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상세한 내용에 의한 부동산투자의 참된 시도방법

의사가 재정적으로 이익을 얻는 것은 필수적인 자산 클래스는 아니지만, 아마도 가장 수익성있는 자산의 대부분은 포트폴리오의 일부와 함께 어떤 종류의 부동산에 투자했을 것입니다. 주식과 채권 인덱스 뮤추얼 펀드의 혼합에 REIT 인덱스 펀드를 포함시킴으로써 당신의 포트폴리오에서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REIT를 비만시키는 것은 간단하다. 다른 어떤 것도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 더 많은 일과 전문지식을 필요로 하지만, 내 생각에, 당신은 아마도 그곳에서 당신의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는 것이 더 의심스러울 것이다.

우리가 인용한 이 모든 것들은 공공의 실제 부동산 투자를 장려하기 위해 이해 상충을 가지고 있다.

평가 위험은 개인 부동산과 비개인 부동산 모두에 존재한다.

그러나 개인 실제 재산에 비해 공공 부동산에 대한 위협을 다양 화할 수 있는 능력이 더 큽니다.

내부자는 주버를 포함한 개인들에게 말했다. 주버는 실제 재산을 장기적인 부를 쌓기 위한 소프트웨어로 사용했다. 내부자는 그들이 제공한 문서로 수익과 재산 소유에 대한 다음과 같은 구매자들의 주장을 확인했다. 티파니 알렉시는 21살에 처음으로 임대 부동산을 샀을 때 부동산 투자자로 변신할 생각은 없었다. 그 후 노스캐롤라이나 주 롤리에 있는 대학 4학년생인 그녀는 국내 대학원에 다닐 계획이었고, 구매가 임대하는 것보다 더 나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실제 부동산 투자자가되기 위해 실제로 부동산을 소유 할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실제 부동산 거래자나 개발자들에게 돈을 빌려줄 수도 있고 당신의 담보 대출과 노트에서 나오는 정기적인 수입을 즐길 수도 있다.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리츠는 현금이 거의 없는 투자하기 쉬운 곳이다. 수천 달러가 있을 때 비공적 리츠에 돈을 쓸 수 있다.

수만 달러는 직접 부동산 투자 및 개인 신디케이션 및 펀드에 대한 진입을 제공합니다.

주식 축적은 자산으로부터의 건설적인 현금 흐름으로 간주됩니다. 부채 상환은 공정한 수입원보다는 재산으로부터의 소득으로 이루어집니다. 대부분의 국가의 부동산 시장은 다른보다 유동적인 자금 조달 수단 시장만큼 조직적이거나 환경 친화적이지 않습니다. 개별 자산은 고유하며 직접 상호 교환할 수 없으므로 투자 평가가 덜 확실합니다. 다른 투자와 달리 실제 부동산은 특정 위치에 설치되며 해당 위치에서 많은 가치를 얻습니다. 산업용 부동산 주거용 부동산을 사용하면 이웃의인지된 안전과 가까이에 있는 다양한 공급자 또는 시설이 부동산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공간에서의 경제적, 사회적 상황은 일반적으로 부동산의 화양지구 포레나 가치를 파악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