.

대부분은 카드나 주사위와 같은 장비를 필요로 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게임에는 이러한 구성 요소가 2개 또는 3개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식축구와 야구는 각각의 신체 기술과 기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동시에 지저분한 윙크, 포커, 모노폴리 혼합 기술과 확률을 포함하고 있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추가적으로 플레이어 토큰이 이동하는 지도가 될 수 있다.

사실상 모든 보드게임은 턴제 플레이를 포함하고 있다; 한 플레이어가 생각하고 움직인 후 다음 참가자가 동일한 동작을 하고, 플레이어는 자신의 턴에 따라 행동할 수 있다.

이것은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활동 및 대부분의 비디오 비디오 게임에 존재하는 실시간 플레이와 반대된다. 능력 게임에는 레슬링, 줄다리기, 홉스캐치, 표적 포획, 말뚝과 유사한 신체 기술의 비디오 게임과 체커와 체스에 해당하는 정신적 재능의 게임이 포함된다. 전략 게임은 체커, 체스, 바둑, 아리마, 틱택 토우를 구현하며, 드물게 특정한 장비를 필요로 한다.

일부 단순한 브라우저 게임은 다른 경우에는 비디오 게임을 거의 하지 않는 비공식적인 게임 인구 통계 그룹에 매혹된다. 머긴, 멕시칸 트레인, 그리고 닭발은 매우 인기 있는 도미노 비디오 게임입니다. 텍사스 42는 속임수 카드 게임에 더 가까운 도미노 스포츠이다. 탁상용 게임(Tabletop game)은 놀이의 요소들이 좁은 공간에 제한되어 있고 신체적인 노력을 거의 필요로 하지 않는 레크리에이션이며, 종종 단순히 레크리에이션 작품들을 삽입하고 집고 옮기는 것을 말한다.

이러한 게임들의 대부분은 게이머들이 앉아있고 스포츠 구성요소들이 위치한 테이블에서 진행된다. 그러나 이 부류에 속하는 많은 비디오 게임들, 특히 축하용 비디오 게임들은 그들의 플레이의 매우 자유로운 형태이며 마임과 같은 신체적 운동을 포함할 수 있다.

요요와 경기를 하거나 벽에 기대어 테니스를 치는 것은 일반적으로 강력한 반대가 없기 때문에 스포츠를 하는 것으로 인정되지 않는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되는 많은 게임들은 실제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불릴 수 있다.

체스와 바둑과 유사한 일부 비디오 게임들은 호기심을 위해 기술적 요소에만 의존하여 전적으로 결정론적이다. 이러한 게임들은 보통 훌륭한 데이터를 가지고 있다고 묘사된다; 유일하게 알려지지 않은 것은 레크리에이션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어떤 상황의 결과가 아니라, 한 상대의 정확한 사고 과정이다. 그러나 어린이용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매우 운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Candy Land, Chutes and Ladders와 같은 비디오 게임은 결정할 수 있는 것이 거의 없습니다. Greg Costikyan의 그것과 같은 몇몇 정의에 따르면, 그것들은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어떤 결정도 없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이 아닌 것처럼 보인다.마지막으로, 일부 비디오 게임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보드 레이아웃을 형성하며, 게임의 다른 요소들이 수행된다. 카탄 정착민들의 경우 시작 형식이 무작위로 정적인 반면, 카르카손에서는 바둑판을 타일별로 만들어 게임을 진행한다.

하이브는 타일을 이동 아이템으로 사용하는 요약 전략 레크리에이션으로 체스와 유사한 기계적, 전략적 요소를 가지고 있지만 보드는 없다. 게임은 경쟁적인 스포츠 활동에서부터 비디오 게임과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다.

그러나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도전의 종류와 관련하여 독특하다. 여러 명의 게이머들이 게임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는 게임과 달리, 1인용 게임은 개인적인 능력, 시 벳엔드 가입코드 간, 확률에 대한 반대의 싸움이다.롤플레잉 비디오 게임(Role-playing Video Game) 또는 RPG(RPG)는 개인이 가상 환경에서 연기하는 캐릭터의 역할을 맡는 레크리에이션의 일종이다. 비디오 게임을 즐기는 본래의 기능은 (적어도 그렇게 명시적으로 마케팅된) 소수의 참가자들과 함께 대개 얼굴을 맞대고 플레이하며 펜과 종이로 성장하는 허구를 관찰한다.

플레이어들은 함께 이러한 캐릭터들과 관련된 이야기를 공동 작업하거나, 환경을 만들고, 개발하고, 탐구하거나, 일상 생활의 경계 밖에서 모험을 대리 경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펜과 종이로 된 롤플레잉 게임은 던전 앤 드래곤과 GURPS를 구현한다.

플라톤과 유사한 초기 상업적 방법들은 적어도 그나 그녀의 엄격한 학문적 가치만큼이나 그나 그녀의 비디오 게임으로 널리 유명했다. 1958년, 두 사람을 위한 테니스는 방문자의 날을 지배했고 브룩헤이븐 국립 연구소의 오실로스코프에 관심을 끌었다. 만약 게이머들 사이의 협력이 허용된다면, 게임은 mor로 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